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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미엄 자동차 시장을 잡아라" 현대차 '비밀병기'는 4도어 쿠페 2013-01-09 17:15:16
디트로이트 모터쇼에 hcd-14 모델 공개 예정 현대자동차가 새로운 디자인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자동차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비밀병기는 오는 14일 개막하는 ‘2013 북미 국제 오토쇼(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첫 공개할 4도어 쿠페 ‘hcd-14’. hcd는 현대 캘리포니아 디자인(hyundai california design)의...
'내 차 리콜정보' 휴대전화로 알려준다 2013-01-09 14:05:20
알려주기로 했다. 이 서비스를 받기 원하는 국민은 국토부 자동차제작결함신고센터(www.car.go.kr)의 리콜알리미 창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한편, 국토부는 지난해 1월부터 교통안전공단이 발송하는 자동차검사안내문에 리콜대상차임을 명시하고 있다. 또 지난 6월부터는 자동차검사...
차량 리콜, 문자로 안내해 준다 2013-01-09 11:17:01
밝혔다. 서비스를 받으려면 국토부 자동차제작결함신고센터(www.car.go.kr)의 리콜 알리미 창에서 신청하면 된다.국토부 관계자는 “지금까지는 리콜 안내사항을 차량 소유자에게 우편으로 통지하고 일간신문에 공고하는 방법으로 안내해 왔으나 확인을 못해 조치를 못 받는 소비자들이 있었다”며 “적기에 리콜 조치를...
국토부, "자동차 리콜정보 휴대전화 문자로" 2013-01-09 11:13:02
국토해양부는 10일부터 자동차 리콜 정보를 문자메시지로 알려주는 '리콜알리미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9일 밝혔다.신규 서비스는 리콜 대상 자동차 소유자에게 관련 정보를 휴대전화 문자메시지와 이메일로 안내하는 방식이다. 지금까지 리콜 안내사항은 우편 통지 및 일간 신문에 공고했으나 주소가 바뀌거나 신문...
기아차, 'K9 2013' 출시하며 가격인하 2013-01-09 10:25:34
원 내려 기아자동차는 9일 고객 선호도가 높은 첨단 장비들을 기본 적용하고 가격을 최대 291만 원 인하한 'k9 2013'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아차에 따르면 k9 2013의 기본형인 3.3 프레스티지는 헤드업 디스플레이, 18인치 휠&타이어,...
기아차, 대형승용차 K9 291만원 인하(종합) 2013-01-09 09:23:18
기아자동차㈜는 다양한 첨단 사양을 기본 적용하되 가격을 최대 291만원 인하한 대형승용차 'K9 2013'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K9 2013의 기본 모델인 3.3 프레스티지에는 헤드업 디스플레이, 18인치 휠&타이어, 어댑티브 HID 헤드램프, 앞좌석 냉난방 통풍 시트 등을 적용했다. 그러나 판매가격은...
[특집 2013년을 뛴다] 키워드로 보는 2013년 `삼성` 2013-01-08 17:14:40
시절부터 적극적으로 관여한 자동차용 배터리 사업도 자동차전지사업부를 신설해 본격화 했습니다. 기술 트렌드를 따라잡기 위한 투자도 시작했습니다. 전 세계 최첨단 기술이 모여 있는 실리콘 밸리에 대대적인 투자를 단행했습니다. 이를 통해 신생 벤처와 기술을 발굴하고, 인수합병 등 총제적인 시스템을 만들어...
[2012 국가고객만족도] 현대자동차, '펀 CS' 로 고객·직원 행복하게 2013-01-08 17:03:52
현대자동차는 고객서비스(cs) 향상을 위해 직원이 먼저 행복해야 한다는 생각으로 ‘펀(fun) cs’를 슬로건으로 내걸었다. 이를 위해 지난해 10월엔 전국 카마스터 500여명을 대상으로 퀴즈쇼 형식의 ‘나는 카마스터다’라는 대회를 열었고 상담원들을 위해 사무공간과 휴게공간 환경 개선에도 나섰다. 코칭룸, 교육장...
[CES 2013] 스마트카 전쟁…車업체 110곳 최대 참여 2013-01-08 17:02:19
ces에 참가한 자동차업체들은 첨단 정보기술(it)을 적용해 만든 혼자 움직이는 차량을 공개했다.도요타자동차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렉서스는 7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 만달레이베이 컨벤션센터에서 프레스 콘퍼런스를 열고 차세대 무인자동차를 소개했다. 기존 ls600h 차량에 가속도탐지기, 지구자장계측 센서,...
현대차 '전화 한 통'으로 정비 예약 2013-01-08 16:57:31
현대자동차가 서비스 품질 강화에 나섰다. 현대차는 전화 한 통으로 고객과 가장 가까운 서비스센터에서 원하는 시간에 정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안내해 주는 ‘서비스 예약센터’를 운영한다고 8일 발표했다. 이를 위해 서울 대방동 남부서비스센터에 ‘서비스 예약센터(1899-0600)’를 개설했다. 서울·경인지역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