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4-04-29 18:39:32
‘샐리스박스(Sally’s Box)’가 론칭됩니다. ㈜인비트윈글로벌(대표 정희진)은 ‘파페포포’와 정식 라이선스를 맺고 5월 자사의 온라인 쇼핑 채널 오픈과 함께 ‘샐리스박스’를 전격 론칭한다는데요, “내 마음 속 수분 충전(Water Your Heart)”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고객들의 메마르고 무미건조한 마음까지...
파페포포 캐릭터 담은 화장품 브랜드 '샐리스박스' 론칭 2014-04-29 15:15:07
개장과 함께 화장품브랜드 ‘샐리스박스’를 론칭할 계획이라고 29일 밝혔다. 샐리스박스는 '내 마음 속 수분 충전(water your heart)'이란 슬로건으로 론칭한다. 친근감 있는 캐릭터 ‘파페포포’의 감동적인 스토리를 화장품에 담아 2030 여성 고객들을 대상으로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첫...
시각적 차별화를 위한 외식업계 경쟁 `눈길`‥분위기를 산다?! 2014-04-19 10:00:00
매장에서도 국내의 인테리어와 레시피를 그대로 적용,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캠핑 열풍으로 인해 캠핑을 컨셉으로 한 고깃집이 우후죽순처럼 생기고 있다. 이중 구이앤캠프는 진짜 캠핑장을 옮겨놓은 것 같은 인테리어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매장 곳곳에 캠핑장에서 볼 수 있는 커다란 타프(천막)가 세워져 있고...
'가정의 달' 맞은 호텔가, 풍성한 이벤트 즐겨볼까 2014-04-15 15:16:44
호텔 최초로 레시피 특허 등록을 마친 명월관 ‘장향갈비’를 비롯한 한식 6코스 메뉴와 와인 1잔이 제공되며, 가격은 1인 기준 24만원이다(세금, 봉사료 포함). 7080세대 디바로 불리는 혜은이는 ‘당신은 모르실거야’, ‘진짜진짜 좋아해’, ‘제3한강교’ 등 40년 동안 수많은 히트곡으로 국민의 한결 같은 사랑을...
엣지핏 ‘드림 컬러 쇼케이스’ 뷰티블로거 3인의 품평기 2014-03-06 10:28:24
쇼케이스를 사용하는 나만의 레시피_ 송년모임이나 파티를 위한 메이크업에 안성맞춤인 매직 박스다. 특별한 날이나 기억하고 싶은 날, 아이에는 버킷리스트와 럭셔리 레오파드 섀도우로 화려함을 더하고 립에는 데이지 스칼렛으로 레드립을 연출해보자. 6 추천해주고 싶은 사람_ 이 계절, 자신을 변화시키고...
농심 켈로그, 손담비·김지민과 함께 '스페셜K' 이벤트 진행 2014-03-03 10:16:11
개그우먼 김지민이 함께하는 '스페셜k 레시피 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스타일에 맞게 레시피를 제안하는 행사다. 손담비는 다이어트 레시피 조이박스를 김지민은 저칼로리 식단의 레시피 라이트박스 제안하는 대결이다. 4주에 걸쳐 손담비, 김지민이 스페셜k로 자신만의 스페셜k를 활용한 ...
크리스마스 분위기 살리는 인테리어 노하우 2013-12-17 10:52:12
life@bntnews.co.kr ▶ 권미진, 해독주스 레시피 공개 ‘안 빠지는 게 이상’ ▶ 세계 최대 크리스마스 쿠키, 152개 건물로 된 건물 ▶ 10년 후 유망 직업 20, 생소한 이름 수두룩… 1위는? ▶ 택배 사칭 스미싱 주의, 누르는 순간 ‘개인정보 줄줄~’ ▶ 충격 받은 강아지 ‘잊어보려고 아무리 노력해 봐도…’ 폭소
[이미나 기자가 추천하는 이달의 유통가 소식] 크리스마스 패키지 총집합 2013-12-09 10:08:45
안겨주는 특별한 레시피로 상큼함과 함께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스윗 마드모아젤 블루베리 크림파이’는 고소한 소보로와 상큼한 블루베리 필링, 크림치즈가 잘 어우러져 한 조각만 먹어도 입 안이 세번 행복해지는 파이다. ‘노래하는 바나나 크림파이’는 폭신한 초코 쉬폰시트, 커스타드 크림과 바나나 크림이 더해져...
네스프레소, 가을 맞이 '기프트 캠페인' 진행 2013-09-03 14:20:21
4종과 감사카드, 기프트 박스로 구성돼 있으며 캠페인 기간 동안에만 만날 수 있는 프리미엄 패키지로 제공된다. 글래스 세트 증정과 함께 네스프레소맨이 직접 모임을 방문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share the ultimate gift’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캠페인 사이트(http://nespresso-campaign.co.kr)에서 집들이,...
네스프레소, 가을 맞이 `기프트 캠페인` 2013-09-02 11:23:43
박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캠페인 기간 동안에만 만날 수 있는 프리미엄 패키지로 제공되어 특별함을 더한다. 또한 글래스 세트 증정과 함께 네스프레소맨이 직접 모임을 방문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Share the Ultimate Gift’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캠페인 사이트(http://nespresso-campaign.co.kr)에서 모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