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여름의 오한 `냉방병` 잡는 아이템은? 2015-08-13 08:48:22
필수다. 얇은 소재와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믹스엑스믹스 카디건은 에어컨으로 인한 체온 변화까지 막아주는 아이템. 평소엔 어깨에 가볍게 걸치거나 레이어드 아이템으로 활용해 패션 센스를 발휘하는 것도 좋다. 5. `양말`, 냉기를 잡고 냉방병 잡고! 양말은 단순히 발을 보호하는 목적뿐 아니라 냉기를 없애는 데...
배정태 부사장 "화장품 R&D 역량 우리가 최고…中 고급백화점 공략 속도 낼 것" 2015-07-10 07:00:53
좋은 디자인과 마케팅으로 화장품사업의 본질인 ‘감성’을 잘 꿰뚫고 있고, 1위 업체의 프리미엄도 굳건하죠. 하지만 뛰어난 품질의 제품을 만들어내는 연구개발(r&d) 역량은 lg생활건강이 우위에 있다고 자부합니다. 2005년 차석용 부회장께서 부임한 후 강조한 얘기도 ‘품질에 비해 촌스러운 옷을 입고...
더블유워터, 디자이너 최범석의 건강한 인체를 위한 이너뷰티 디자인 2015-07-03 14:35:00
생수 제품인 ‘더블유워터’를 출시한다. ‘건강한 인체를 위한 디자이너 최범석의 헬스 디자인’을 슬로건으로 하여 출시된 이 제품은 자신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고 건강에 대한 인식이 높아진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소비문화가 반영된 것으로 분석된다. 더블유워터는 최범석 디자이너 본인이 약 1년 넘는 기간...
이디야커피, 생수 `이디야워터` 출시 2015-07-02 09:07:24
디자인이 특징이다. 여성 고객이 손에 쥐기 쉽도록 만든 슬림한 바디와 커피 원두 모양 상단부 디자인은 `이디야 그립`으로 실용신안 등록을 하기도 했다. 이디야워터의 용량은 450ml로 판매가는 900원이다. 특히, 이디야워터에 이디야 스틱원두커피 `비니스트 미니` 오리지널 3개를 타면 무더운 여름철 시원한 `아이스...
쾌적하고 여유롭게…특급호텔서 즐기는 '특급 여름휴가' 2015-06-29 07:03:44
있고, ‘서머 홀릭 패키지’는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전시하고 있는 ‘앤디 워홀 라이브’ 2인 입장권을 준다. ‘서머 리프레시 패키지’는 스파이용권과 화장품을 주며 ‘남산 트레킹 패키지’는 트레킹 지도와 스포츠가방, 쿨팩, 타월, 생수와 비타민워터를 준다. 수영장...
[뷰티이벤트] 피부 고민 탈출 프로모션 2015-06-17 09:06:00
특히 디자인 작업, 영상 촬영 및 편집이 가능하고 sns에 관심이 많고 활동 경험이 있는 지원자를 우대한다. 단 2015년 8월 졸업 예정자는 지원이 제한된다. 서류 전형과 면접을 거쳐 랩 시리즈 대학생 마케터로 선발된 학생들은 발대식을 시작으로 6개월간 랩 시리즈 브랜드 온오프라인 홍보대사로서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도심 속 바캉스 2015 여름 패키지 2015-06-15 17:55:48
구성된다.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선보이는 앤디 워홀 전시회는 국내 최초 공개 작품들을 포함하여 앤디 워홀의 예술세계 전모를 보여 주는 총 400 여 점의 다양한 작품들로 구성된다. 여름철 피로해진 몸과 마음의 밸런스를 찾아주고 일상생활의 스트레스를 풀어줄 `서머 리프레쉬 패키지`는 고품격 유러피안...
[취업에 강한 신문 한경 JOB] "방송으로 밝은 세상 만드는 보람이 '월화수목금금금' 버티는 힘" 2015-06-01 21:13:22
직접 만들고 디자인도 해야 하니 만능은 기본이고 끈기는 필수”라고 말했다.김정희 작가는 막내작가가 떠나도 붙잡을 수 없는 게 현실이라고 했다. “작가는 ‘월화수목금금금’으로 일해요. 힘이 많이 들다보니 직접 얼굴 보고 ‘그만두겠다’고 말하는 작가는 양반 축에 속해요....
CJ오쇼핑 플러스, 첫 방송 진행...이벤트 풍성 2015-05-27 08:28:59
아틀라스`는 세계적인 쥬얼리 브랜드 `티파니앤코`의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고급 여성 손목시계이다. CJ오쇼핑 플러스에서는 첫 방송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6월 30일까지 생수, 라면 등 주요 생필품을 매일 100개씩 특가 판매하고, 매일 아침 8시 15분과 낮 1시 15분, 밤 9시 15분 방송되는...
"병이 예뻐야 물맛도 좋아요" 2015-05-25 21:46:13
] 생수·탄산수 시장이 급성장하면서 용기 경쟁도 치열하게 벌어지고 있다. 물맛만으로는 제품 구분이 어렵기 때문에 페트병 디자인과 경량화 기술이 경쟁력의 한 요인이 되고 있다.하이트진로음료는 최근 탄산수 디아망 패키지를 전면 리뉴얼했다. 시원한 느낌을 강조하기 위해 병 색상을 초록색으로 바꾸고 35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