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네이버웹툰, 나스닥 데뷔 첫 날 9.5%↑ [美증시 특징주] 2024-06-28 08:17:37
섹션에는 브랜드 없는 다양한 품목이 들어올 예정이며 가격은 대부분 20달러 미만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로써 중국 판매자들은 미국 내 아마존 창고를 거쳐 상품을 배송해야 하는 단계를 생략할 수 있게 됐고요. 이러한 전략은 중국 이커머스 업체 쉬인과 테무 등을 겨냥한 것으로 풀이됩니다. 아마존, 오늘장에서 2% 넘게...
[르포] '미래 모빌리티 열기' 빠진 부산모빌리티쇼 2024-06-27 17:09:14
국내 완성차 브랜드, 2개 수입차 브랜드가 참가한다는 점에서 행사 전부터 이는 예견됐던 일이기도 하다. 여기에 '모빌리티'로 명칭을 변경했지만 주인공은 여전히 '완성차'였다. 이번 부산모빌리티쇼에 참여한 비(非)완성차 브랜드는 41개였다. 이들은 대부분 중소형 업체였고, 그마저도 선박, 이륜차 등...
르노코리아, 하이브리드 SUV '그랑 콜레오스' 세계 최초 공개(종합) 2024-06-27 12:09:08
3개의 트림으로 구성됐다. 르노그룹의 플래그십 스포츠카 브랜드 '알핀'에서 영감을 받은 에스프리 알핀은 국내 시장에 처음 선보이는 최상위 트림으로, 포뮬러1(F1) 등 모터스포츠에 참여해온 '알핀'의 헤리티지와 스포티한 디자인을 접목했다. 그랑 콜레오스는 우아한 곡면과 예리한 캐릭터 라인이 돋보...
[웰니스]서울의 중심에서 이스케이프하다 2024-06-27 10:35:52
대중 시설임에도 프라이빗함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샤워실, 파우더룸 등의 공간마다 탈리타쿰의 시그니처 제품이 비치(시즌별 제품은 달라짐)된 데다, 사우나실과 연결된 수영장 역시 수영복부터 수경까지 무료 대여가 가능해 별다른 짐 없이 호텔을 방문해도 이용이 편리하다. 여행 info. 기자가 경험한 호텔의 웰니스...
K-화장품 수출 이끄는 '인디 브랜드'…대기업들도 뛰어들었다 2024-06-27 06:01:03
보이는 곳은 주로 미국과 일본이다. 수출액 비중이 가장 큰 대중(對中) 수출액은 2억8천만달러로 지난해 동기보다 2.9% 증가하는 데 그쳤으나 2위 미국(2억7천만달러)은 60.5% 늘었고 3위 일본(1억7천만달러)은 18.3% 증가했다. 업계는 코로나19 이후 K-컬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화장품 소비패턴이 오프라인에서...
美진출 중국기업 "양국갈등에도 대미투자는 안 줄여" 2024-06-26 19:38:29
큰 브랜드 및 마케팅 과제라고 지적했다. 보고서는 ”이는 현재 진행 중인 미-중 무역 긴장에 영향을 받은 복잡한 정책 환경과 적대적인 대중 정서를 드러낸다”고 밝혔다. 지난 1년간 바이든 행정부는 첨단 반도체 및 기술의 대중수출 규제 및 중국 기업에 대한 규제 강화 및 틱톡과 같은 플랫폼에 대한 중국의 소유권을...
"이건 꼭 봐야돼"…부산모빌리티쇼 주목할 신차는? 2024-06-26 11:00:24
대중화 시대를 이끌 다양한 전기차 모델들이 대중에 처음 공개될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26일 업계에 따르면 올해 부산모빌리티쇼는 '넥스트 모빌리티 세상의 중심이 되다’라는 주제로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다. 2년 만에 더욱 풍성하게 돌아온 부산모빌리티쇼에는 국내외...
"원고 외우지 말고 틀을 기억해라"…'PT 달인'의 비결 2024-06-25 18:31:45
꼽힌다는 설명이다. 대중 앞에 서서 말할 때 생길 수 있는 울렁증에는 “맞장구나 박수, 눈웃음 등을 잘 해주는 몇몇 청중을 찍어 시선을 거기에 두면 말하기가 훨씬 편해진다”고 전했다. 이 부장은 대학 졸업 후 홍보 전문회사, 농림수산식품부 홍보전문관, 서울시 홍보 주무관, 신세계푸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장을...
자동차 마케팅 격전지 된 성수동…"고객 있는 곳으로 달려간다" 2024-06-25 16:27:36
‘르노성수’에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이스웨더 입점 행사가 열렸다. 매장에 들어서자 DJ 음악이 울려 퍼졌다. 자동차 전시장인지 헷갈릴 만큼 다양한 굿즈가 눈에 띄었다. 30대 자영업자 방성민 씨는 “평소 좋아하던 브랜드가 자동차 전시장에서 컬래버한다는 소식에 찾아왔다”며 “바이크를 타고 다니는데 자동차를...
라이나생명보험,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생명보험 부문 4년 연속 1위 수상 2024-06-24 18:23:42
라이나손해보험, 라이나원 3개사의 통합 브랜드인 ‘라이나’를 론칭했다. 라이나 3사의 브랜드 통합은 대중이 아니라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에게 맞추고 혁신하겠다는 의지의 표명이다. 통합 브랜드 슬로건은 ‘당신의 모든 순간을 조명합니다(Spotlight on YOU)’로 그룹의 미션인 ‘모든 순간 사람들이 자신 있게 살아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