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S25, '즉석 피자' 고피자와 협업…연말 1천점 확대 2024-04-17 10:47:05
지난 16일 즉석 피자 브랜드 고피자와 편의점 고객 경험 확대 및 가맹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GS리테일 정재형 편의점사업부장과 고피자 임재원 대표 등 양사의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편의점 GS25 매장에 고피자를 도입하는 것이 골자다. GS리테일은 상반기 내...
LG생활건강 더후, 中징둥닷컴서 '스타어워즈' 수상 2024-04-17 09:23:57
있다. 2023 스타어워즈는 50여개 파트너사가 수상했으며, 징둥닷컴 패션사업부 카테고리에서 한국 브랜드로 유일하게 더후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더후 제품 중에서도 '천기단'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회사는 전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
[르포] "누구나 쉽게 요리를"…삼성전자가 AI로 제시한 주방 혁신 2024-04-17 07:06:10
브랜드 보쉬에 이어 두 번째로 큰 964㎡ 규모의 부스를 마련한 삼성전자는 대화면 디스플레이가 탑재된 제품을 통해 새로운 주방의 모습을 제시했다. 특히 유럽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실제 집안처럼 체험존을 꾸리고, AI 홈과 빅스비를 통해 연결 기기를 이용하는 다양한 시나리오를 제안했다. 스마트싱스에서 주거 공간의...
삼성전자 한종희 "가전사업, 올해 하반기부터 웃을 것" 2024-04-17 07:00:01
= 한종희 삼성전자 대표이사 부회장은 "생활가전(DA)사업부가 아직 1등을 못 하고 있지만, (TV와 휴대폰의) 후광을 받고 인공지능(AI) 시대에 접어들면서 연결 경험을 주면 소비자들이 좋아할 것"이라며 "올해 하반기부터는 가전 사업이 웃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 부회장은 16일(현지시간) 이탈리아 밀라노 시내에서 가진...
한화솔루션, 세계 최대 케이블 전시회 참가...해외 시장 공략 2024-04-15 11:29:23
가공성이 우수하다. 또 전시 기간 주요 케이블 제조사 엔지니어 대상 기술 세미나를 열어 개발·생산·이송·기술 관리를 아우르는 통합 솔루션을 선보일 계획이다. 원재식 한화솔루션 PO(Polyolefin)사업부장은 "전시회 참가를 통해 한화솔루션 케이블 소재의 우수성을 알려 브랜드 가치를 높일 것"이라며 "기술력을...
밀라노 찾은 삼성·LG전자…'빌트인 본고장' 유럽 시장 공략(종합) 2024-04-15 11:15:02
DA사업부 부사장은 "이번 유로쿠치나는 삼성만의 독보적인 AI가 스크린과 만나 한층 더 강화된 가전 연결 경험을 유럽 소비자에게 알리는 자리"라며 "비스포크 AI 가전, 신제품 빌트인 키친 패키지와 함께 유럽 시장을 적극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이 기간 미래를 위한 사람과 기술의 이상적 균형을 주제로...
"역대급 가전 직접 봐야"…'AI 신제품' 경쟁 나선 삼성·LG 2024-04-15 11:00:02
DA사업부 부사장은 “이번 유로쿠치나는 삼성만의 독보적인 AI가 스크린과 만나 한층 더 강화된 가전 연결 경험을 유럽 소비자들에게 알리는 자리"라면서 "비스포크 AI 가전, 신제품 빌트인 키친 패키지와 함께 유럽 시장을 적극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밖에도 미래를 위한 사람과 기술의 이상적 균형을 주제로...
한화솔루션, 세계 최대 케이블 전시회 '와이어 2024' 참가 2024-04-15 10:41:45
원재식 한화솔루션 PO사업부장은 "이번 전시회 참가를 통해 한화솔루션 케이블 소재의 우수한 품질을 알리고 브랜드 가치를 높일 것"이라며 "한화솔루션만의 기술력을 앞세워 글로벌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winkit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매드업, 2024년 ‘네이버 검색광고 파트너사’ 선정 2024-04-15 10:15:00
검색광고(사이트검색, 쇼핑검색, 콘텐츠검색, 브랜드 검색 광고 등)를 필요로 하는 고객사에게 한층 더 신뢰감 있고 퀄리티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기술과 데이터 분야에 강점이 있는 매드업은 이번 선정 심사에서 데이터/테크가 결합된 다양한 매체 경험 및 DA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SA 제안, AI가 접목된...
LF, 라움 편집숍 확장 리뉴얼…수입 브랜드 육성 강화 2024-04-15 09:29:14
년간 꾸준히 수입해 국내에 안정적으로 안착시킨 브랜드들도 보다 전략적으로 육성할 계획이다. 라움 웨스트에서 2020년부터 소개해 온 슬로바키아 브랜드 네헤라는 매년 30%씩 매출이 증가해왔다. LF 수입 사업부 관계자는 "라움은 지난 15년간 희소성 있고 정체성이 명확한 브랜드를 선제적으로 발굴해 국내 안목 높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