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rand new] 오늘의 라이프 신제품 2013-04-23 18:08:43
또한 아이들의 건강을 생각해 인공감미료나 첨가물이 아닌 약초의 본고장인 경남 산청군에서 자란 해독 작용에 좋은 감초와 소화 작용에 좋은 대추를 이용했답니다. 베베쿡은 유기농 원료를 저온 가공해 영양 손실이 적고 안전하게 먹을 수 있는 나쁜엄마 유기농 쌀과자 3종을 출시했답니다. 기존 제품이 소금과 설탕을 사...
풀무원, 교육부와 공동으로 바른먹거리 인성교육 실시 2013-04-19 09:50:18
통해 제조일자와 유통기한, 첨가물, 영양성분 확인 등 식품표시를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바른먹거리 교육도 받게 됩니다. `건강한 밥상 바른 인성 캠페인`은 교육부가 인성교육을 위해 추진하고 있는 밥상머리교육을 범 사회적으로 확산시키고 바른먹거리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한 캠페인입니다. 이를 위해 지난 해...
남양유업, 영유아용 간식 브랜드 '아기꼬야' 출시 2013-04-19 09:20:00
유아용 주스에 사용하는 산도조절제나 안정제 등의 첨가물을 넣지 않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사과 배, 사과 오렌지 망고, 종합과일 3종으로 팩당 1400원(100㎖)이다. 남양유업은 향후 '아기꼬야' 브랜드를 영유아용 간식 전 제품 브랜드로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alice@hankyung.com ▶...
[2013대표브랜드]홍성군, 광천토굴새우젓 '토굴안愛'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로 탄생 2013-04-17 17:59:58
약 60%를 차지하고 있다. 광천토굴새우젓은 일체의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천일염만을 사용한 순수한 자연식품으로 토굴에서 3~4개월 숙성 발효시켜 담백하고 특유한 향이 있으며 맛이 일품이다. 홍성군은 광천토굴새우젓명품화를 위해서 2010~2012년까지 총 30억원을 지원하여 새우젓을 이용한 5종의 제품개발과 haccp...
`오가다`, 마장 프리미엄 휴게소 입점 2013-04-17 08:35:14
천연 한약재를 화학 첨가물 없이 달여낸 한방차를 젊은 세대의 입맛에 맞게 개발해 선보이고 있는 오가다는 한방차 뿐만 아니라 인절미 브레드 등 전통 주전부리를 감각적으로 재해석해 눈길을 끌고 있다. 생강진피차, 배도라지생강차 등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차, 인삼맥문동차, 쑥차 등 약재 그대로의 맛을 살린 차, 그...
풀무원, 딸기 생과일 음료 2013-04-14 17:04:20
배즙으로 단맛을 냈다.합성첨가물을 전혀 넣지 않은 자연주의 콘셉트의 제품이라고 풀무원은 설명했다. 가격은 한 병(190㎖)에 2800원. ▶ 신세계-롯데, 아울렛 ƈ차 파주대전'▶ 하나다올자산운용, 홈플러스 3개 지점 매입▶ 애경, 잇몸질환 개선 치약▶ 반값·공짜…생수시장 뜨거운 '물싸움'▶ 롯데마트...
日, TPP 참여 가시화…美와 쟁점 타결 2013-04-12 04:02:45
식품첨가물 안전 기준이다. 일본은 미국이 자국 내 일본산 자동차에 부과 중인 관세를 당분간 유지하고, 미국은 일본의 식품첨가물 규제 기준에 최대한 따르기로 약속했다. 보험 분야에선 미국 측이 자국 보험사들의 일본 시장진입 장벽을 낮추기 위해 일본우정 산하의 생명보험사인 간보생명보험의 사업 범위를 축소해 줄...
야구장에선 치맥이 최고?‥필수 핫 아이템 `눈길` 2013-04-10 14:21:23
합성첨가물을 넣지 않아 자극적이지 않으며 무기질, 효소 등 영양성분 역시 풍부해 영양과 맛을 동시에 갖춘 식품이다. 야외에서 몇 시간 동안 진행되는 야구경기의 특성상 자외선 노출을 피할 수 없다. 유분기 가득한 선크림 하나에 의존하지 말고, 자외선 차단 수치가 들어 있는 데일리 스킨, 로션으로 기초부터 완벽히...
외식과 쇼핑을 한곳에서…복합 문화공간 '에스플러스' 반포점 오픈 2013-04-08 17:43:08
유러피언 베이커리를 지향한다. 해로운 인공 첨가물이 가미된 획일적 모양의 빵들이 아닌, 처음부터 완성까지 가족의 건강을 생각해 베이크하우스 만의 천연 발효종을 배양하여 사용한다. 에스플러스(s+)의 ‘베이크하우스(bakehouse)’는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가정에서 직접 만드는 엄마의 마음으로 제철 건강한 재료와...
청정원, 유럽 스타일 드레싱 신제품 2013-04-08 16:14:41
보존료, 산화방지제 등 합성첨가물은 넣지 않았다. 가격은 한 병에 3300~3600원.임현우 기자 tardis@hankyung.com[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