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남성만을 위한 전문 라이프 공간 `별 게 다 있네~!` 2014-07-18 17:37:39
편의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남성 전문 매장은 외모 가꾸는 일에 적극적으로 소비를 하는 남성 고객들을 대상으로 보다 밀착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패션, 헤어, 뷰티 등 다양한 분야에 접목되고 있다. 관련업계 또한 패션부터 뷰티까지 한 공간에서 해결할 수 있는 편집샵, 헤어샵 등 특화된 남성 전문 공간을 강화해...
캐딜락, 부산 전시장 새 단장 오픈 2014-07-17 11:07:02
감싸는 타공 처리 알루미늄 패널은 보석 매장의 쇼윈도를 연상시키고, 캐딜락 엠블럼에 적용된 메탈릭 실버 컬러를 사용해 세련미를 유지했다. 또한 100%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유지 관리의 효율성을 노렸다. 실내에는 엠블럼 패턴 분할을 활용한 브랜드 월, 라디에이터 그릴의 다이아몬드를 형상화한 아트 월, 엠블럼을...
뜨거운 여름, 외식업계 이색 스테이크 메뉴 열전 2014-07-16 17:00:34
습도, 온도, 풍향까지도 세심하게 체크하며 매장에서 고기를 숙성시킨다. 21일간 더 반 프라임의 드라이에이징 숙성 과정을 거친 고기에서는 쉽게 얻기 힘들다는 유산균까지 발견돼 깊은 감칠 맛을 느낄 수 있다. 정통 드라이에이징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는 더 반 프라임이 오픈 4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
신세계센텀시티,패션잡화 리뉴얼 오픈 2014-07-15 16:19:45
매장으로 신세계 패션잡화의 중심축을 이루는경쟁력있는 md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패션소품 존(zone)은잠재적 성장력이 있는 장르로서, 차별화된 특화매장 구성과 easy pick-up 아이템 배치에 주안점을 뒀다. 패션코디 아이템으로 선글라스가 급부상하며 매출이 년 25%이상 신장함에 따라, 국내 최대 세미뷰틱 매장으로...
[2014 한국서비스대상] 롯데백화점, 안으로 '윤리경영'…밖으로 '글로벌 롯데' 2014-07-10 07:02:23
‘voc 개선 위원회’도 운영하고 있다.또 롯데백화점만의 특화 서비스 개발에도 힘쓰고 있다. 최우수 고객(mvg)을 대상으로 전문 파티셰들이 갓 구운 빵을 직접 서빙하는 ‘파티셰 서비스’, 고객이 많이 찾는 주말 오후에는 매장 관리자들이 직접 고객에게 문을 열어주는 ‘도어맨 서비스’...
전국 미식가 입맛 잡기 나선 수제회전초밥전문 ‘스시야마’ 2014-07-08 17:00:51
송 대표는 “일식집 주방장으로 있으면서 스시를 특화하면 성공가능성이 있다고 확신했다”며 “스시코스전문과 함께 회전초밥전문점까지 문을 열게 됐다”고 창업배경을 설명했다. 스시야마가 창원 1호점을 시작으로 1년7개월만에 김해, 부산, 마산, 울산, 양산, 구미 등 영남권에서 10호점을 내며...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롯데백화점, '기본'에 충실한 고객만족 서비스 2014-07-08 07:00:26
강화할 계획이다.소비자들의 만족도 향상을 위한 특화 서비스 개발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mvg(most valuable guest)를 대상으로 전문 제빵사들이 갓 구운 빵을 직접 서빙하는 ‘파티셰 서비스’, 고객들이 많이 찾는 주말 오후 매장 관리자들이 직접 고객에게 문을 열어주는 ‘도어맨 서비스’, 갓...
KARA, 송도 시가지 서킷 국제 공인 확정 2014-07-04 22:35:45
내 공인 시가지 경기장의 등장으로 모터스포츠가 대중에게 보다 가깝게 다가갈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르노삼성차, "성능은 숫자에 불과하다" ▶ 르노삼성차, 디젤 중형 세단 sm5 d 출시 ▶ 타이어브랜드, 특화된 매장으로 소비자 이끈다 ▶ [시승] 미래를 앞당긴 전기차, bmw i3
아가방앤컴퍼니, 인니 진출…페미나그룹과 프랜차이즈 계약 2014-07-04 10:45:15
통해 현지시장에 특화된 마케팅과 홍보 활동을 전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동남아시아의 '한류 열풍'에 편승해 '메이드 인 코리아' 제품들로 프리미엄 이미지를 구축하겠다고 설명했다. 구본철 아가방앤컴퍼니 대표이사는 "인도네시아는 경제 성장과 소득 수준이 빠른 속도로 성장하는...
르노삼성차, "성능은 숫자에 불과하다" 2014-07-03 15:10:41
판매 목표는 "(박 부사장)올해 목표가 8만대 정도다. 상반기에 3만7,000대 출고했다. 목표 달성은 문제 없으리라 생각한다" 기흥(용인)=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르노삼성차, 디젤 중형 세단 sm5 d 출시 ▶ 타이어브랜드, 특화된 매장으로 소비자 이끈다 ▶ [시승] 미래를 앞당긴 전기차, bmw i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