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름에서 롯데 뗐다…'타임빌라스'로 새출발 2024-05-30 17:30:33
수요를 흡수하며 집객에 성공한 반면, 그간 롯데몰은 잠실과 같은 대형 점포를 제외하고 이렇다할 존재감을 드러내지 못하고 있습니다. 롯데는 경쟁사 대비 부진했던 복합쇼핑몰 사업을 타임빌라스로 재단장해 본격 확장하겠단 목표입니다. [정준호 / 롯데백화점 대표: 조금 더 새로운 경험을, 그동안 백화점 구조와는 다...
"수원 '랜드마크' 나야 나"…신세계 스타필드에 롯데 '타임빌라스' 맞불 2024-05-30 13:24:03
롯데백화점이 새로운 '컨버전스(융복합형) 프리미엄 쇼핑몰'을 내놓는 승부수를 던졌다. 백화점의 프리미엄 전략과 쇼핑몰의 트렌디함을 결합한 형태로 기존 롯데몰 브랜드를 '타임빌라스'로 리브랜딩하면서다. 이렇게 새단장한 '타임빌라스 수원'은 지난 1월 인근에 문을 연 신세계의 스타필드...
롯데온, 창립 28주년 행사…"1996년 그때 그 가격으로" 2024-05-29 06:00:06
29일 밝혔다. 롯데 전자상거래는 1996년 온라인 종합 쇼핑몰 '롯데인터넷백화점'으로 시작해 2000년부터 법인 '롯데닷컴'을 세워 온라인몰을 운영했고, 2020년 4월 롯데 통합 온라인 쇼핑 플랫폼 '롯데온'으로 출범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롯데 계열사 상품과 인기 상품을 1996년 창립 당시 수준...
"이런 신발 어디서 팔아요?"…누가 만들었나 봤더니 '반전' 2024-05-28 22:00:01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는 시도도 보인다. 롯데백화점은 지난 22일부터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크록스 대형 팝업 스토어를 열고 크록스 꾸미기 관련 콘텐츠들을 선보이고 있다. 크록스 꾸미기 전용 공간을 조성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가 하면 직접 자신만의 크록스를 장식해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송화석 롯데백화...
롯데 계열사 16곳 '파격 마케팅'…식품부터 호텔까지 역대급 할인 2024-05-27 18:31:21
화장품, 패션, 가전이 총망라됐다. 롯데마트·슈퍼는 호주산 척아이롤을 반값에 판매하고 롯데백화점은 11개 화장품 브랜드 상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하면 1만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하이마트는 에어컨, 선풍기 등을 최대 25% 싸게 판다. 비유통 계열사로는 롯데월드가 아쿠아리움과 전망대인 서울스카이 입장권을 최대 25%...
롯데레드페스티벌 30일 개막…반값 소고기부터 최저가 수박까지 2024-05-27 06:00:00
'레드'와 '페스티벌'을 결합해 이름 붙인 롯데레드페스티벌은 '전 국민이 롯데 유통 계열사와 함께하는 쇼핑 축제'라는 의미로 작년 11월 처음 선보였으며, 이번에는 '쇼핑 비수기'로 꼽히는 6월 소비 진작을 위해 이달 30일부터 내달 9일까지 11일 동안 열린다. 행사에는 롯데백화점과...
[이번주뭘살까] 여름 패션 할인…여행상품 할인 쿠폰도 '풍성' 2024-05-25 07:00:02
▲ 롯데백화점 = 다음 달 2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미국 신발 브랜드 크록스 팝업스토어 '플레이 투게더 크록스 월드'를 연다. 크록스 신발을 구매하는 선착순 고객 1천200명에게 신발을 꾸미는 액세서리인 지비츠™ 참을 투명 파우치에 담아 증정한다. 오는 26일까지는 간단한 테스트를 통해...
성큼 다가온 무더위…더위 사냥 시작됐다 2024-05-22 16:23:56
상품을 내놓고 있다.○롯데백화점, 행사 2주 앞당겨유통업계에서는 올 여름 무더위가 예고된 가운에 고물가 등으로 여름 휴가 시즌이 예년보다 더욱 빨라질 것으로 보고 있다. 기상청이 발표한 ‘2024 여름 기후 전망’을 보면 6월부터 여름 평균 기온이 역대급 무더위를 기록했던 작년보다 높거나 비슷할 것으로 예측된다....
"나만의 크록스 꾸며보자"…잠실 롯데월드몰 크록스 팝업 2024-05-21 06:00:14
"나만의 크록스 꾸며보자"…잠실 롯데월드몰 크록스 팝업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롯데백화점은 오는 22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미국 신발 브랜드 크록스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21일 밝혔다. 팝업스토어에 마련된 꾸미기 전용 공간에서는 100개 이상의 '지비츠 참'을...
하루 1000명 찾은 딸기맛 전통酒…"글린트 출격" 2024-05-19 18:50:49
백화점에서 열리는 주류 팝업스토어의 주인공은 대부분 전통주가 아니라 와인 위스키 등 해외 주류다. 지난 9일부터 서울 신천동 잠실 롯데월드몰 1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연 전통주 글린트는 이런 고정관념을 깼다. 글린트는 대한민국 식품명인 제13호 남상란 명인의 기술로 빚은 술이다. 논산 딸기를 넣어 달고 상큼한 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