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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세텔레콤, 월 2만원에 200분 음성 통화 2013-01-22 15:30:44
폰 기간통신사업자인 온세텔레콤은 지난해 5월 kt의 망을 이용한 알뜰폰 서비스 ‘스노우맨’ 을 내놓았다. 스노우맨은 음성 위주 이용자 등을 대상으로 기존 이동통신사 대비 기본료가 최대 50% 저렴한 요금제와 외국인 등을 위해 국제전화를 결합한 요금제 등 총 23종을 제공한다. ‘음성표준’ 요금제는 기본료 5500원에...
KCT·티브로드, 한 달 기본료 3300원부터! 2013-01-22 15:30:38
수준인 3300원이다. 스마트폰, 4세대 롱텀에볼루션(lte) 서비스 등으로 기본료에 부담을 느끼는 음성, 문자메시지(sms) 위주 사용자와 소량 통화 사용자가 쓰기 좋다. ‘자율요금제’는 사용자의 통화 패턴에 따라 자유롭게 음성 문자 데이터를 조절해 사용할 수 있다. 약정할인 제도를 도입해 약정기간에 따라 요금제별로...
넷마블, 디즈니 캐릭터와 달리는 '지피레이싱' 테스터 모집 2013-01-22 13:57:15
있다. 넷마블과 yjm엔터테인먼트가 공동으로 글로벌 사업을 맡았으며 pc,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다양한 디바이스와 연동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별도의 게임 다운로드 없이 바로 실행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지피레이싱'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zipi.netmarble.net)를...
방통위, 하반기 모바일 후불 교통카드 도입 2013-01-22 09:54:38
후불 교통카드 서비스 추진을 위한 협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사업에 착수했습니다. 모바일 후불 교통카드 서비스는 기존 플라스틱 형태의 후불 교통카드를 대신해 NFC(Near Field Communication) 기능이 탑재된 스마트폰을 대중교통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로 이용자들은 교통수단을 이용한 뒤 후불로 결제하...
LG 옵티머스G 글로벌 공략…50개국서 출시 2013-01-22 07:45:29
lg전자는 전략 스마트폰 옵티머스g의 해외 출시를 확대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달 말 싱가포르를 시작으로 1분기 내 유럽, 중남미, 아시아, 중동, 아프리카 등 약 50개국에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현재 옵티머스g는 국내 시장을 비롯해 일본, 미국, 캐나다 등 4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3개월 간 총 100만대가 넘게 팔려...
[2013년을 뛴다]LG그룹, 자존심 세운다 2013-01-21 18:35:06
아니라 기존 제품 강화를 통해서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에서는 G시리즈와 함께 5인치 스마트폰 ‘뷰(Vu:) 시리즈’, 3세대(G) 스마트폰 ‘L시리즈’, 보급형 LTE스마트폰 F시리즈 등 4개 시리즈를 선보여 라인업을 확대하기로 했습니다. LTE 서비스로 변하고 있는 통신시장에서 LTE 시장주도권을 강화해 나간...
게임빌, '에어펭귄' 캐릭터 사업 설명회 개최 2013-01-21 17:34:29
모험을 그린 게임으로, 동화적인 게임 구성과 스마트폰의 틸팅으로 진행되는 이색 조작법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특히 한국, 미국 등 전 세계 20여 개 국가의 애플 앱스토어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도 인기를 거듭하고 있는 글로벌 히트 브랜드다.최근 모바일게임의 가파른 성장세와 더불어 ...
레노버, 中 스마트폰 시장서 약진 2013-01-21 16:56:59
2위 개인용컴퓨터(pc) 메이커로 휴대폰 사업 후발주자인 레노버가 단숨에 2위까지 뛰어올라 주목받고 있다.시장조사기업 스트래티지 애널리틱스(sa) 자료를 보면 지난해 1분기만 해도 삼성전자(20.8%) 노키아(13.2%) 애플(10.1%) 등 외국계 기업이 1, 2, 4위를 지켰으나 3분기에는 레노버(12.4%) 화웨이(8.5%) zte(8.4%) 등...
[오토타임즈의 확대경] 자동차, 인터넷 쇼핑몰 시대가 온다 2013-01-21 15:31:17
통신 디바이스 역할을 했고, 지금은 스마트폰이 그 자리를 대신하고 있다. 하지만 현재 유일하게 남아 있는 새로운 통신 디바이스는 자동차다. 안전문제 등으로 활성화되지 못했지만 자동차가 새로운 통신 단말기로 떠오르는 데는 3년이면 충분하다는 것이다.자동차가 통신수단이 되면 자동차회사도 새로운 수익창출 경로를...
NHN, 시각차 뚜렷…기관 '규제 우려'vs외인 '라인 기대' 2013-01-21 14:00:07
일본은 스마트폰 보급률이 약 30%로 여타 선진국에 비해 상대적으로 낮다. nhn이 nhn재팬을 중심으로 일본 모바일 메신저 초기시장의 주도권을 잡았다는 평가다.유승준 유화증권 연구원은 "라인 '스티커'와 같은 서비스가 일본 현지화에 성공해 연매출이 30억~50억원 정도"라며 "라인이 nhn재팬을 중심으로 만들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