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메가커피, '여름날의 촌캉스' 신메뉴 7종 출시 2024-05-02 16:16:18
구현해 냈다. ‘몽글젤리 복숭아 스무디'는 몽글몽글한 복숭아 맛 워터젤리를 활용해 황도 복숭아의 맛과 비주얼을 표현했고, 백차가 들어간 포도 스무디와 곤약펄이 만난 '탱글탱글 포도알 티플레저'는 아삭아삭한 얼음 알갱이와 쫄깃한 화이트 펄이 씹히는 식감에 재미를 더한다. 청량한 오이의 향과...
몽베스트, ITI·몽드셀렉션 수상 기념 '몽베스트 페스타' 진행 2024-05-02 14:32:15
밝혔다. 몽베스트 생수는 유럽의 세계적 식음료 품질 평가 기관 국제식음료품평원(이하 ITI, International Taste Institute)이 주최한 ‘2024 ITI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최고 등급인 별 3개를 받아 ‘최우수 미각상'(Superior Taste Award)을 4년 연속 수상했다. 매년 세계 각국 200여 명의 셰프와 소믈리에, 식음료...
메가MGC커피, 여름 신메뉴 7종 출시…"제철 과일 활용" 2024-05-02 10:36:55
프라페, 몽글젤리 복숭아 스무디, 탱글탱글 포도알 티플레저, 오이오이 라임 오히또, 버터버터 마늘 크로크무슈, 대파 송송 치즈 감자빵 등이다. 메가MGC커피는 파란하늘 수박소다 펄 프라페가 메인이라고 설명했다. 복숭아, 포도, 오이 등 여름시즌 사랑받는 제철 과일·작물로 고객들에게 시원하고 달콤한 자연의 맛을...
유통가 "5월 가족 나들이객 잡아라"…포켓몬부터 레고까지 2024-05-01 07:15:00
개최한다. 대구신세계는 다음 달 18일까지 '알록달록 몽글몽글전'을 진행한다. 작품을 통해 감정을 표현하는 법을 배우고, 감각이 확장되는 경험을 하는 일종의 아트 테라피 전시다. 명동 상권을 살리기 위한 '2024 명동 페스티벌'도 오는 6일까지 열린다. 롯데백화점과 서울시가 지난해부터 내외국인 관광...
기안84, 'SNL' 방송 중 실제 흡연에 초토화…처벌 받을까 2024-04-29 09:33:51
MC몽이 이동하는 버스 안에서 흡연하는 모습이 노출돼 논란이 됐다. 쿠팡플레이와 같은 OTT 플랫폼의 경우 기존 방송사와 달리 방송법이 아닌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적용받아 음주, 흡연 장면에 대해 규제는 하고 있지 않다. 그렇지만 지난해 12월 보건복지부는 "청소년의 44%가 미디어에서 본...
송채아·이수안 키즈모델과 리부트 라이프 젤리 화보 공개 2024-04-25 17:01:06
조합의 치마 셋업과 핑크 운동화로 몽글몽글한 솜사탕 같은 코디에 무지개가 포인트로 들어간 화이트 니삭스로 마무리했다”며 “양갈래로 높게 땋은 헤어에 핑크 미니 리본으로 발레코어의 느낌을 더해주며 송채아 키즈 모델이 가진 사랑스러움을 극대화해주는 리부트 젤리 화보 촬영이 마무리됐다. 송채아 키즈 모델의 ...
포드·IBM, 실적 희비 갈려…몽클레어, 아시아 매출 26%↑ 질주 2024-04-25 10:22:32
유로를 능가하는 것이라고 WSJ은 전했다. 몽클레어 브랜드의 아시아 매출은 중국 본토의 강한 수요 덕에 26% 증가했으며, 한국과 일본의 수요도 이 같은 증가에 기여했다. 몽클레어는 아시아는 물론 미주지역에서 14% 늘고, 유럽과 중동, 아프리카에서도 15% 증가하는 등 모든 지역에서 성장했다. cool21@yna.co.kr (끝)...
롯데월드타워·몰, 포켓몬 타운 변신…석촌호수에 아트벌룬 2024-04-25 08:31:31
보관소', 롯데컬처웍스가 운영하는 '메타몽의 무비하우스' 등 각 계열사와 포켓몬의 특색을 살린 재미있는 부스들을 만날 수 있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는 포켓몬 상품 팝업 스토어를 열고, 롯데월드몰 곳곳에 포켓몬과 다양한 콘셉트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케제닉'을 설치했다. 다음 달...
'명품 파티' 끝났다더니…'수백만원' 패딩은 불티났다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4-04-25 07:34:25
1억1300만유로를 기록했다. 몽클레르 주가는 이날 1.46% 상승한 66.80유로에 마감했다. 브랜드 매출 증가는 중국의 수요가 이끌었다. 한국과 일본 소비자들도 몽클레르 구입에 나서며 아시아 지역에서만 매출이 26%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 명품업계는 팬데믹 동안 초호황기를 누렸다가, 엔데믹으로 여행 산업이 회복되고...
美·中, 반도체 전쟁 1000일째 되던 날… 반도체 주가 폭락, 엔비디아와 삼성전자는? [한상춘의 지금세계는] 2024-04-22 08:06:39
중국몽 달성, ‘양신일중(兩新一重)’ 정책 발표 - AI·5G·IoT·고속철·전기차·우주항공 육성 - 안정적인 ‘반도체 공급’ 필수…대규모 펀드 조성 - 2022년 3월 전인대, 질적 위주의 성장전략 제시 - 공산당 창당 100주년, ‘중국몽’ 새 목표 천명 - 시진핑, 1인 독재체제와 엇박자로 ‘효과 제한’ - 글로벌 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