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우윳값 인상 전망 속…세븐일레븐, 초저가 자체브랜드 우유 출시 2022-09-26 08:30:03
'굿민흰우유(900ml)'는 시중 제품 대비 10% 이상 가격이 저렴하고, 10월 한 달간은 롯데카드로 구매하면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굿민 브랜드를 통해 달걀과 두부, 삼겹살, 화장지 등을 출시했으며, 이 제품들은 최근 물가 상승 분위기 속에 매출이 지속해서 늘고 있다. eshiny@yna.co.kr...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주, 비건 브랜드 '웰니스' 라인 출시 2022-09-22 15:32:55
대나무 화장지와 생분해되는 일회용 수세미 등 생활용품을 내놓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후 개인위생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이같은 제품군을 내놨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향후 건강기능식품 등으로 웰니스 라인을 확장해나갈 계획이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신세계인터 자주, `웰니스 라인` 선봬..."건기식까지 확장 예정" 2022-09-22 11:27:29
완판됐다.대나무 소재의 화장지와 키친타올은 누적 판매 10만 개를 돌파하는 등 친환경 제품이 기대 이상의 성과를 보이고 있다. 새롭게 출시된 자주 웰니스 라인은 뷰티와 친환경 카테고리로 운영한다. 뷰티 카테고리는 스킨케어 제품부터 바디 및 헤어케어 등으로 구성했다. 비건 인증을 받은 신규 스킨케어 라인 2개와...
신세계인터내셔날, 친환경 자주 웰니스 라인 출시 2022-09-22 10:21:39
웰니스 라인은 뷰티와 친환경 카테고리로 운영된다. 뷰티 카테고리에서는 전 성분 비건 인증을 받고 친환경 포장재를 사용한 스킨케어 라인과 입욕제 등을 선보인다. 친환경 카테고리에서는 대나무 화장지와 생분해되는 일회용 수세미 등 생활용품을 내놓는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향후 건강기능식품 등으로 웰니스...
편의점에서 장 본다…고물가에 초저가 `불티` 2022-09-18 10:35:47
각각 기록하고 있다. 2차 기획상품인 마스크와 물티슈, 화장지 등도 출시 일주일 만에 각 카테고리의 매출 순위 3∼5위를 차지할 만큼 잘 팔리고 있다. 편의점 CU에서도 초저가 자체브랜드 `헤이루 특템` 시리즈의 매출이 꾸준히 늘고 있다. 이달 1∼14일 기준 비엔나득템 제품의 매출은 전월 동기 대비 416.9% 증가했고...
고물가에 치솟는 편의점 초저가 PB 인기…일반 제품보다 잘 팔려 2022-09-18 07:16:00
기획상품인 마스크와 물티슈, 화장지 등도 일주일 만에 각 카테고리의 매출 순위 3∼5위를 차지할 만큼 잘 팔리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이런 추세를 고려해 굿민 우유를 추가로 내놓는 등 관련 상품을 확대할 계획이다. 편의점 CU에서도 초저가 자체브랜드 '헤이루 특템' 시리즈의 매출이 꾸준히 늘고 있다. 이달...
G마켓·옥션, '고물가'에 생필품·식품 요일별 정기 할인 2022-09-13 08:37:55
매주 화요일에는 화장지와 물티슈, 세제, 목욕용품 등을 할인 판매하고 수요일에는 과일과 채소, 정육, 수산, 가공식품 등을 저렴하게 선보인다. 구매 고객에게는 20%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요일별로 특가 상품도 내놓는다. 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는 지마켓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에 가계 부담을 조금이라도 낮출 수...
세븐일레븐, 초저가 브랜드 '굿민' 생활용품 4종 출시 2022-09-06 08:36:38
6일 밝혔다. 마스크와 물티슈, 보습미용티슈, 화장지 등 4개 품목이다. 앞서 세븐일레븐은 6월 계란과 두부, 콩나물, 삼겹살 등 식자재 중심으로 첫 굿민 상품을 내놓았다. 굿민 출시 이후 냉장 식자재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배 이상 늘었고 삼겹살 등 냉동육류 매출은 10배 가까이 증가했다. 차은지 세븐일레븐...
[포토] 잘풀리는집,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화장지 부문 수상 2022-09-02 23:41:16
오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렸다. 올해의 화장지 부문을 수상한 미래생활(브랜드명 잘풀리는집) 안봉환 상무가 이남식 한국소비자포럼 자문위원장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변성현 한경닷컴 ...
이렇게 팔아도 남아요?…이번엔 '한 판 2490원' 피자 나왔다 2022-08-25 21:02:30
진행하고 있으며 2월부터는 두부, 콩나물, 우유, 화장지 등 자체브랜드(PB) 제품을 상시 저가에 판매하는 ‘물가안정 365’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앞서 롯데마트는 올해 3월부터 ‘물가안정 TF’를 가동해 매출 상위 30%를 차지하는 품목 가격을 관리하고 있다. 이마트 역시 지난달 4일부터 우유 등 ‘40대 필수 품목’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