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거짓말 같지? 진짜야"…'만우절' 80% 할인 초특가 쏟아진다 2024-04-01 14:58:37
진행한다. 또한 11회의 '쓱라이브' 방송을 편성해 특가 상품을 판매한다. W컨셉은 야구 스타일링과 브랜드 추천 행사를 진행한다. 쿠폰 이벤트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고객은 전 상품에 적용 가능한 10% 할인쿠폰 등을 받을 수 있다. G마켓은 브랜드 특가전과 할인쿠폰 지급 이벤트를 실시한다. 1만5000원 이상 구매...
영세 휴대폰 매장 모니터링 줄어든다…방송 제작 협찬 규제도 완화 2024-04-01 10:33:19
계획이다. 지역방송 순수 외주제작 방송프로그램의 편성 비율도 완화해 지역방송사의 제작비용 부담을 낮추고 자체 제작을 촉진하기로 했다. 공동체 라디오의 청취자 참여프로그램 의무편성 비율도 현행 20%에서 5%로 완화한다. 방송편성책임자 신고서류 간소화도 포함됐다. 그동안 방송편성책임자가 변경되는 경우 대표자...
방통위, 2년간 방송프로그램 제작 협찬 규제 완화 2024-04-01 09:27:01
규제를 완화할 예정으로, 지상파 방송 3사의 일부 프로그램에만 적용돼온 제작 협찬 고지 제한 기준(프로그램 회당 제작비 및 편성 횟수) 완화를 추진할 방침이다. 경영 부담 경감 분야에서는 지역방송 순수 외주제작 방송프로그램 편성 비율을 완화한다. 기존 지역 민영방송 3.2%, 문화방송 지역계열사(지역 MBC) 20%이던...
GS샵 '1분 홈쇼핑' 숏픽 강화…모바일앱 화면 변화 2024-04-01 09:05:25
고정 편성한다. 첫 방송에서는 현대홈쇼핑 자체 브랜드(PB) '라씨엔토'와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제이바이(Jby)', 스타일리시 골프웨어 브랜드 '데니스골프' 등 상품을 소개한다. 현대홈쇼핑은 또 이날부터 독립된 채널로서 모바일 전용 패션 전문몰 '에센트로(ESCENTRO)' 운영을 시작해...
방통위, 올해부터 방송평가에 ESG 항목 신규 적용 2024-03-27 16:51:44
31일까지의 방송실적에 관해 내용·편성·운영 영역으로 나눠 실시한다. 내용 영역에서는 프로그램 질, 프로그램 수상실적, 시청자 의견 반영 여부 등 6개 항목을 평가한다. 편성 영역에서는 시청자위원회 운영현황, 재난방송·공익광고 편성 등 15개 항목을 평가한다. 운영 영역에서는 재무 건전성, 인적자원 개발 투자,...
롯데홈쇼핑, 가상인간·유튜브 등 판매채널 다각화 큰 호응 2024-03-27 16:07:00
주문 건수도 3만세트에 달한다. 업계 최단 시간 타임세일 방송 ‘300초 특가’도 최근 론칭했다. 300초 동안 생수, 화장지, 식재료 등 생필품을 판매한다. 신규 프로그램 ‘쇼파르타 300’은 ‘300초 동안 진행되는 스파르타 쇼핑’을 콘셉트로 생필품, 지역 특산물 등을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인다. 30초 먹방 등 SNS...
방통위, 연합뉴스TV·YTN·채널A 4년간 재승인 2024-03-27 16:05:02
"방송 공정성 강화하되 경영권 과도한 제약은 축소"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조만간 재승인 기간이 만료되는 보도전문채널 연합뉴스TV와 YTN[040300], 종합편성채널 채널A가 각각 4년간의 채널 재승인을 받았다. 방송통신위원회는 27일 김홍일 위원장 주재로 제16차 전체회의를 열어 이러한 내용의 '2024년도...
"랜더스데이 1조 규모" 역대급…신세계그룹, 온라인서 포문 2024-03-27 11:04:25
진행한다. 또한 11회의 '쓱라이브' 방송을 편성해 특가 상품을 판매한다. W컨셉은 야구 스타일링과 브랜드 추천 행사를 진행한다. 쿠폰 이벤트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고객은 전 상품에 적용 가능한 10% 할인쿠폰 등을 받을 수 있다. G마켓은 브랜드 특가전과 할인쿠폰 지급 이벤트를 실시한다. 1만5000원 이상 구매...
'역대급' 신세계 랜더스데이…온라인 계열사가 포문 연다 2024-03-27 06:00:10
기간 11회의 '쓱라이브'(SSG.LIVE) 방송을 편성한다. 리조트 파라스파라 얼리버드 단독 특가를 비롯해 유한킴벌리 생활용품, 삼성전자 QLED TV, 에어컨, 제습기 등을 행사가에 선보인다. W컨셉은 야구 스타일링과 브랜드 추천 행사를 한다. 인기 브랜드를 활용한 캐주얼 스타일링 화보 12종도 공개한다. 고객은...
"확 바꿔야 산다"…CJ온스타일, '파격' 생존 전략의 이유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4-03-26 14:22:00
그 결과 최근 CJ온스타일의 방송 알림 신청건수는 108만건을 돌파했다. 현재 라방 프로그램 수는 이미 작년의 두 배를 넘긴 상황이다. CJ온스타일은 여기서 더 나아가 다음달 앱 개편을 기점으로 라방 편성을 전년 대비 70% 이상 늘린다는 계획이다. 작년 10월 개국한 유튜브 라방 전용 채널 ‘핫딜 셋 넷 오픈런’을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