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8년만 YG 신인그룹, 빅뱅 아류인가 新완전체인가 2013-08-20 22:54:56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사전투표를 진행한다. 생방송되는 파이널 배틀은 생방송 문자투표를 받으며, 온라인, 모바일 사전투표와 생방송 문자투표점수를 합산해 우승팀을 가린다. 8월23일 오후 10시 mnet, 오후 11시20분 tvn에서 첫 방송.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투윅스', 치유의 드라마로 남을 수...
"매장·공장 넘어 도시 에너지까지 절감"…EMS 진출 앞다퉈 2013-08-19 15:29:41
24도 이하로 떨어졌으니 확인을 요청한다’는 문자메시지도 보낸다. ‘똑똑하게’ 전력을 관리하는 ems 시장에 국내 정보기술(it)서비스 업체들이 적극 나서고 있다. 전력을 자체적으로 비축해 이용하는 스마트그리드·ess 시장에도 진출하며 정보통신기술(ict)을 이용한 융합에너지 신시장을 선점하기 위한 경쟁을 펼치고...
폭염 속 안전 지킴이, 경기도119콜앤쿨 구급차 시동! 2013-08-08 17:30:30
또 폭염특보 문자발송 및 폭염대비 국민행동요령 홍보동영상을 소방재난본부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적극 홍보하고 있다. 최근 3년간 원인별 폭염환자 발생현황을 보면 일상 활동이 26.8%로 가장 많았고 노동 20.3%, 운동 및 산책 18.3%로 나타났다. 직업별로는 무직이 20.3%로 가장 높았고 농업 12%, 회사원과 학생이...
200만 소상공인, 든든한 지원군…SK플래닛, 소상공인에게 `OK캐쉬백` 플랫폼 개방 2013-07-24 14:04:09
활용해 고객들에게 점포의 특징과 서비스를 홍보할 수 있고, OK캐쉬백 포인트의 적립과 사용 실적을 모바일에서 바로 확인 할 수 있어 효과적인 고객 관리가 가능하다. 더불어 저렴한 비용으로 단골 고객에게 문자나 쿠폰을 보낼 수 있는 기능도 구비하고 있다. SK플래닛은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9월 말까지 월 100건의...
금융권, 폭우 피해 긴급지원 2013-07-16 16:22:24
침수 상황을 보험가입자에게 사전에 문자메시지로 알려줍니다. 은행권은 폭우로 피해를 본 기업들을 적극 지원합니다. 시중 은행들은 돈을 빌린 기업의 이자 납입을 미뤄주거나 기간을 연장해줍니다. KB국민은행과 IBK기업은행은 긴급 경영안전자금을 피해 규모에 따라 지원하고 우리은행은 대출이자를 감면합니다....
폭우 피해자 보험료 납입·대출 원리금상환 일정기간 유예 2013-07-16 09:19:22
등이 예상될 경우 각사 보험가입자에게 문자메시지를 통해 안내하도록 조치하고 시설물 파손, 차량 침수 등 풍수해 피해 지역에 대해서는 임시 보상캠프 설치 등을 통해 24시간 복구지원 체계를 마련토록 했습니다. 금융감독원은 최근 지구온난화 등으로 여름철 풍수해 피해가 커질 것으로 우려되는바 보험회사 등과 함께...
별걸 다 기부하는 건설사 어딘가 했더니… 2013-07-16 09:15:51
전송할 수 있다. 이 번호를 이용하는데 건당 100원의 문자이용료가 들어다는데, 삼성물산이 의견수만큼 기부금을 조성한다는 방침이다. 고개들의 의견은 서울 송파구 문정동 래미안 갤러리 1층에 마련된 '래미안 스트리트’의 ‘커뮤니티월(communication wall)’에 나타나게 된다. 조성된 기부금은 국내외 아동지원과...
바람의나라, 여름 캠페인 '땡큐 바람' 홈페이지 오픈! 2013-07-11 17:51:21
유저 의견 접수를 비롯해 신규 업데이트 소개, 홍보모델 클라라의 특별 영상 공개 등 다양한 콘텐츠가 제공된다. 먼저 오는 8월 8일까지 휴대폰 문자 서비스(#3652)를 이용해 자신의 의견 또는 바람(소원)을 적어 전송하면 개발팀 내 전용 스크린과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 운영진에게 그 내용을 직접 전달하는 '바람을...
초보 창업자 주목, 잘나가는 사장님의 마케팅 노하우 ‘뭔가 했더니···’ 2013-07-10 15:30:06
및 광고, 홍보 등이 가능하니 편리하다. 더불어 저렴한 비용으로 단골 고객에게 문자나 쿠폰을 보낼 수 있는 기능도 구비하고 있다. 점주가 단골 고객을 관리하기 위한 SMS 발송이 간편하며, 가게의 이벤트 정보, 할인상품(메뉴), 가게 홍보 등 문자내용을 직접 작성하고 고객들에게 간편하게 발송할 수 있는 쿠폰 툴을...
씨제스 측 “로엔, 김준수 마케팅 관련 슈퍼갑 횡포…타협 않겠다” (전문) 2013-07-09 14:00:06
발매일부터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진행될 홍보마케팅 최종 협의를 마쳤고, 당일 예정된 멜론 고객 초청 쇼케이스 이벤트까지 진행되고 있었다”고 설명했다. 씨제스에 따르면 로엔 측은 온, 오프라인 유통은 시켜 주지만 홍보 마케팅과 관련한 부분은 전면 백지화 하겠다는 입장이다. 15일 쇼케이스도 로엔tv에서만 생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