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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월 광고 경기 상승 예상…이통업계 5G 홍보 기대감" 2019-02-28 09:28:13
중 광고비 지출이 전월보다 늘어날 것이라는 응답이 많으면 100이 넘고, 그 반대면 100 미만이 된다. 매체별 KAI지수를 살펴보면 지상파TV 97.8, 케이블TV 101.7, 종합편성TV 100.7, 라디오 95.4, 신문 101.5, 온라인-모바일 121.6으로 각각 조사됐다. 업종별로는 '교육 및 사회복지'(82.4)를 제외한 모든 업종의...
"효과 좋네"…'쑥쑥' 크는 서울 시내버스 광고시장 2019-02-19 17:16:47
서울 시내버스 외부광고가 옥외광고의 최고 매체로 확고하게 자리를 잡았다는 평가가 나오고 있다.지상파tv와 라디오·극장 광고는 하락세였다. 지상파tv 광고 시장은 전년 대비 5.8% 줄어든 1조4425억원이었다. 지난해 평창동계올림픽 등 스포츠 이벤트가 잇따랐지만 드라마 등 콘텐츠에서 경쟁력을 잃으며 광고...
작년 모바일 등 디지털 광고비 4조원 돌파…방송광고 추월 2019-02-19 09:41:29
디지털 광고비 4조원 돌파…방송광고 추월 제일기획, 매체별 광고비 추이 집계…올해 광고시장 12조원 상회 전망 (서울=연합뉴스) 이승관 기자 = 지난해 스마트폰 등을 통한 디지털 광고비가 4조원을 넘어서면서 방송 광고비를 처음 추월한 것으로 나타났다. 신문과 잡지 등 인쇄매체 광고비는 감소했고, 방송매체 중에서는...
방송광고 줄고 모바일광고는 21.2% 급성장 2019-02-14 11:03:12
15조7천952억원을 기록했다. 광고산업 취급액 가운데 매체광고비(방송·인쇄매체·인터넷 및 옥외)가 10조5천122억원으로 전체 광고산업의 64.0%를 차지했으며, 매체 외 서비스 취급액(브랜드컨설팅·마케팅 조사·광고물 인쇄 및 광고 제작 등)은 5조9천11억원(36.0%)으로 조사됐다. 부문별로 보면 매체광고비 가운데 모...
코바코 "2월 광고시장 호전 전망" 2019-01-31 11:51:13
호전될 것으로 전망된다고 31일 밝혔다. KAI는 조사 대상 1천개 기업 중 광고비 지출이 전월보다 늘어날 것이라는 응답이 많으면 100이 넘고, 그 반대면 100 미만이 된다. 매체별 KAI지수를 살펴보면 지상파TV 95.6, 케이블TV 98, 종합편성TV 96.9, 라디오 95.4, 신문 96.5, 온라인-모바일 114.3으로 각각 조사됐다....
[한경로보뉴스] '인크로스' 10% 이상 상승, 전일 외국인 대량 순매수 2019-01-31 09:20:45
효과 측정 및 분석, 광고비 지불 보증 등의 역할을 수행한다. 이를 바탕으로 인크로스의 광고주, 광고 수주금액, 거래 대행사가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다. 인크로스가 국내 최초로 개발한 동영상 애드 네트워크 플랫폼인 "다윈"은 2018년 12월 기준으로 41개 매체와 제휴 및 월 3,120만 명의 순 방문자 수를 확보했다" 라고...
지상 최대 돈잔치 美 슈퍼볼...1억 시청자에 한국TV 추천 2019-01-29 07:42:28
앞서 있음을 입증한 것"이라고 말했다. 뉴잉글랜드 패트리어츠와 로스앤젤레스 램스가 맞붙는 올해 슈퍼볼은 다음달 4일 미국 조지아주(州) 애틀랜타의 메르세데스-벤츠 스타디움에서 열린다. 슈퍼볼은 전 세계 1억 명 이상의 시청자, 30초당 53억 원의 광고비 지출을 자랑하는 지상 최대의 이벤트로 기록되고 있다....
KT 통신구 화재 후 첫 국회출석 황창규, 강도높은 질타에 진땀 2019-01-16 12:12:57
수 없다"고 주장했다. 여야 의원들은 한 인터넷 매체가 황 회장의 이날 국회 출석으로 다보스포럼 참석이 차질을 빚게 됐다고 보도한 것을 두고도 "KT의 언론플레이"라며 맹비난했다. 황 회장은 오는 21일 세계 경제 주요 인사들이 모이는 다보스포럼 국제비즈니스위원회(IBC) 정기회의에 참석할 예정이다. 민주당 이철...
종합광고대행사 기가애드, 서울 지하철 5~8호선 광고 매체사와 MOU 체결 2019-01-16 09:37:23
매체 공동판매방식을 통해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구체적인 합의사항으로는 2019년 최저임금인상 등 인건비 상승으로 광고비 집행이 부담되는 스타트업 및 창업자, 지역 소상공인, 중소기업인, 문화재단 및 지자체 등을 대상으로 `초특가 매체사용료` 할인방식을 적용, 양사매체 공동판매방식을 통해광고비...
온라인광고대행사 콤마애드, 바이럴·인플루언서 마케팅 서비스 통해 고객 만족 실현 2019-01-04 15:08:33
광고대행사로써 불필요한 광고비를 줄이고, 가장 효과를 줄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방식을 제안하여 주목을 받고 있다. 해당 업체는 정보전달 및 체험 후기를 바탕으로 한 ‘블로그마케팅’을 통해 올바른 정보를 전달함으로써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효과적인 방법을 제시한다. 또 PC보다 1.5~4배 정도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