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나대투證, 비회원 대상 무료 종목상담 이벤트 실시 2013-04-02 09:59:32
종목상담 서비스가 해당 증권사의 고객만을 대상으로 진행되어 온 것과 달리 하나대투증권의 모바일 종목상담은 상담을 원하는 모든 사람에게 열려 있어 고객 여부와 상관없이 종목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 할 수 있도록 오픈 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종목 및 투자관련 상담을 받기 위해서는 하나대투증권의 스마트폰 전용...
국제방송, 증권 전문가의 특별무료공개방송 2013-04-02 09:10:06
있다.[통]선생은 매매기법과 종목상담 외에 다양한 내용으로 개인투자자들에게 꼭 필요한 내용을 전달하기 위해서 개인별- 투자성향 별 맞춤상담 등을 통한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펼쳐 보이겠다고 포부를 피력했다. - [통]선생의 이번주 특별무료공개방송 방송시간: 매주 수요일 pm8시30분~9시30분 매주 일요일pm8시~9시 -...
[착한 기업, 착한 경영] 롯데, 3460억 동반성장기금 협력사 지원 2013-04-01 15:30:34
열어 현지 바이어와의 구매 상담을 주선하고 있다.롯데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따뜻한 사회 만들기에도 동참하고 있다. 롯데는 1980년대 초 롯데장학재단과 롯데복지재단을 설립하고 그룹 차원의 장학사업과 소외계층 지원 사업을 시작했다. 롯데장학재단은 1983년 설립 이후 경제적으로 어려운 학생들에게 총...
소비자원 "알페온 저속주행 중 엔진 멈춤 발생" 2013-04-01 15:14:31
2012년 1월25일까지 생산된 차량 8354대다. 해당 차량을 구입한 고객은 내년 1월 말까지 한국지엠 고객센터(080-3000-5000)에서 무상으로 수리받을 수 있다.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한국경제...
은행권 "금융소비자 보호 힘쓰겠다" 한 목소리(종합) 2013-04-01 14:22:46
다짐했다. 금융소비자 보호 헌장을 마련하는가 하면 고객과 상생·발전하고자 중소기업과서민 지원에 힘쓰겠다는 약속도 있지 않았다. 신한은행은 1일 서울 태평로 본점 대강당에서 열린 창립기념식에서 '금융소비자중심 헌장'을 선포했다. 신한은행은 매달 1일을 '소비자 중심 실천의 날'로...
현대證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상담하세요" 2013-04-01 14:10:06
현대증권은 1일 스마트폰 사용 고객 대상으로 '스마트 상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실시간 상담을 제공하는 'able talk 상담 서비스'와 기존 ars 음성안내방식의 불편사항을 해소한 '보이는 ars 서비스'를 실시하는 것이 주 내용이다.'able talk 상담 서비스'는...
가족에게 사랑을 전하세요, 대명리조트 특별분양 2013-04-01 12:00:00
골프장 부킹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경기8곳, 강원3곳, 충청5곳, 영남5곳, 호남2곳, 제주도 8곳 등 전국 31곳의 골프장에서 4인전원에게 주중30%, 주말 20%의 그린피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이번 특별회원모집에 대한 분양 안내책자를 무료로 배송해 준다고 한다. 대명리조트 회원권...
학익 엑슬루타워, 조경률 46%…공원·테마공간 다양 2013-04-01 11:51:08
제공된다. 또한 인테리어 지원까지 실시되고 있어 고객맞춤형 아파트로 내집마련이 가능하다. 이러한 조건을 다하면 세대당 약 1억3천만∼2억5천만원의 할인효과를 누릴 수 있다. 특히, 취득세 감면 혜택 연장이 본회의를 통과할 경우 세테크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특별분양을 실시하고 있는 주택형은 95㎡, 107㎡, 11...
서진원 행장 "신한銀 전산사태에 깊은 사과" 2013-04-01 10:25:19
정해 헌장 실천 의지를 다지고 전 영업점에 소비자보호 상담 책임자를 두기로 했다. 서 행장은 "금융소비자 보호는 은행의 신뢰, 나아가 생존과도 직결되는 중요한사안"이라며"`모든 일에 고객중심'이라는 행동강령을 말이 아닌 행동으로 보여주자"고 강조했다. ahs@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현대증권, 실시간 대화형 고객상담서비스 오픈 2013-04-01 10:23:54
고객 대상으로 기존 서비스와 차별화된 `스마트 상담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증권사 최초로 오픈하는 이 서비스는 실시간 상담을 원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able talk 상담 서비스’를 도입하고, 기존 ARS의 음성안내방식에 대한 고객 불편사항을 개선하여 ‘보이는 ARS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ab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