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3D 애니메이션 ‘넛잡’, 내년 북미 전역 홈비디오-DVD 배급 2013-04-18 18:21:11
[양자영 기자] 글로벌 콘텐츠 기업인 레드로버가 제작한 극장용3d 입체 애니메이션 ‘넛잡(the nut job)’이 dvd로 출시된다. 월18일 오픈로드 필름에 따르면 ‘넛잡’은 오픈로드와 계약이 되어 있는 할리우드 메이저 배급사 미국 유니버셜 스튜디오 홈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내년 1월17일 개봉 10주 이후부터 북미 전역에...
2PM, 5월 컴백 임박 “스타일링 점검 끝!” 2013-04-18 16:54:45
룩옵티컬 전속모델 2pm과 선착순 300여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됐던 팬사인회 역시 수많은 팬들이 인산인해를 이루며 식지않은 인기를 입증했다. 이날 사인회 현장에는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낸 닉쿤을 포함, 전 멤버들이 참석해 여전한 극강 비주얼을 선사했다. 다들 오랫동안 방송활동을 쉬었음에도 불구하고 하나같이...
신세경 립스틱, 어디거야? 올 봄 유행 색상은? 2013-04-18 14:48:59
레드오렌지 컬러의 ‘프로방스 롱라스팅 립스틱’ 제품은 방송 이후 판매량이 방송 전에 비해 236% 상승했다고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온라인 커뮤니티와 블로그 등에서 신세경 립스틱으로 불리며 제품에 대한 문의 글들이 끊이지 않았다”며 “전국 매장에 신세경 립스틱을 찾는 소비자들의 전화가 이어지는...
“산을 즐기는 여자라면 필수죠!” 아이더, 여성전용 배낭 출시 2013-04-18 11:48:02
레몬, 레드, 옐로우 등 3가지가 있다. 아이더의 도나와 메이블 등 용량이 적은 트레킹용 배낭의 경우 주로 근거리 당일 산행에 많이 이용하기 때문에 전문가용 등산복 보다는 일상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캐주얼한 디자인의 재킷 등과 코디하는 것이 좋다. 배낭과 색상이 비슷한 톤온톤의 재킷을 선택하면 세련된 스타일을...
헬로비너스, 유니크한 쌍둥이 콘셉트로 컴백 2013-04-18 08:55:37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블랙과 레드의 강렬한 미니원피스와 리본모양의 헤어밴드로 인형 같은 자태를 과시하고 있어 더욱더 주목 받고 있다. 또한 이번 앨범에서는 비주얼뿐만 아니라 음악에서도 소녀감성을 벗고 숙녀로 거듭난 헬로비너스의 새로운 변신을 느낄 수 있다. 헬로비너스의 소속사 트라이셀미디어는...
지방 부도사업장도 '활기'…공사 재개·분양 나서 2013-04-17 17:28:03
있다. 지난주 청약을 끝낸 울산의 주상복합 아파트 ‘팔레드상떼’(사진)는 188가구 모집에 총 672명이 몰리며 평균 3.5 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하며 마감됐다. 이 단지 역시 2009년 ‘성원상떼빌’로 분양됐으나 시공사 부도로 3년 동안 방치됐던 곳이다. 대한주택보증이 공매하는 부도 아파트단지를 매입하려는 투자자...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다본다, 블랙박스 85만대 판매…국내 1위 브랜드 2013-04-17 15:29:23
터치 액정표시장치(lcd)를 적용한 최고 사양의 2채널 블랙박스다. 블랙박스 이용자들이 원하는 영상 정보를 간편하게 얻고 sd 카드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e&m 메신저 기능’과 ‘sd포맷 스케줄 기능’ 등 운전자 편의 기능도 장착했다. 블랙 색상에 레드 포인트로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거치대는 렌즈 부위에...
[VPR] 대세남 류승룡, LG침구킹과 함께 클린 댄스에 ‘흠뻑’ 2013-04-17 14:49:16
또한 2중 헤파 필터를 장착해 미세먼지 방출량을 획기적으로 낮춘 제품으로 색상은 화이트와 레드 두 가지가 있다.[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이병헌 영향력, 美 언론 극찬 "880억 창출 1등 공신" 2013-04-17 14:29:01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영화 ‘지아이조2’의 감독 존추는“해외 시장 성적을 보면서도 또 서울 프리미어 이후 더욱 크게 느낀 것은 이제 더이상 영화는 헐리우드 영화, 아시아 영화등으로 나뉘는게 아니라 글로벌한 영화로 제작해야 한다는 느낌을 강하게 받았다”고 말했다. 이병헌의 차기작인 영화 ‘레드2’의 작가...
이병헌 영향력 극찬.. USA투데이 “아시아시장 성공 주역” 2013-04-17 14:02:24
처음이 아니다. 영화 ‘지아이조2’의 감독 존추는“해외 시장 성적을 보면서도 또 서울 프리미어 이후 더욱 크게 느낀 것은 이제 더이상 영화는 헐리우드 영화, 아시아 영화등으로 나뉘는게 아니라 글로벌한 영화로 제작해야 한다는 느낌을 강하게 받았다”고 말했다. 그리고 이병헌의 차기작인 영화 ‘레드2’의 작가 J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