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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DB대우증권, `유전펀드랩` 출시 2013-01-30 13:03:44
공모금액이상 청약이 들어와 투자를 원했던 고객들도 기회를 놓친 경우가 많다"며 "KDB대우 유전펀드랩은 그런 고객들에게 좋은 대안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유전펀드랩의 최소 가입금액은 1,000만 원이며, 오는 6월 28일(금)까지 가입이 가능합니다. 문의는 스마트상담센터(1644-3322)로 하면 됩니다.
`키코 악몽?' 中企 환율 급등에도 환헤지 외면(종합) 2013-01-30 10:16:01
전국 각지를 돌며 130여개 업체를 찾아가 현장 상담을 했는데 올해는 원화 절상과 롤러코스터 장세 때문에 상담 횟수가 두 배가량 늘어날 것으로 전망했다. 시중은행도 혼란스럽기는 마찬가지다. 한 시중은행은 지난 28일 모든 부서장이 연수원에 모여 경영전략회의를 하는 자리에서 낭패를 당했다. 이 은행...
KDB대우證, ‘KDB대우 유전펀드랩’ 출시 2013-01-30 10:07:46
청약시 공모금액이상 청약이 들어와 투자를 원했던 고객들도 기회를 놓친 경우가 많다"며 "kdb대우 유전펀드랩은 그런 고객들에게 좋은 대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유전펀드랩의 최소 가입금액은 1,000만 원이며, 오는 6월 28일(금)까지 가입이 가능하다. 문의는 스마트상담센터(1644-3322)로 하면 된다.한경닷컴 정형석...
`키코 악몽?' 中企 환율 급등에도 환 헤지는 외면 2013-01-30 08:00:50
전국 각지를 돌며 130여개 업체를 찾아가 현장 상담을 했는데 올해는 원화 절상과 롤러코스터 장세 때문에 상담 횟수가 두 배가량 늘어날 것으로 전망했다. 시중은행도 혼란스럽기는 마찬가지다. 한 시중은행은 지난 28일 모든 부서장이 연수원에 모여 경영전략회의를 하는 자리에서 낭패를 당했다. 이 은행...
법률문제, 분야별 변호사 상담이 중요 2013-01-29 14:14:40
상담을 통해, 세분화되어 있는 법률사건에 적합한 변호사를 선임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객관적인 잣대를 두고 변호사상담을 할 수 있는 곳은 많지 않다. 있다고 하더라도 비용이 많이 드는 편이라 일반 사람들은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인데, 최근 한국조사㈜가 개설한 아는변호사닷컴에서는...
NH證, 귀농·귀촌 프로젝트 '플랜팜' 출시 2013-01-29 09:52:43
현실"이라며 "플랜팜 출시를 통해 은퇴를 앞둔 고객뿐만 아니라 오랜 기간을 두고 귀농∙귀촌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은퇴 설계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강조했다.전상일 nh농협증권 대표이사는 "초고령화 사회를 앞두고 귀농∙귀촌 희망 인구가 늘면서 농협금융이 사회적인 고민을 함께 해보자는 의미에서 플랜팜을...
대명리조트·콘도, 평생회원권 한정 분양 2013-01-29 09:30:00
대명리조트 관계자는 “대명리조트는 고객만족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1:1 회원담당제도 관리를 통해 계약부터 예약관리까지 이뤄지고 있다”면서, “대명리조트 회원권을 필요로 하는 개인이나 법인은 분양 종료 전 지금이 구입할 절호의 기회”라고 전했다. 대명리조트 레저사업국은 평생회원권 특별...
롯데캐피탈 고객신용 무단조회…카드업계는 불법 모집 2013-01-28 18:20:06
방식으로 고객이 아닌 자신의 휴대전화에 인증번호를 받아 조회동의절차를 허위로 밟는 방식을 사용했다. 모바일 개인신용정보조회시스템은 대출모집인이 상담 고객에게 휴대전화 본인인증으로 조회 동의를 받고서 대출 예비심사에 필요한 신용정보를 볼 수 있도록 만들어진 애플리케이션이다. 이 시스템은...
금투협 '금융투자세무' 과정 2013-01-28 17:20:59
개설한다. 금융투자회사 고객자산관리·영업 종사자의 금융상품 세무 상담 능력을 강화하기 위해서다. 수강 신청 기간은 다음달 8일까지다. ▶ 소유진 남편, 연대 나왔는데 17억 빚 떠안고…▶ '개콘' 김대희, 족발집 '몰빵' 한달 챙기는 돈이▶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20대男...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신한생명, 고객패널제도 운영…보험 서비스 차별화 2013-01-28 15:31:52
고객을 위한 ‘vip 전문상담 서비스’로 나눠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다.이와 함께 신한생명은 지난해 9월부터 고객중심 경영 실천을 위한 고객패널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정기적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이를 업무에 반영, 개선하기 위한 제도다. 고객패널단은 온라인 설문조사, 정기 토론회 등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