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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문수 지사의 현장행정, 무한섬김의 길을 닦다 2013-06-28 18:04:01
여기에 언제든지 전화 한 통이면 민원상담을 받을 수 있는 ‘120 경기도콜센터’와 수원역과 의정부역에 설치된 민원센터 역시 쉬지 않고 도민들의 애환을 해결해주고 있다. 2010년부터 현재까지 언제나민원실은 총 468만4943건의 민원상담을 실시했으며, 이 중 절반에 가까운 204만9492건을 야간에 처리했다. 찾아가는...
[하반기에 이렇게 달라진다] 교차로 꼬리물기·끼어들기 과태료 2013-06-27 17:13:47
‘유사강간죄’로 처벌한다. ○국방민원 콜센터 운영=국방 관련 불편사항이나 궁금증을 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국방민원 콜센터(1577-9090)를 운영한다. 복무 중인 자녀에게 급한 연락을 취해야 할 때 연락할 군부대 전화번호 등을 원스톱 시스템으로 해결할 수 있다. ○군인연금 제도 개선 및 해외송금 실시=지금까지...
김영환 FTA무역종합지원센터 단장 "中企 원산지 증명, 관세사 등 지원인력 늘릴 것" 2013-06-26 17:32:14
fta 콜센터(전화번호 1380)는 업계의 불편을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김낙훈 중기전문기자 nhk@hankyung.com▶ '게임 벤처' 스마일게이트, 청년창업펀드 100억 쏜다▶ 개성공단 피해 신고 1조566억…"경협보험 적용 늘려달라"▶ 금융솔루션 전문 웹케시-한국후지쯔, '포터블 브랜치 특허'...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교원웰스, 초심·진심·열심 '세심서비스' 로 고객감동 2013-06-26 15:35:31
ks-qei(한국사용품질지수), ks-cqi(콜센터품질지수) 정수기 부문 1위에 선정된 데 이어 올해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조사에서도 정수기 부문 1위에 올랐다. 교원그룹은 2002년 생활과 건강에 관련된 다양한 생활용품과 서비스를 개발해 공급하는 생활문화사업을 시작했다. 이후 2003년 ‘웰스정수기’를 시작으로...
[대한민국 100대 상품] NS홈쇼핑, 고객에 안전하고 바른 먹거리 제공 최우선 2013-06-26 15:30:52
위해 ‘24시간 콜센터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고객의 의견이나 불만이 접수되면 24시간 내에 해결하는 것을 목표로 고객만족 ‘원스톱 서비스’도 실시한다. 온라인 고객 게시판에서도 실시간 답변으로 대응하고 있다. ns홈쇼핑은 상품 배송이나 서비스 제공 후 고객만족 여부를 확인하고 불만 요소를 제거하기 위해...
中企 FTA 고충 `1380 전화 한통으로 해결` 2013-06-24 18:29:34
특히 전화 상담으로 문제해결이 어려울 경우, FTA 전문가가 기업현장을 방문해 문제를 해결하는 현장 밀착 컨설팅도 지원하겠다는 방침입니다. FTA 수출 관련 전반에 대한 무료 상담이 가능한 ‘FTA 콜센터 1380’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됩니다. 산업통상자원부와 무역협회는 콜센터가 중소기업의...
FTA 궁금하면 '1380' 2013-06-24 17:24:00
관련 중소기업의 애로를 전화로 상담해주는 창구인 ‘fta 콜센터 1380’을 개설했다. 콜센터 번호 1380은 전화번호 키패드상에서 ‘물음표(?)’를 형상화한 것 이다. 윤상직 산업부 장관(오른쪽 두 번째)과 한덕수 무역협회장(세 번째)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김병언 기자 misaeon@hankyung.com ▶[공지] 2013 제 3회...
중소기업 FTA 고충 해결..‘FTA콜센터 1380’ 개통 2013-06-24 11:02:00
전화 한 통화로 전문 관세사와 무료상담이 가능하도록 한 것입니다. 한국무역협회는 중소기업 맞춤형 상담 제공을 위해 FTA 무역종합지원센터내에 27명의 전문가들을 업종 분야별로 배치해 FTA 활용 어려움 전반을 상담하고 해결을 지원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관세혜택을 받기 위한 품목분류와 원산지관리, 사후검증...
서울시, 다산콜센터 악성민원인 고소 2013-06-19 10:29:19
콜센터 악성민원 근절에 나섰습니다. 서울시가 120 다산콜센터에 전화해 상습적 폭언과 성희롱 등을 일삼은 민원인 3명을 고소했다고 19일 밝혔습니다. 시측은 지난해 6월 이후 악성민원에 대한 특별관리와 고소조치를 한 결과 악성민원 상담건수가 절반 이상 줄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지난해 9월 시가 고소한 악성민원인...
[대한민국 혁신대상] 애니카자동차손해사정서비스, 24시간 콜센터 운영 '안심 서비스' 2013-06-18 15:30:48
수준의 24시간 콜센터 운영을 통해 자동차 사고 상담, 자동차 고장 출동, 보험상품 상담, 보험계약 대출, 각종 증명서 발행과 인터넷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애니카는 출동서비스로 명성을 쌓아왔다. 차량에 생긴 문제를 바로 해결해주는 긴급출동서비스와 사고 발생시 신속하게 출동, 응급조치와 초동조사를 실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