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국민스타가 선택한 패션아이템은? 2013-01-08 15:46:02
인기는 드라마와 예능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sbs 드라마 ‘드라마의 제왕’에서 김명민이나 ‘런닝맨’의 유재석 등 많은 연예인들이 양털부츠를 선보였다. 포근한 겨울 스타일을 완성하고 싶다면 따뜻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방한 아이템’을 주목해보자. ▶ 국민 스타 3인이 선택한 아이템 김명민이 선보인 ‘베어...
[소상공인 성공지원 캠페인] 옆 테이블이 어떤 메뉴를 골랐나 알고 싶다면… 2013-01-08 15:44:01
관계자는 "실제 매출에 근거한 정보를 제공해 고객들에게 신뢰를 줄 수 있다" 며 "별도 제작 비용 없이 매장 홈페이지를 통해 가게를 홍보할 수 있어 가맹점주들에게도 이득"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이하나 기자 lhn@hankyung.com▶ 고영욱, 18세女에 "우리, 밤에 은밀하게…" 충격 폭로▶...
계속 인기있을 ‘뷰티 제품’ 은 무엇? 2013-01-08 15:42:02
등장만으로도 대중의 사랑을 받을 수 있었다. 청초한 이미지의 90년대식 첫사랑 이미지는 자연스러운 생머리와 투명한 피부 그리고 도톰한 핑크빛 입술로 대변된다. 국민 여동생 아이유와 영화 ‘건축한개론’의 수지처럼 청순한 모습을 위해서는 핑크빛 입술을 강조한 메이크업을 시도해 보는 것이 좋다. 기존의 핑크립...
현대차, 2013 CES서 스마트카 기술 공개 2013-01-08 15:39:23
수 있는 미러링크, 자동차 미디어 공유, sns 등과 연동한 음식점 정보 등의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아하라디오, 소리를 자동 인식해 상세 정보를 제공하는 사운드하운드, 9.2인치 hd급 고화질 영상 재생 기능 등이 포함됐다. 이밖에 음성인식 기술 등을 활용한 쌍방향 소통 기술로 사용 패턴을 기반으로...
국순당, 전통주 모니터요원 모집 2013-01-08 15:37:29
수 있다. 월 1회 저녁 정기모임에 참여해야 한다. ‘평소에 즐겨 마시는 술의 맛과 향에 대한 특징 묘사’ 등을 기재한 지원서를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지원서류 및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www.ksdb.co.kr)를 참조하면 된다.최만수 기자 bebop@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조성하 수준급 진행 실력, ‘사사현’ 첫방 성공적으로 마쳐 2013-01-08 15:36:34
볼 수 있고 기존의 시사프로그램의 고정적인 틀을 벗어난 재미있는 프로그램을 만들고 싶다”고 당찬 포부를 밝히며 녹화장에 들어섰다. 대극장 무대에 초대형 스크린을 배경으로 본 프로그램의 첫 무대에 등장한 프리젠터 조성하는 특유의 부드러운 미소로 오프닝을 열었다. 세상에 많고 많은 사건과 사람, 현상을 다룰...
자동차가 혼자서 달리네! … 도요타, 자동 주행차 최초 공개 2013-01-08 15:35:09
주변 장애물과 차량 속도, 교차로 상황, 신호등을 감지할 수 있는 특수 레이저와 카메라 등을 차량 내부 천정 및 프론터 범퍼에 탑재했다. 도요타 무인자동차는 8일(현지시간)부터 11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국제 전자제품 박람회(ces)'에 출품됐다.한경닷컴 김소정 기자...
[2013 대전망] 증권산업, 황소처럼 뚜벅뚜벅…低성장 위기 정면돌파 2013-01-08 15:35:05
김 사장은 다만 “구체적인 전략이나 수익 창출 방안이 없는 해외법인 확충이나 업무 범위 확대는 지양할 것”이라고 덧붙였다.동양증권은 리테일 부문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게 올해 목표다.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신규 수익원을 창출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지금과 같은 불황기에는 고유의 비즈니스에 충실할 필요가 있다...
현대차, "전화 한통화로 서비스 예약" 2013-01-08 15:32:55
최단시간에 최적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장점이라는 게 회사 설명이다. 현대자동차는 "그 동안 서비스 예약이 어렵고 복잡하다는 소비자 불만이 있었던 것이 사실"이라며 "현재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홈투홈서비스, 비포서비스와 함께 정비 예약 서비스가 대표적인 고객감동 서비스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한전, 정전대비훈련 홍보 가두 캠페인 2013-01-08 15:32:31
캠페인을 펼쳤습니다. 한국전력은 8일 전국 14개 지역본부와 6개 전력그룹사가 공동으로 시민들에게 `겨울철 정전대비 위기대응 훈련`의 일정과 행동요령 등을 안내했다고 밝혔습니다. 캠페인에 동참한 조환익 사장은 "올 1월도 수급상황이 상당히 어려울 것"이라며 "정전발생시 행동요령을 충분히 익힐 수 있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