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뷰티 플랫폼 '화해', 지난해 매출 516억 돌파 “역대 최대 실적” 2024-04-04 11:14:38
증가했다. 커머스사업 매출 증가세도 두드러졌다. 작년 커머스사업 매출은 102억원으로 전년보다 34% 성장했다. 또한 광고 연간 계약 확대와 뷰티 브랜드 액셀러레이션 프로그램 도입으로 광고사업 매출도 전년 대비 16% 늘어나 수익성이 강화됐다. 자회사 비플레인 역시 해외시장에서 성과를 거두며 매출액이 전년보다 37%...
알리는 마동석·테무는 PPL…한국 안방 '정면공략' 속도(종합) 2024-04-04 11:07:21
테무의 국내 모바일앱 사용자 수는 지난 2월 434만명에서 지난 달 635만7천명으로 46.3% 급증했다. 이 업체가 추산한 알리익스프레스 모바일앱 3월 사용자 수는 694만명으로 테무와 거의 차이가 없다. 테무는 지난 2월 23일 한국 법인 '웨일코코리아 유한책임회사'(Whaleco Korea LLC)를 설립해 시장 공략을 더...
현대홈쇼핑, LVMH 뷰티 코리아 손잡고 '명품 화장품' 강화 2024-04-04 10:24:56
데이터를 분석해 맞춤형 마케팅도 해나가기로 했다.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쇼라'에 LVMH 특집 생방송도 편성한다. 현대홈쇼핑은 이를 통해 온라인 플랫폼의 럭셔리 상품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귀희 현대홈쇼핑 e뷰티팀 팀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온라인몰과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CJ온스타일, 14일까지 '컴온스타일'…상반기 최대 쇼핑축제 2024-04-04 08:54:47
브랜드를 모바일 앱 숏폼으로 선보이고 라비앙과 블랑두부, 티르티르 등 뷰티 인플루언서 6대 브랜드전도 열린다. 행사 기간 매일 저녁 패션 유튜버 '수박온니' 등 유명인과 함께하는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도 선보인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컴온스타일은 최대 할인 행사를 넘어 시즌 트렌드를 제안하고 모바일과...
알리는 마동석·테무는 PPL…한국 안방 '정면공략' 속도 2024-04-04 06:03:00
테무의 국내 모바일앱 사용자 수는 지난 2월 434만명에서 지난 달 635만7천명으로 46.3% 급증했다. 이 업체가 추산한 알리익스프레스 모바일앱 3월 사용자 수는 694만명으로 테무와 거의 차이가 없다. 테무는 지난 2월 23일 한국 법인 '웨일코코리아 유한책임회사'(Whaleco Korea LLC)를 설립해 시장 공략을 더...
태국, 저가 중국산 홍수 막는다…5만5천원미만 수입품에 부가세 2024-04-03 11:54:50
커머스를 통해 밀려드는 중국산 저가 상품이 현지 시장을 잠식하고 있기 때문이다. 온라인에서 판매되는 인기 상품은 모바일기기 액세서리, 보조배터리, 의류 등 대부분 1천500밧 미만 제품이다. 타나왓 말라부파 태국전자상거래협회 명예회장은 "중국 업체와 가격경쟁으로 지역 중소기업이 희생되고 있다"며 "부가가치세...
[단독] '다이소 품절 대란' 그 화장품, CJ온스타일 손잡았다 2024-04-01 15:47:38
커머스 부문이 운영하는 CJ온스타일은 TV 홈쇼핑은 물론이고 온라인 ‘라이브 방송(라방)’과 유튜브, tvN 가상광고 등 TV와 모바일에 걸쳐 다양한 콘텐츠 마케팅 채널을 보유하고 있다. 정 대표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준비하면서 매출 확대 및 브랜딩 강화에 CJ온스타일이 보유한 ‘원 플랫폼 채널’이 가장 적합하다고...
"내 상품의 가치를 느끼게 하는 소통이 세일즈의 핵심"…'세일즈 소통 전문가' 서정아 대표 2024-04-01 11:32:39
“기업에서 사원부터 팀장까지 역임했고,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를 기획하고 진행하는 쇼호스트와 행사 MC 활동까지 병행했다. 단순히 지식과 이론만을 전달하는 교육이 아닌, 저의 경험을 기반으로 한 생생한 사례와 현장의 실질적 문제를 제안하는 교육을 제공한다. 특히, 세일즈 커뮤니케이션과 조직 소통분야의 교육을 ...
성수동에 인공위성 부품공장 생겼다…식신, SPC와 제휴 [Geeks' Briefing] 2024-03-28 17:32:02
자사 모바일 식권인 ‘식신e식권’을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사용처를 확대한다. 식신e식권은 기존의 종이 식권 및 장부, 법인카드 대신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게 식대를 결제할 수 있는 모바일 식권이다. 다양한 유형의 기업 식대 정산 및 관리 자동화 솔루션을 선보이면서 하루 평균...
이마트24, 모바일앱 리뉴얼…사용 편의성 개선 2024-03-28 06:00:11
이마트24, 모바일앱 리뉴얼…사용 편의성 개선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편의점 이마트24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좀 더 사용하기 편리하도록 재단장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마트24는 우선 고객들이 상품 정보와 혜택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메인 화면을 개편했다. 스탬프 행사와 구독 쿠폰, 이벤트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