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터뷰] 강경아 대표 "홈쇼핑 3회만에 10억…'하유미팩' 능가한 미다스의 손이라 불려요" 2013-01-04 10:49:21
이 많았어요. 경남 고성에서 황토채취산을 가지고 계신 부모님의 영향으로 황토상품을 먼저 출시했고 지장수는 국제화장품원료재료에 등재될 정도로 가치가 있어요. 1월 중에는 기초와 색조화장을 한번에 할 수 있는 획기적인 제품을 또 내놓을 거에요. 화장을 하고 피부관리를 하는 여성들이 점점 편해지는 세상이 되는데...
美 CES 주역될 UHD TV 수혜주는? 2013-01-04 10:48:15
세계 최대 가전 박람회인 국제가전제품박람회(ces)가 오는 8일(현지시간)부터 나흘 동안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회는 고화질 대형tv인 uhd(ultra high definition) tv가 중심이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lg전자는 지난해 출시한 84인치 uhd tv에 이어 65인치와 55인치 모델을 추가로...
‘청담녀’ 소이현 vs ‘힙합걸’ 유리, 같은 옷 다른 느낌 2013-01-04 10:47:01
드라마 4회에서 우아함이 물씬 느껴지는 더블버튼 코트에 블랙 부티를 착용하여 고급스러우면서도 절제된 밀리터리 패션을 완성했다. 반면 소녀시대 유리는 컴백쇼 mbc ‘로맨틱 판타지’에서 효연과 함께 선보인 파격적인 힙합무대에서 같은 코트를 착용하여 파워풀한 제복 스타일로 연출했다. 밀리터리 느낌이 가득한...
[인문학과 경제의 만남] <91> 죽은 말의 뼈를 사는 마케팅 2013-01-04 10:35:44
“우우~ 풍문으로 들었소!”가 그 핵심인 것이다. 누리꾼이 이메일이나 다른 전파 가능한 매체를 통해 자발적으로 어떤 기업 또는 제품을 홍보하는 바이럴 마케팅(viral marketing), 인적 네트워크를 통해 소비자들이 자발적으로 상품의 소문을 내고 이슈를 만들도록 하는 버즈 마케팅(buzz marketing)도 유사한 의미로...
[생글기자 코너] (중학생) 국립 생물 자원관으로 놀러오세요! 등 2013-01-04 10:29:26
많이 만들어가면서 하는 마케팅이며 제품도 다양화, 고급화되고 있다. 비용분석 면에서도 이런 고백 데이는 주머니 사정을 덜어주는 측면도 있다. 크리스마스에 앞서 고백데이에 선물을 산다면 이중 부담에서 벗어날 수 있다. 굳이 빼빼로데이와 크리스마스라는 대목을 맞아 선물하는 것보다 고백데이를 통해 한번에 마음을...
[이진수의 트리밍 드리밍] ‘이것은 칼럼이 아니다’ 2013-01-04 10:00:00
광고사진의 이미지에 영화제목이나 광고 카피처럼 텍스트가 들어가는 형식입니다. 사실 저는 대학 때부터 광고사진수업 과제로 예를 들면 주류제품 광고를 찍어가는 과제가 있다면 사진만 찍어서 제출하는 것이 아닌 광고카피를 만들어서 마치 광고캠페인처럼 꾸며 가기도 했습니다. 파격적인 아이디어와 크리에이티브로...
지난해 가장 많이 팔린 라면 신제품은? 2013-01-04 09:29:15
팔도 '남자라면'이 지난해 출시된 라면 신제품 중 가장 많이 팔린 것으로 나타났다. 4일 시장조사기관 링크아즈텍 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1월부터 12월 초까지 출시된 라면 신제품의 매출수량을 조사한 결과, '남자라면'이 2100만개(월평균 215만개)로 가장 높았다. 다음으로 농심 '진짜진짜'가...
박유천-김재중, 배우로 안방극장 안착 “그들에게 눈길 가는 이유?” 2013-01-04 08:48:02
인상을 주고 자기관리를 잘하는 사람이라는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김재중은 뱀파이어를 연상케 할 정도로 투명한 피부와 새빨간 입술을 자랑한다. 그는 클래식한 블랙 수트를 입고 대비되는 하얀 피부로 더욱 극명한 효과를 줬다. 새하얀 피부는 평소 선케어도 중요하지만 남성전용 bb크림을 통해 표현하면 된다. bb...
“무조건 완판!” 홈쇼핑, 디자이너와 만나 불황 극복 2013-01-04 08:45:01
유입시키고 있는 것이다. 이들의 콜라보레이션은 홈쇼핑업체와 디자이너 각각에게 메리트를 주고 있다. 업체 입장에서는 감각적인 디자이너의 제품을 판매함으로써 타 업체와의 차별화는 물론 신규 고객을 유입, 새로운 성장동력을 얻게 되며 디자이너는 자신의 브랜드를 대중에게 알리고 대량생산을 통해 매출 등...
[★스타일] 서인국 VS 이상윤, 대세남들의 ‘니트’ 스타일 대결 2013-01-04 08:45:01
굵은 꼬임이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세련된 디자인이 캐주얼하고 로맨틱한 느낌을 자아내는 제품이다. 이를 본 누리 꾼들은 “나도 저런 니트 사고 싶다”, “둘 다 너무 잘 어울린다. 남친에게 니트 선물 해야겠다”, “뭘 입어야 멋있는 줄 아는 듯”, “나는 부드러운 남자 이상윤에 한 표”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