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투자의 기본은 수익률! SK허브 실거주자로 북적 2013-01-31 12:54:04
미계약 세대에 대해 선착순 분양중이며 계약금 5%, 중도금 일부 무이자 조건으로 상담고객과 계약자대상으로 20~200만 ok cashbag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문의전화 : 031-707-6300 ▶ 의사에게 성폭행 당한 女 "기억이 잘…"▶ 싸이 ཉ억 저택' 미국에 숨겨뒀다 들통나▶ 女아나운서 '신혼...
역세권!! 부동산 틈새 소형아파트 인기 주택(관사,기숙사) 그 가치? 2013-01-31 12:53:00
에스원디앤씨, 시공을 두손건설, 분양보증을 대한주택보증이 맡았다. 용인 중심상권 대로변 앞에 위치하였다. 현재 높은 청약률을 기록하며 분양이 진행 중이며 많은 방문객들로 모델하우스 안의 열기는 뜨겁다. 사전 예약 방문상담 고객에게 사은품 증정을 하고있다. 청약신청금 계좌 : 우리은행 1005-002-026530 (주)...
현대차, 커피빈과 손잡고 이색 테마 전시장 오픈 2013-01-31 12:30:48
차량 상담과 구매, 시승 서비스까지 한 번에 제공받을 수 있는 원스톱 복합 테마 공간으로 꾸몄다. 회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테마 지점을 개발해 전시장을 단순한 판매 공간이 아닌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감동을 전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현대차는 성내 카페 지점...
<비정규직 정규직 전환기업 확산 '조짐'>(종합) 2013-01-31 10:07:32
한화의 정규직 전환 대상자중 보험 계열사에서 온라인 상담을 하는 직원이 500명, 호텔·리조트 시설에서 일하는 서비스 직원이 564명으로 절반을 차지했다. 이와 유사한 영업점 창구 또는 판매점 직원이나 콜센터 직원 등은 은행, 유통,통신 기업에 많은 편이다. 은행권에서는 비정규직의 정규직 전환이 이미...
IBK투자증권, `샌드위치 설명회` 개최 2013-01-31 09:50:31
차장이 `2월 시장전략과 유망주`를, 반도체 담당 이승우 애널리스트가 `업종전략`에 대해 강연합니다. `샌드위치 설명회`는 강연 후 강사들과 샌드위치로 점심식사를 함께하며 1:1 상담을 진행하는 세미나로, 매월 첫째주 토요일에 열립니다. 설명회는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수강인원은 회당 선착순 40명입니다....
<비정규직 정규직 전환기업 확산 '조짐'> 2013-01-31 06:09:04
7월 아웃소싱으로 운영하는 고객센터 및 기지국 유지보수업체를 자회사로 설립해 이를 통해 고용되는 8천여명의 비정규직 인력을 정규직으로 전환하기도 했다. 콜센터나 고객 상담사, 은행 지점 창구의 비정규직은 대부분 여성이다. 한 시중은행은 비정규직 715명중 여성이 528명을 차지한다. 재계의 한...
<"절세로 고객 유혹하라"…증권사들 불꽃 경쟁> 2013-01-31 05:51:11
"4차례 진행된 이번 세미나에 지점별로 20∼30명의 고객이참가했으며 강의가 끝나고도 1대1 상담이 이어지는 등 고객의 관심이 컸다"고 말했다. 동양증권도 지난 21일 VIP초청 절세 세미나를 개최하는 등 올해 들어서만 총 6차례에 걸쳐 고객들을 대상으로 절세투자와 금융상품 전략을 주제로 한 세미나를 열었다....
건강쇼핑몰 '의사와닷컴', 온·오프라인 할인장터 인기 2013-01-31 02:32:07
30일 밝혔다.고객과 직접 만나는 박람회에서 ‘의사와닷컴’은 화장품, 헤어, 건강기능식품, 건강체험용품 등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고 할인 판매는 물론 참가자 경품 행사도 펼친다. 또 이 기간 온라인 쇼핑몰인 ‘의사와닷컴’에서도 박람회와 동일한 조건과 할인가로 다양한 상품을 전시·판매할 예정이다.이번 행사에는...
[BizⓝCEO] 인팩글로벌(주), 플라스틱 다단상자…물류수송부문 월드스타상 수상 2013-01-30 15:33:26
유럽, 아시아 전역에서 판매를 위한 딜러, 에이전트 상담이 한창이다. 일본 도쿄 pack, 미국 시카고 pack 전시에서는 수많은 바이어들의 호평이 이어져 샘플 제작의뢰 및 구매요청이 쇄도하고 있다. 박영석 대표는 “사출설비투자가 완료되면 600억원 이상의 매출이 예상되고 현재도 글로벌 매출 1000만달러는 무난할 것으...
[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최고경영자] 동부화재, 업계 첫 원스톱 보상처리 도입 2013-01-30 15:32:59
고객상담센터와 전국 각 부서의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고객의 소리를 듣고 있다. 사내 인트라넷을 통한 고객의 소리(voc)처리 시스템을 구축해 고객 문의사항 및 불만사항을 청취하고 접수 1시간 이내에 응대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동부화재는 사회공헌활동에도 적극적이다. 전국 각지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사회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