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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PWM, 전문 교육받은 PB가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 2022-07-21 10:00:41
신한금융그룹 차원의 하우스뷰와 투자전략을 수립하고, PWM전용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세무, 부동산 투자, 유언·상속 법률자문서비스, 가업승계컨설팅, 자금조달컨설팅 등 다양한 분야 전문가 그룹의 입체적인 자문서비스도 제공한다. 작년 4월에는 PB고객 전용 서비스인 ‘쏠(SOL) PB’를 출시해 센터 방문을...
독특하고 차별화된 경험과 서비스…고객이 '가고 싶은 곳'으로 만들었다 2022-07-19 16:00:12
올랐다. 팬데믹으로 고객접점의 디지털화가 가속화됐지만 고객들은 여전히 오프라인에서의 서비스와 경험을 중시하고 있다. 오프라인 접점은 고객에게 다양하고 차별화한 경험을 제공하는 장소로 재탄생하고 있다. 고객접점을 성공적으로 관리하고 있는 기업들은 오프라인 접점에서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새로운 경험을 제...
신한은행, 평일 저녁·토요일 영업점 운영…은행 첫 화상상담서비스도 2022-07-19 15:17:33
비대면 채널이 융합된 미래형 점포 모델이다. 신한은행은 서울 서소문지점을 시작으로 디지로그 브랜치를 확대하고 가능 업무의 범위도 점차 넓혀나갈 계획이다. 고령층 고객을 위해 큰 글씨와 쉬운 말로 구성된 시니어 맞춤 현금자동입출금기(ATM)도 전국 영업점으로 확대한다. 큰 글씨와 쉬운 금융 용어를 사용하고 색상...
부산은행, 만 60세 이상 서포터즈 배치, 시니어 고객 응대 2022-07-19 15:10:20
종합 금융서비스를 제공한다. 디지털 소외계층의 금융 편의를 위해 디지털 화상상담 통합시스템을 구축했다. 이 시스템을 통해 예금신규 및 해지, 여신, 외환업무와 전자금융, 카드, 펀드 및 신탁 등의 업무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고객행동분석과 상담분석시스템을 도입하고 지식관리시스템을 고도화하는...
미래에셋생명, 기존 고객프라자를 '디지털라운지'로 전환 2022-07-12 10:10:53
설명해주는 등 누구나 편하게 디지털 금융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이후민 미래에셋생명 고객서비스본부장은 "디지털라운지는 기획에서 공간 구성까지 고객 최우선의 관점에서 다양한 혁신 아이디어를 반영한 미래형 점포"라며 "향후 비대면 디지털 금융서비스를 주도하는 차별화된 공간으로 거듭나고자 한다"고...
CU서 토스머니 충전한다…CU·토스 업무 제휴 2022-07-11 08:36:54
점포 근무자에게 제시하고 충전할 금액을 현금으로 지불하는 방식으로, 용돈 등을 현금으로 받는 청소년 사용자들도 이용할 수 있다. 두 회사는 이 밖에도 온·오프라인 플랫폼과 서비스를 결합해 고객 이용 편의를 높일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해서 검토해 나갈 계획이다. 연정욱 BGF리테일 마케팅실장은 "토스와 지속적인...
'평균 연봉 1억 5천만원' KB·우리·신한·토스 다 제치고 대학생이 픽한 기업은? 2022-07-05 15:31:33
점포 운영과 영업점의 디지털 전환, ESG 경영 등 업계를 대표해 새로운 시도를 하는 최근 노력이 선택에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 이어 △구성원으로서의 자부심(23.3%)과 △만족스러운 급여와 보상제도(14.7%)를 고른 이들도 있었다. 3위는 토스(10.9%)였다. 핀테크 스타트업 비바리퍼블리카가 운영하는 토스를 꼽은 데는...
감독비에 수수료까지 걷는 금감원…조직만 늘려놓고 방만 운영 2022-06-28 17:45:42
당시부터 논란이 적지 않았다. 피감 금융회사로부터 매년 감독분담금에 각종 수수료까지 챙겨가지만 인력과 예산은 눈덩이처럼 불어나고 운영 효율성 역시 계속 악화하고 있다는 지적이 제기된다. 은행을 비롯한 금융회사들이 비대면·디지털 혁신을 통해 영업점을 줄이고 조직을 슬림화하는 등 경영 효율화에 나서고 있는 ...
[KMAC 선정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1위] 신한은행 2022-06-28 15:28:18
더 새로운 금융`을 제공하기 위해 금융업의 한계를 뛰어넘는 디지털 컴퍼니로의 혁신을 가속화하고 있다. 신한은행은 슈퍼마켓과 편의점 공간을 활용한 `혁신점포`를 오픈하는 한편, 평일 저녁과 토요일에도 자유롭게 금융상담을 할 수 있는 `이브닝플러스` 서비스를 런칭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은행을 이용할 수...
"보이지 않는 목소리에 귀 기울여라"…1등 브랜드는 달랐다 2022-06-27 18:10:20
있다. 신한은행, 금융 한계 넘어 디지털 컴퍼니로 은행 부문 1위신한은행은 ‘금융의 한계를 넘어 디지털 컴퍼니로 혁신’을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있다.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정했다. 가입자 1450만 명에 달하는 뱅킹 앱 ‘신한 쏠(SOL)’에서 마이데이터 자산관리 서비스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