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B손해보험, 매직카 서비스·보이는 ARS로 '고객만족' 실천 2017-07-05 13:07:45
등 다양한 고객패널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고객으로부터 직접 상품에 대한 선호도와 의견을 듣고 상품 개발 단계에 반영하기 위해서다. kb손해보험의 대표 상품인 ‘희망플러스자녀보험’은 고령에다 유병력자인 부모를 걱정하는 자녀들의 의견을 수렴하는 과정에서 탄생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kb손해보험은...
삼성화재, 최고경영자 직속 소비자정책팀 운영 2017-07-05 11:46:19
영업 실무 경험이 풍부한 인력을 배치해 고객 권익 보호에 힘쓴다.소비자중심경영을 강화하는 방안도 마련하고 있다. 2005년 손해보험업계 최초로 시행한 고객패널 제도가 대표적이다. 매년 고객만족도조사(csi) 결과를 토대로 고객 만족도가 취약한 항목을 분석하고 개선한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강조하는 여러 활동도...
삼성화재, 고객패널·소비자보호센터·고객권익보호委…'고객중심' 시스템 구축 2017-07-04 17:14:56
통한 고객만족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삼성화재는 고객 입장에서 필요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005년부터 손해보험 업계 최초로 고객패널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고객패널 발표회에는 사장, 임원 등 주요 경영진이 모두 참석하고 있으며 패널 활동을 통한 개선 의견을 경영 활동에 적극 반영하고 있다. 2014년부터...
미래에셋대우, 고객패널단 1기 발대식 개최 2017-06-29 15:28:46
개최했다고 밝혔다.'제1기 미래에셋대우 고객패널'로 선발된 10명은 내달부터 10월까지 활동하며 신상품 기획 시 개발에 대한 의견, 기존 상품의 서비스 및 제도 개선사항 등을 제안하게 된다.최현만 미래에셋금융그룹 수석부회장은 "고객을 위하는 상품을 만들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
금리 상승기에 딱~ 'OK안심정기예금'…만기 연장할 때마다 0.1%P 추가 금리 2017-06-27 16:06:57
고객의 인식이 크게 개선되면서 ok e-대박통장의 판매량도 늘어나는 추세다.ok저축은행 관계자는 “지난 3월 시작한 온라인 고객 패널 제도와 사내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등을 통해 고객 눈높이에 맞는 상품을 적극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ok저축은행은 대출과 관련해 관계형 금융도 적극 실천 중이다....
KB증권 온라인서비스 고객평가단 위촉 2017-04-28 15:13:22
밝혔다.‘kb증권 온라인서비스 고객평가단’은 kb증권의 신규 온라인서비스와 콘텐츠를 고객의 시각으로 문제점과 개선사항을 찾아내는 온라인 고객패널제도다. 온라인 거래에 익숙하고 투자경험이 풍부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총 30명이 선발됐으며 27일 제1기 발대식을 개최해 본격적인 활동 시작을 알렸다.주요...
[글로벌 브랜드역량&부가가치 1위] 다양한 안전관련 캠페인 전개…안전사고 예방에 기여 2017-04-25 15:55:26
‘7 하트 서비스’를 선포하기도 했다. 고객 의견을 수렴하기 위한 ‘고객 마음패널 제도’와 ‘온라인 고객 제안 제도’를 운영한다. 지금까지 총 469개 고객 제안 중 334개를 채택해 ‘간편보험’과 ‘암스트롱 암보험’ 등의 상품을 선보였으며 ‘어린이보험...
KB국민은행, 외국인 고객자문단 출범‥"더 나은 맞춤형 서비스" 2017-04-12 18:14:20
`KB 외국인 고객패널`은 국내 거주하고 있는 외국인고객 중 각국 커뮤니티에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주요멤버와 파워블로거 등 총 12명이 선발됐습니다. 이들은 앞으로 1년간 KB 금융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개선사항을 이야기하고, 또 금융관련 니즈 등을 전달하는 자문단으로 활동할 예정입니다. 이날 출범식에 참석한...
BNK부산은행, ‘제2기 고객패널’ 운영 2017-04-10 15:14:42
부산은행 본점에서 제2기 고객패널 발대식 개최 고객중심 경영 강화, 고객패널 15명, 8개월간 업무 프로세스 및 제도 개선 활동 실시 bnk금융그룹(회장 성세환) 부산은행은 지난 7일 부산은행 본점에서 ‘제2기 bnk부산은행 고객패널’ 발대식을 가졌다.부산은행은 금융소비자 보호와 고객중심 경영 강화를 위해...
동양생명, '고객의 눈높이'서 경영을…고객패널 운영 2017-03-29 13:49:29
동양생명, '고객의 눈높이'서 경영을…고객패널 운영 (서울=연합뉴스) 구정모 기자 = 동양생명[082640]은 소비자를 보호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2017년 고객패널제도'를 시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선발된 고객패널 11명은 앞으로 10개월간 동양생명의 보험상품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