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웅진씽크빅, 문화복지제도 `Think Culture` 시행 2013-01-02 11:04:38
대상으로 문화 공연 관람 기회를 제공하는 `씽크 컬쳐(Think Culture)` 제도를 시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자체 기획하거나 엄선한 공연 프로그램을 전국 10개 지역에서 연간 120회 정도 시행할 예정이며, 씽크빅에 근무하는 교사 1만 4천여 명과 가족들은 본인이 원하는 날짜에 가까운 장소에서 공연을 무료로 관람할 수...
수술없이 티 안나게 예뻐지는 방법 없을까? 2013-01-02 11:01:00
수 있는 기회가 오면 많은 여성들은 성형을 통해 외모에 변신을 주고자 한다. 하지만 생각보다 긴 회복 기간 때문에 과감하게 성형 수술을 선택하지 못하는 여성들이 대부분이다.하이눈은 레이저와 주사로 처진 눈을 개선하여 또렷한 눈매를 만들 수 있는 비수술법이다. 부기가 빠지고, 상처가 아물어 자연스러워질 때까지...
한 겨울 낭만 캠핑으로 '힐링' 하세요 2013-01-02 11:00:40
있는 매우 좋은 기회이므로, 이를 위한 만반의 준비가 필요하다. 캠핑족을 위해 pn풍년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캠킷 듀얼 버너와 버너팬’은, 뛰어난 이동성에 조리의 편리함을 더한 캠핑 맞춤형 아이템이다. 2개의 화구로 2가지 요리가 동시에 가능하며, 다리 높이가 낮아 야외 사용시 안전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강한...
이건희 "도전, 또 도전해 성장의 길 개척하자" 2013-01-02 11:00:29
넓고 기회는 열려 있다"는 등의 말로 도전의식을 자극했다. 이 회장은 삼성의 위상이 높아질수록 견제가 심해질 것이라면서 나라별로 인재를 키우고 현지의 문화를 이해하며 지역사회 발전에 적극 참여해 제2, 제3의 삼성을건설하는 '경영의 현지화' 방침을 밝혔다. 미래를 위한 확실한 투자는 인재...
보험·카드 CEO "올 체질 강화로 극복" 2013-01-02 10:57:49
혁신, 도전`으로 정하고 위기는 곧 기회라는 의식의 철저한 변화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시장 경쟁력을 확대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신창재 교보생명 회장은 신년사에서 `모든 먹구름에는 은색 테두리가 있다`는 영국 속담을 인용해 생명보험업계가 직면한 저금리와 저성장, 재무건전성 규제 강화라는 어려움을 슬기롭게...
신격호 롯데 총괄회장, 내실경영·해외사업 확장 주문 2013-01-02 10:51:19
성공적으로 안착시키기 위해 성장기회를 신중하게 모색해 나가는 것도 중요하지만 적기에 진출해 시장을 선점하는 것이 무엇보다 필요하다"고 밝혔다. 신 총괄회장은 브랜드 가치 제고도 주문했다. 그는 "각 계열사마다 보유한 좋은 제품과 서비스가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고 신뢰받기 위해서는 하나된 이름으로 롯데...
[신년사]구본무 회장, `시장선도와 철저한 실행` 강조 2013-01-02 10:31:13
더욱 예측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새로운 기회라 여겼던, 중국이나 인도 등 신흥 시장의 성장마저 둔화되고 있습니다. 이제 일등 기업이 아니면 성장이나 수익을 기대하기 힘든 것이 냉엄한 현실입니다. 결국 `시장선도 상품`으로 승부해야 어떠한 상황에서도 우리 스스로가 시장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 모두...
보험ㆍ카드 CEO `힘든 한해 체질강화로 극복하자' 2013-01-02 10:27:28
기회라는 의식의 철저한 변화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시장 경쟁력을 확대하겠다"면서 "고객이익 중심 회사로 완벽히 변신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 부회장은 "은퇴, 부유층 시장에서 확고한 리더십을 확보하고 국외 시장은 진출 전략을 본격화해 구체적인 성과를 창출하겠다"고 강조했다. 신창재 교보생명 회장은...
[신년사]이어룡 대신 회장 "변화에 선제적 대응해야" 2013-01-02 09:41:51
열리고, 새로운 정책이 시행되는 만큼 우리에게 새로운 기회가 다가올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기회는 누구한테나 열려있지만, 아무나 잡을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지금부터 지난해의 침체된 분위기를 끊고, 변화의 흐름을 읽고, 선제적으로 대응하는 파이팅 넘치는 대신인의 모습을 보여주어야 합니...
<'드래곤플라이트' 새끼용, 스팸먹고 자란다?> 2013-01-02 09:27:02
전주 대비 25% 정도 증가했다"며 "이번 기회에 다양한 마케팅활동으로브랜드를 최대한 알려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드래곤플라이트는 용이 적 캐릭터들을 뚫고 얼마나 멀리 날아가는지를 겨루는게임으로 최근 하루 매출 15억원을 돌파하는 등 '애니팡'에 이어 최고 인기 모바일게임으로 자리매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