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폭탄크림-눈물에센스-애그 필러’ 독특한 애칭화장품 총집합 2013-03-11 11:42:07
뜻으로 전신 케어에 사용할 수 있다. 또 다른 독특한 애칭을 가진 수분크림도 화제다. 리스킨의 egf 바머 크림은 수분 폭탄, 혹은 폭탄크림이라 불린다. 폭탄크림은 egf(상피세포성장인자)가 타사 제품보다 배 가량 다수 함유되어 있어 ‘egf가 폭탄처럼 함유된 크림’이란 의미로 붙여진 이름이다. 오리지날 버전에서...
아토팜, 브랜드파워 '민감성 스킨케어' 부문 7년 연속 1위 2013-03-07 11:15:38
프리미엄 보습 브랜드 '아토팜(atopalm)'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민감성 스킨케어' 부문 7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조사에서 아토팜은 브랜드의 이미지, 선호도, 충성도 관련 조사 항목에서 각각 업계 최고 점수를 받았다. 특히 민감성 피부의...
임산부도 안심! 유해성분 '쏙' 뺀 아토팜 인텐시브 케어 출시 2013-03-05 18:02:14
아토팜(atopalm)이 영유아, 임산부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인텐시브 케어'를 출시했다. 아토팜 인텐시브 케어는 알러지 반응 여부 테스트인 '하이포알러제닉'과 피부과 자극테스트를 완료하여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도록 안전성을 확보했다. 특히 색소, 파라벤, 에탄올, 피이지(peg), 설페이트 등...
건조한 피부 고민이라면? 온가족 보습제 '더마비'가 딱! 2013-02-07 10:23:37
구매했다"고 설명했다. 더마-비는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파워 1위 브랜드인 ‘아토팜(atopalm)'의 패밀리 브랜드다. 파라벤, 피이지, 색소, 에탄올, 설페이트와 같은 석유계 오일 등을 사용하지 않아 피부가 숨쉴 수 있는 친화적 환경을 만들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키즈맘 김예랑 기자 yesrang@hankyung.com
소상공인진흥원, 창업 아이템 제안 2013-01-16 13:37:02
게임, 직접 재배한 농작물을 조리해 판매하는 팜 카페, 유기농 밥집, 15분 또는 30분 쉬어가는 산소 방(房) 등을 추천했습니다. 맞춤형 서비스 분야는 맞벌이 부부를 위한 애견 유치원, 신예 작가를 위한 개인 맞춤 출판 서비스, 추억 보관 타임캡슐, 유골을 보석함으로 만들어주는 사업, 이동식 애견 장례 대행 서비스,...
<소상공인 창업, 이런 아이템 어때요?> 2013-01-16 06:05:05
홈 케어, 틈새시장 등 7개 주제로 분류해 16일 발표했다. 우선 어린이 분야에서는 어린이 전용 체험 미술 카페, 장난감 게임 형식의 어린이 글짓기, 멘토링 사업, 과학 테마 키즈 카페, 헌옷을 인형으로 만들어주는 사업,취미·여행 분야에서는 파티 전문 레스토랑, 체험 투어 일 여행(Job Tour), 1인 여행자를 위한...
[인사] 한국경제신문 ; KT스카이라이프 ; 코스콤 등 2013-01-01 18:10:00
케어<전무>▷대표이사 임종훈◇한미it·온라인팜<전무>▷대표이사 남궁광 ◈한양◇한양<상무보>▷토목사업본부 마지훈▷건축·주택사업본부 김수남▷경영지원본부 조성해◇ p&ga개발<상무보>▷이재하 ◈kb국민은행◎승진<본부장>▷글로벌사업 정순일▷강동지역 김해경▷서부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