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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도 안되는 서울시 최초 소형아파트 혜택분양! 2013-01-28 13:22:26
높다”며 “모델하우스를 찾아와 상담을 받은 대부분의 고객들이 이번 특별혜택에 만족하는 모습”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아현 래미안 푸르지오의 모델하우스에서는 방문고객들에게 각종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주말마다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 중이다. 모델하우스는 지하철 4호선 신용산역 2번출구로 나와 한강대교 북단...
2012 희망직종으로 알아본 ‘연령별 구직 스타일’ 2013-01-28 11:51:55
한발 물러선 대신 이들이 많이 찾지 않는 ‘고객상담’, ‘물류 관리’, ‘운전’ 등의 업종에서 30대 알바생들의 구직수요가 커진 것으로 분석된다. 특히 20대와 30대의 희망직종 10위권을 비교해보면 차이가 한눈에 드러난다. 1위는 ‘사무보조’로 동일하지만 20대에서 2위였던 ‘카페’는 24위로 뚝 떨어지고 4,...
ktcs, 법무부 다국어민원안내 콜센터 등 운영 2013-01-28 11:47:08
담당업무를 중심으로 외국인들의 국내생활적응에 필요한 행정 및 생활 관련 상담을 영어, 몽골어, 러시아어 등 18개 국어로 제공하는 다국어 민원안내창구이다. ktcs는 상담석 100석, 매출액 26억원 규모의 'kt m&s CRM 센터 사업'도 수주했다. 이곳에서는 휴대전화, 인터넷, TV, 집 전화 등 KT 상품유통과...
뱃살 빠지는 요가 동작과 식이요법, 궁금하면 ‘클릭’ 2013-01-28 10:37:01
생각해 고객 한명 한명의 상태를 꼼꼼히 체크한 후 정직하고 체계적인 컨설팅과 고객관리가 진행되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입소문이 난 곳이다. 14일동안의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다이어트를 목적으로 고안된 슬렌더핫요가와 1대1 식이상담 및 디톡스코쿤, 전신슬리밍관리 등 다양하고 체계적인 프로그램이...
KDB대우증권, 국내 최초 터키 국채 판매 2013-01-28 10:30:47
국채의 경우 최소 가입 금액을 낮게 설정해 좀 더 많은 고객들에게 투자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좋은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터키 국채의 최소 가입 금액은 1000만원이며, 전국의 kdb대우증권 영업점에서 누구나 가입 가능하다. 문의는 스마트상담센터(1644-3322)...
금투협, 금융투자세무 과정 신설 2013-01-28 10:13:21
박종수) 금융투자교육원은 금융투자회사 고객자산관리·영업종사자들의 금융상품 세무 상담능력을 강화하기 위해 '금융투자세무' 과정을 신설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과정은 금융소득종합과세, 상속증여세, 금융상품의 취득, 보유, 처분시 세제, 세무처리, 절세전략 등을 습득해 고객영업에 활용할 수 있도록 하기...
<게시판> 신한카드 'Smart 신한 mini 앱' 출시 2013-01-28 10:10:18
최초로 고객상담센터와 연동해 '앱을통한 스마트 상담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상담센터에 전화하면 상담원이 기본적인안내를 하고 고객이 추가 정보나 상세 정보를 원할 경우 알림 메시지를 실시간으로고객 스마트폰에 발송하는 서비스다. 모바일 명세서를 신청한 고객은 자동으로 알림메시지를 받아 실시간으로...
신한카드 "앱으로 상담받으세요" 2013-01-28 09:45:47
신한카드가 앱을 통해 상담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는 `Smart 신한 mini` 앱을 출시했습니다. 신한카드는 고객상담센터를 통한 유선 상담후 고객이 추가 정보를 원할 경우 상담원이 알림메시지를 실시간으로 고객 스마트폰으로 발송해 앱의 해당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게 했습니다. 이와 함께 `스마트 Quick 상담` 기능을...
맞춤 서비스 선보이는 법인대리운전, 기업에 인기 2013-01-28 08:28:02
고객에 신뢰를 얻고 있는 요인이라고 분석했다. 법인 일일대리기사 채용시 코리아드라이브는 다년간의 운전 경험은 물론, 코리아드라이브 1577-1577 대리운전 기사로 오랫동안 근무한 경력자를 대상으로 법인대리기사를 선발하여 운영하고 있다. 또한 일일대리기사들이 정장을 착용하고 근무하는 것은 물론 보험가입까지...
금융권 장애인 고용 `후퇴'…돈으로 의무고용 회피 2013-01-28 08:01:17
영업 현장에서 고객과 원활한 상담을 하기 어렵다 보니 맡길 수 있는 업무가 너무 제한적이기 때문이라고 했다. 복잡한 금융업무를 수월하게 해낼 만한 장애인을 찾기 쉽지 않다는 의견도 있다. 시중은행 인사 담당 관계자는 "주로 경증 장애인이 후선 업무를 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라며 "고용을 하기 싫어서 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