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돌아온 지연의 ‘1분 1초’, 그 찰나의 순간 2014-06-24 07:30:04
팬, 액션연기도 도전하고파” (사진출처: 더블유스타 뉴스 db, bnt world)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인터뷰] 크로스진, 소년은 울지 않는다 ▶ [인터뷰] 거미의 고백 “자존심 지키려 하지만 고집스럽진 않아” ▶ [인터뷰] 정소영 “‘밀회’ 안판석 감독님 특훈 덕분에 배우 됐어요” ▶...
'막걸리'가 피부미인을 만든다? 2014-06-19 07:32:17
의해 자연 발효시킨 자연식품으로 알코올 도수가 6% 정도로 맥주나 소주보다 약해 적당량 마셨을 때 신체에 주는 부담이 작다. 또한 막걸리에는 발효과정 중 단백질, 무기질, 비타민, 효모 등 필수 아미노산이 10여 종 함유되어 웰빙주라고도 불리고 있다. 막걸리는 피부미용에도 도움이 된다. 일본에서도 웰빙주로 많은...
다이어트 중인데 술이 마시고 싶다? 2014-06-19 05:33:50
과일이 소주의 도수를 낮추는 데 효과적이긴 하지만 그렇다고 칼로리를 무시할 수는 없다는 것. 칼로리가 걱정된다면 파인애플, 사과소주 대신 오이소주를 마시는 것이 대안이 될 수 있다. 오이소주는 알코올 농도가 낮아질 뿐 아니라 소주의 쓴맛이 중화돼 마시기도 편하고, 여러 영양소 또한 첨가되어 좋다....
'하이킥' 황정음-신세경 뇌구조 공개 '캐릭터 싱크로율 100%' 2014-06-17 21:19:21
'소주가 이렇게 맛있을 줄이야'가 크게 자리잡고 있다. 그 외 '코쟁이 줄리엔 고마워요', '월급인상', '신애 짜장면', '나도 체육에 소질이 있구나'를 비롯해 '아빠' 등이 있다. 한편 '지붕뚫고 하이킥'은 시청률 집계회사 tns미디어 조사결과 지난 5일 수도권 시청률 20.2%를...
`닥터이방인` 이종석, 진짜 의사로 성장했다 "훈이가 달라졌어요" 2014-06-17 13:04:31
전개됐다. 이날 박훈은 한재준(박해진)을 도와 의료 소송에 휘말릴 가능성이 다분한 수술에 참여해 환자의 생명을 구하는 데 성공했다. 하지만 이로 인해 오준규의 눈 밖에 나 병원에서 쫓겨나게 된 것은 물론, 총리 수술 팀에서도 탈락하게 되며 송재희와의 미래 또한 장담할 수 없는 처지에 놓이게 됐다. 무엇보다 눈에...
'별그대' 치맥 인기에 중국 맥주 수출도 '급증' 2014-06-15 10:47:47
치맥(치킨+맥주)도 덩달아 인기를 끈 것으로 분석된다.소주와 막걸리 역시 각각 360만달러, 80만달러어치 수출돼 지난해 같은기간보다 9.4%, 31.4% 증가했다.같은 기간 대 일본 막걸리 수출 실적은 전년 동기보다 39.5% 줄어든 420만 달러에 그쳤다.2011년 일본에서 '맛코리'라는 이름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무더위를 날려酒오] 맥주·양주·소주·와인…당신의 酒종목은? 2014-06-11 07:10:02
롯데주류는 tv광고에 이어 인쇄매체와 온라인에서도 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이다.소주업체들은 저도주 경쟁을 치열하게 벌이고 있다. 롯데주류는 지난 2월 ‘처음처럼’의 도수를 19도에서 18도로 낮췄다. 부드러운 이미지를 선점해 저도주 시장에서 앞서 나가겠다는 전략이다. 하이트진로가 곧이어 1위 소주인...
[무더위를 날려酒오] 롯데주류, 천연암반수로 물이 다른 '처음처럼' 2014-06-11 07:00:44
패러디한 ‘카 퍼레이드’를 펼치는 등 독특한 마케팅도 주효했다고 롯데주류는 설명했다.부드러운 소주를 표방한 ‘처음처럼’이 인기를 끌면서 국내 소주의 알코올 도수가 전반적으로 내려갔다는 점도 눈길을 끄는 대목이다. 21도 소주가 주를 이루던 2006년 당시 ‘20도 처음처럼’으로...
[무더위를 날려酒오] 롯데마트 '트루아젤', 獨·伊·佛 유명 품종 시리즈…9900원으로 대중화 앞장 2014-06-11 07:00:30
마장휴게소를 제외한 롯데마트 전점 외에도 롯데백화점, 롯데슈퍼, 세븐일레븐을 통해 판매가 이뤄지고 있다. 연간 총 50만병가량이 판매될 것으로 마트 측은 기대하고 있다.롯데마트의 와인 매출은 꾸준히 늘고 있다. 2010년 이후 매년 10% 이상 판매가 늘고 있으며, 2012년부터는 연간 소주 판매량을 넘어서서 매년 그...
[무더위를 날려酒오] 국순당, 부드러운 '백세주' 해산물과 궁합…여성·2030 사로잡은 '아이싱' 2014-06-11 07:00:28
것이다. 특히 막걸리 업계 최초로 맥주전문점에서도 판매돼 젊은 소비자의 호응을 얻고 있다.이종민 국순당 차장은 “아이싱은 소주나 와인과는 달리 레저활동이나 야외 활동시 시원하고 가볍게 즐기는 신개념 막걸리로 관심을 끌고 있다”며 “한국 전통주인 막걸리와 열대과일인 자몽을 조화시킨 전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