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라면 부동의 1위'도 제쳤다…'한 봉지 500원' 무서운 신입생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03-05 10:41:07
유통채널에서 ‘만년 1등’ 동원참치캔의 판매량이 사조참치캔에 추월당하는 일이 벌어졌다. 물론 사조참치 일부 품목에 대해 공격적인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하던 단 며칠 간의 해프닝이었지만, 무섭게 오른 물가에 가성비 제품을 찾는 요즘 소비자들의 분위기를 읽을 수 있는 사례이기도 하다. ‘한 봉지에 500원’ 하는...
"동네 수리 아저씨까지 카톡이…" 30대 주부의 하소연 [조아라의 IT's fun] 2023-03-04 18:36:30
보급과 기술의 발달로 보이스톡, 샵(#) 검색, 채널탭, 오픈채팅, 톡게시판, 송금 기능부터 최근 멀티프로필, 공감 스티커, 추모 프로필까지 기능이 계속 추가됐다. 편의성이 높아지면서 이용자들 요구 사항도 늘어나고 있다. 특히 많게는 하루 수백 개의 메시지가 쌓이는 '단체 대화방'에 대해 피로감을 호소하는...
'에브리씽', 美배우조합상 4관왕…할리우드 3대 조합상 석권(종합) 2023-02-27 16:52:48
세상을 구한다는 줄거리를 다중우주(멀티버스) 세계관으로 엮어내 호평을 받은 작품이다. 이 영화의 출연 배우들은 남녀 주요 연기상 3개도 휩쓸었다. 1980∼90년대 홍콩 액션 영화계를 주름잡았던 말레이시아 출신 배우 량쯔충(양자경)은 여우주연상을, '인디아나 존스' 2편에서 아역 배우로 출연했던 베트남계...
미노이, 3월 첫 단독 콘서트 개최…밴드셋 라이브 무대 예고 2023-02-24 12:30:06
다수의 음악 작업뿐만 아니라 예능 콘텐츠에서도 멀티테이너 미노이의 활약이 펼쳐지고 있다. 미노이는 세 시즌에 걸쳐 화제를 모은 AOMG 공식 유튜브 채널의 인기 웹예능 `미노이의 요리조리` 호스트로 특유의 `킹받는` 매력을 발산했고, 최근에도 다양한 콘텐츠를 넘나들며 화제성을 견인하고 있다. 미노이의 첫 ...
TAN 재준-주안, 개인 티저 마지막 주자…7색 청춘 서사 공개 完 2023-02-23 12:50:06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개인 티저 마지막 주자인 재준과 주안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재준과 주안은 짐승돌 이미지를 벗고 감성돌로 변신, 애타는 그리움을 눌러 담은 세심한 표정 연기와 함께 클래식한 매력을 뽐내며 시선을 모았다. 몽환적인 인어왕자 비주얼로 등장한 재준은 이별 후 그리움을 표현하는...
SM "2025년 매출 1.8조·주가 36만원 목표…K팝 1위 될 것" 2023-02-23 11:04:05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SM 3.0 : 글로벌 확장 및 투자 전략'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박준영 이사는 K팝 글로벌 사업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며 SM의 글로벌 사업 확대 모델을 3단계로 구성해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1단계: 국내 중심 글로벌 활동 전개(국내 멀티 제작센터와 사업 부문에서 모든 기능을...
SM, '이수만 지우기' 본격화…"2025년 매출 2배로 키울 것" 2023-02-21 17:09:11
제작해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방송사, 영화관 등 다양한 채널에 유통할 것"이라고 했다. (전문) 안녕하십니까, SM Entertainment CFO 장철혁입니다. 지난 2월 3일 SM 3.0으로의 도약의 첫걸음인 ‘멀티 제작센터/레이블 체계’를 설명드렸습니다. 주주 여러분을 포함한 많은 분들이 ‘멀티 제작센터/레이블 체계’를...
"SM 3.0 이행해 매출 2배↑…이수만 지우고 2차 IP 사업 확장” 2023-02-21 16:06:32
21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기업 거버넌스 문제를 해소하고 MD, IP 라이선싱, 팬 플랫폼, 영상 콘텐츠 사업 등 2차 IP 사업 확대를 통해 매출을 극대화할 것"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SM엔터는 기존 'SM 2.0'의 지배구조상 한계를 개선하는 것으로도 영업이익이 곧바로 대폭 개선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구체적으론 이...
SM "매출 1.2조·영업이익률 35% 목표…BM·드림메이커 내재화" 2023-02-21 10:53:46
등을 통해 수익을 극대화하겠다는 목표를 밝혔다. SM은 2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SM 3.0' 구현을 위한 전략으로 IP 수익화에 대한 세부 계획을 발표했다. 이는 멀티 제작센터/레이블 체계에 이은 두 번째 전략 발표다. SM 3.0 전략을 통해 목표하는 2025년 별도 기준 매출은 1.2조, 영업이익률은 35%다. 이는...
"하이브 인수시 기업가치 하락 우려"...에스엠, 이틀째 약세 2023-02-20 10:31:13
컨퍼런스 콜을 진행할 예정이다. 장 CFO는 "지난 멀티 제작센터, 멀티 레이블 전략에 이은 `SM 3.0`의 새로운 IP 수익화 전략을 설명과 구체적인 사업 성과 목표를 함께 말씀드릴 예정"이라며 "해외 전략 및 투자 전략 발표와 함께, 최종적으로는 전체 SM 계열사를 포함한 사업성과 및 주가 목표를 말씀드릴 것"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