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車 본고장 독일이 꼽은 현대·기아차 10대 성공 비결 2020-09-01 10:18:40
올해 7월까지 자체적으로 진행한 22번의 자동차 종합 비교평가에서 현대·기아차는 총 9번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AMS는 현대·기아차의 10가지 성공 요인으로 디자인, 내구성, 고성능차 주행 성능, 친환경 기술, 사용성, 보증기간, 편의성, 가격, 유럽 현지 맞춤형 기술 개발과 생산, 스포츠 마케팅 등을 꼽았다. AMS는...
독일 유명 자동차 잡지가 꼽은 현대·기아차 성공 요인 10가지는 2020-09-01 09:51:57
비교평가에서 현대·기아차는 총 9번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AMS는 현대·기아차의 10가지 성공 요인으로 디자인, 내구성, 고성능차 주행 성능, 친환경 기술, 사용성, 보증기간, 편의성, 가격, 유럽 현지 맞춤형 기술 개발과 생산, 스포츠 마케팅 등을 꼽았다. AMS는 매년 독자 대상으로 실시하는 '베스트 카'...
"비대면? 차는 손맛이지"…직접 체험, 코로나에도 자신감 2020-08-27 08:49:51
시승한 뒤 구매하는 소비자가 여전히 많을 것이기 때문이다. 서울의 한 자동차 대리점 관계자는 "지난해와 비교하면 코로나19로 내방객이 확실히 줄었다"면서도 "온라인으로 견적서를 산출하거나 차량 정보를 알아보는 고객이 늘었지만, 그분들도 결국 매장에 방문해 차량 상태를 확인하고 구매 결정을 내린다"고 설명했다....
"아빠, 차박 우리도 가요"…'끝판왕' 뉴 카니발 타보니 [신차털기] 2020-08-26 10:18:56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과 비교해도 넓고 여유로운 공간을 갖춰 가족 모두가 타거나 짐을 가득 싣고 다닐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SUV에선 유독 비좁은 3열 좌석도 미니밴 3열이면 여유롭게 누울 수 있는 공간으로 탈바꿈한다. 여기서 코로나 시대, 미니밴만의 매력이 폭발한다.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사태...
[시승기] SUV 디자인에 뒷좌석은 안락…기아차 미니밴 카니발 2020-08-26 08:00:03
기아차[000270] 카니발 미디어 시승회에서 본 카니발은 예전의 둥글둥글한 이미지가 아니라 날렵한 느낌이었다. 출퇴근용으로 타거나 혼자 운전해 식당에 가도 어색하지 않을 듯했다. 이날 시승차량은 4세대 카니발 7인승 디젤 2.2 최상위 트림(등급)인 시그너처로, 드라이브 와이즈, 스타일, 모니터링팩, 스마트 커넥트...
고속주행에도 흔들림 없는 레인지로버 이보크 2020-08-25 15:20:01
기준)부터 8140만원까지다. 레인지로버와 비교하면 좀 더 현실적인 차인 셈이다. 2011년 첫선을 보인 1세대에 이어 8년 만인 지난해 출시된 2세대 모델인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는 직각미가 강조된 1세대와 달리 둥글둥글한 면이 두드러진다. 2017년 선보인 셋째형인 레인지로버 벨라와 닮았다. 리모컨 키로 잠금을 푸니...
[신차털기] 르노 조에, 사회초년생에 딱인 2000만원대 전기차 2020-08-23 07:30:01
조에는 조용하면서도 힘있게 내달렸다. 이날 시승 코스는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북악스카이웨이 팔각정을 지나 다시 DDP로 돌아오는 약 20km 구간이었다. 도로에 올라서자 전기차 특유의 가속력을 뽐내면서도 편안한 승차감과 부드러운 핸들링을 제공했다. 도로에서 감속은 부드러웠고 산을 오르면서도 힘이 넘쳤다....
"유럽 접수하고 한국왔다"…르노 조에, 소형 EV 돌풍될까 [궁금타] 2020-08-22 10:19:57
테슬라의 보급형 모델인 `모델3`가 12만대가량 판매한 것과 비교하면 놀라운 판매 기록이다. ● `도심형` 전기차라는 컨셉에 충실한 `조에` 르노 관계자들이 조에를 설명할 때 강조하는 것이 `도심형 전기차`라는 말이다. 조에의 완충 시 최대 주행 가능 거리는 309km. 주행 가능 거리 400~500km 전기차들이 즐비한데...
도로교통공단, 야간 신호운영체계 바꾼다 2020-08-21 13:56:56
점멸운영 시간대 변경 등 점멸운영 교차로 개선 등도 추진할 계획이다. .7%p 늘어났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영상] "이게 정말 국산 suv 맞아?" 제네시스 gv80 3.5t ▶ 1톤 봉고 경제성 비교, '디젤 vs lpg vs 전기' ▶ [시승]대중교통 대신 초소형 전기차 타볼까, 캠시스 쎄보-c ▶ 투아렉에 들어간...
[시승기] 유럽서 테슬라보다 잘나가는 '르노 조에'…이름값 하네 2020-08-20 08:31:00
감속은 물론 완전 정차까지 가능한 것과 비교해 조에는 감속이 비교적 서서히 이뤄져 정차하려면 브레이크 페달을 반드시 밟아야 했다. 이는 한편으로는 일반 내연기관 차량과 큰 이질감이 느껴지지 않는 부분이기도 했다. 시승을 마치고 DDP에 도착하자 주행 가능 거리는 출발 당시보다 11㎞ 줄어있었다. 총 20㎞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