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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렌디하게 건강 챙기는 법 ‘출생의 비밀’ 속에 답 있네! 2013-05-27 18:15:02
아직 생소한 브랜드지만 1960년 설립된 캐나다 건강기능식품 전문제조회사로 현재 캐나다와 북미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유기농 농장을 직접 경영하고 이를 통해 재배한 고유의 허브를 사용하는 점에서 타 브랜드와 차별성을 둔다. 특히 국내 기업과 독점 계약을 체결해 5월부터 롯데백화점과,...
게임빌, '피싱마스터' 밤 낚시터 신규 개장 2013-05-27 12:50:41
즐기는 소셜 네트워크 게임으로 손꼽힌다. 대만, 네덜란드, 캐나다, 호주, 프랑스, 이스라엘, 브라질, 남아프리카공화국 등 전 세계 32개 국가의 구글 플레이 스토어 스포츠 장르 매출 top 5에 지속 랭크 중이며,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인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 라인과 손잡고 선보인 '라인 매스피싱(line ma...
[투어 &] 서울도보여행 앱 출시 등 2013-04-21 16:49:25
입력하면 캐나다 여행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타슈켄트에 비즈니스 호텔 개관 ◆롯데호텔은 우즈베키스탄의 수도 타슈켄트에 오는 10월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인 롯데시티호텔을 공식 개관한다. 타슈켄트 팰리스호텔을 위탁 경영하는 형태로 개관하는 이 호텔의 정식 명칭은 롯데시티호텔타슈켄트팰리스다....
'골프스타' 17개국 앱스토어 시뮬 장르 1위 등극 2013-04-16 18:24:01
대만, 터키 등을 포함한 17개국 앱스토어 시뮬레이션 장르 1위, 캐나다, 베트남, 브라질 포함 11개국 스포츠 장르 1위를 달성했다. 또한, 시뮬레이션 및 스포츠 장르 부문 top 5위에 진입한 국가는 미국, 중국, 독일, 프랑스 등 주요 국가를 포함해 시뮬레이션 장르 43개국, 스포츠 장르 55개국으로 '골프스타'의 글...
돈 버리니 1등 명예…마스터스 '역발상 경영' 2013-04-10 17:42:58
us오픈을 여는 미국골프협회는 마스터스처럼 기업 후원을 받지 않다가 2006년부터 셰브론, 롤렉스, ibm, 렉서스, 아멕스카드 등 5개 기업 파트너로부터 지원을 받고 있다. pga챔피언십을 주최하는 pga오브아메리카는 ‘패트론 스폰서’라는 이름으로 아멕스카드, 내셔널렌터카, 로열뱅크오브캐나다, 메르세데스벤츠, 오메가...
떠나는 스폰서들…LPGA 메이저 '돈 가뭄'? 2013-04-05 17:20:49
뒤모리에클래식이 역사 속으로 사라졌다. 캐나다 임페리얼 담배회사의 대표 브랜드인 뒤모리에는 담배회사의 스포츠, 문화 관련 타이틀 스폰서 금지 규정으로 더 이상 대회를 후원할 수 없게 됐다. 뒤모리에클래식의 자리를 이어받아 2001년부터 메이저대회가 된 브리티시여자오픈은 시리얼 회사인 위타빅스가 후원해오다...
소렌스탐의 말실수 ?…미셸 위에 쓴소리 '해프닝' 2013-04-05 17:20:37
첫해 로레나 오초아 인비테이셔널과 2010년 캐나다여자오픈에서 2승을 올린 뒤 우승하지 못했다. 올해도 부진이 이어지며 lpga투어 5개 대회에 나가 3차례 컷 탈락했고 두 번 출전한 아시아지역 대회에서도 저조한 성적을 냈다. 이날 캘리포니아주 란초 미라지의 미션힐스cc에서 열린 1라운드에서 이븐파 72타를 치며 공동...
유니티, 대중과의 소통을 위한 페이지 전격 오픈 2013-04-02 15:33:40
'에반젤리스트(evangelist)'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에반젤리스트란 사전적으로 '전도사'를 일컫는 말로, 이벤트를 통해 대중들에게 제품을 알리는 사람을 뜻한다.유니티의에반젤리스트는 개발에 관심 있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유니티의 기술을 알리고 있다. 이번에 ...
경험선물 쇼핑몰 '레드베리데이즈' 오픈 2013-04-01 22:08:02
‘레드베리데이즈’(www.redberydays.com)를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레드베리데이즈는 특별한 체험들을 구매하고 선물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패러글라이딩, 스카이다이빙, 레이싱 등 아웃도어 체험부터 요리수업, 갤러리 투어, 개인 스타일리스트 체험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레드베리데이즈는 사이...
[F/W 2013 서울패션위크] 이지은 디자이너, 지나치게 트렌디한 국내 패션시장 ‘니트’로 치유하다 2013-03-27 11:07:01
패션 전시회를 계기로 일본, 영국, 파리, 스위스, 캐나다, 미국 등으로 범위를 확장하게 되었고 2010년 f/w 컬렉션으로 서울 패션위크에 진출했다. “2011년 5월 쇼룸을 오픈했다. 계속 해 파리와 런던에서 전시회 진행하면서 편집매장을 타깃으로 매 시즌 의상을 발표했다. 그러다 점점 규모가 커지고 수주가 이뤄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