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성별 뛰어넘는 드랙 퍼포머 '나나영롱킴'이 택한 스타트업은? [Geeks' Briefing] 2022-12-30 15:44:38
프로그램에서 작업하던 문서를 웹 브라우저에서 바로 편집할 수 있다. 글을 작성하기 시작하면 AI가 문맥을 파악해 내용을 자동으로 완성해주는 것이 핵심 기능이다. 주 이용자층은 마케터, PR 담당자, 콘텐츠 크리에이터 등이다. 뤼튼을 통해 지금까지 생성된 단어는 3개월 만에 10억 단어를 돌파했다. 원두데일리 도약...
쌍용차, 인포콘 커넥티드카 '안전운전 서비스' 마련 2022-12-28 10:57:43
-인포콘 서비스 가입자 대상 -에코 마일리지 및 안전운전 할인 제공 쌍용자동차가 인포콘 기반의 '안전운전 서비스'를 진행 한다고 28일 밝혔다. > 커넥티드카 시스템인 인포콘 가입자 중 '안전운전 서비스' 이용에 동의한 소비자가 대상이며 운전 정보를 분석해 안전운전 점수를...
'나 홀로 집에'는 이제 그만…크리스마스에 뭐 볼까? [이슈+] 2022-12-25 07:00:03
가입자 기여도 1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박지훈, 최현욱, 홍경 등 젊은 배우들의 연기력 자체가 곧 관람 포인트다. "진지한 건 싫어"…가볍게 웃고 싶다면 연휴 내내 웃고 싶다면 술에 살고 술에 죽는 술꾼 3인방의 귀환이 반갑겠다. 티빙은 이달 9일 '술꾼도시여자들2'를 공개했다. 드라마는 하루 끝의 술...
추운 겨울, 따뜻한 茶 한잔 어때요?…'프리A 투자' 유치한 이 회사[이번주 VC 투자] 2022-12-16 15:06:24
AI가 수학 문제 등을 풀어주는 교육 앱 콴다의 가입자는 지난 10월 7000만 명을 넘어섰다. 이용자가 휴대폰 카메라로 수학 문제 사진을 찍어 올리면 AI가 자동으로 문제 풀이를 제시해주는 방식이다. 5초 이내에 문제 풀이와 관련 유형, 개념 영상 등 맞춤형 콘텐츠가 나오는 게 특징이다. 전기차 오너 3명 중 1명이 쓰는...
"웹툰·웹소설, 누구나 올리고 돈 벌어요"…포스타입, 100억 유치 [김종우의 VC 투자노트] 2022-12-15 15:08:17
있는 창작 콘텐츠 플랫폼을 지향한다. 웹툰·웹소설과 같은 콘텐츠를 판매할 수 있고, 팬들로부터 후원을 받을 수 있는 플랫폼이다. 누적 거래액은 약 700억원이다. 지난 1년 동안 1억원 이상 수익을 올린 크리에이터도 10여 명이라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가입자 수는 445만 명, 월간 방문자 수(MAU)는 488만 명 수준이다....
연 8.2% 적금에 9000억…"제발 해지해주세요" 2022-12-15 15:01:36
수도 있다고 우려하고 있다. 이에 지난 7일부터 가입자를 대상으로 가입 해지를 호소하고 나섰다. 그러나 15일 오전까지 해지된 금액은 약 4천100억원으로 아직 4천900억원이 남아 있다. 동경주농협은 15일까지 해지하면 기간을 따져 당초 가입약정이율을 적용해 지급하겠다며 해지를 다시금 호소했다. 동경주농협은 웹사이...
"CJ ENM, 콘텐츠 제작 능력·티빙 경쟁력 높아져"-현대차 2022-12-14 08:41:00
"웹툰 플랫폼과의 콘텐츠 제작 협력 체결로 앞으로 CJ ENM의 스토리 소스가 확보된 점을 주목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티빙과 씨즌(seezn)은 지난 1일부로 합병했다. 이에 대해 김 연구원은 "양사 합산 기준 활성 이용자 수(MAU)는 지난 10월에 556만명"이라며 "웨이브(416만명), 쿠팡플레이(354만명)를 제치고 국내 2위...
IHQ OTT 바바요, 가입자 수 30만명 돌파…"비회원도 무료시청 가능" 2022-12-01 10:21:45
OTT 동영상 플랫폼 `바바요`가 회원 가입자 수 30만 명을 돌파했다. 지난 5월 3일 런칭 이후 7개월 만이다. IHQ는 지난달 30일 기준으로 바바요 회원수가 31만 2,800명을 기록했다고 1일 밝혔다. 바바요는 예능과 생활정보가 담긴 10~15분 분량의 숏폼 중심 신개념 OTT다. 바바요는 런칭 이후 스포츠, 요리, 연애와 사랑,...
IHQ, OTT 플랫폼 바바요 회원 30만 돌파…"비회원도 무료 시청" 2022-12-01 08:53:28
플랫폼 '바바요(babayo)'가 출시 7개월 만에 가입자 수 30만명을 돌파했다. IHQ는 지난달 30일 기준 바바요 회원수가 31만2800명을 기록했다고 1일 밝혔다. 바바요는 예능과 생활정보가 담긴 10~15분 분량의 숏폼 중심 신개념 OTT로, 지난 5월 출시됐다. 바바요는 스포츠(오늘부터 운동뚱), 요리(이왜맛), 연애와...
티빙, 시즌 흡수합병 완료…556만 국내 최대 OTT 굳히기 2022-12-01 08:30:32
서비스 제휴를 통해 가입자 확대에 주력할 것으로 전망된다. KT는 지난달 스카이TV와 미디어지니 합병법인을 통합한 데 이어 IPTV 서비스명을 올레TV에서 지니TV로 바꾸며 브랜드 통일성을 꾀했다. KT스튜디오지니를 중심으로 원천 IP 확보와 이를 활용한 콘텐츠 제작, 유통에도 주력하고 있다. 티빙 역시 2020년 C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