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TS트릴리온, 중국서 품절대란 소식에 '上' 2022-04-14 09:35:01
업계에 따르면 TS트릴리온의 TS비디샴푸는 중국 티몰에서 품절대란 사태를 빚었다. TS트릴리온 측은 "중국 유명 플랫폼 SNS 마케팅으로 인기를 얻으면서 중국 내에서 품절사태가 일어났다"고 밝혔다. 중국 내 제품 품절로 한국에서 물량을 조달할 예정이다. TS비디샴푸는 비듬 및 피부건조와 관련된 가려움 완화에 도움을 ...
'中서 인기' 불닭볶음면 유통기한 논란…삼양 "규정준수"(종합) 2022-04-10 16:25:13
전자상거래 사이트인 티몰 삼양식품 플래그십 매장에 문의한 결과, 불닭볶음면의 유통기한 '이중 표기'가 사실로 확인됐다고 전했다. 삼양식품 플래그십 매장 측은 관찰자망에 "우리는 수입사로 관련 제품은 모두 한국 공장에서 생산한다"면서 "한국 제조사가 직접 중국어 포장을 디자인·인쇄하고 있다"고 답했다....
`K-라면` 유통기한 논란..."中 규정 준수" 2022-04-10 15:45:21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사이트인 티몰 삼양식품 플래그십 매장에 문의한 결과, 불닭볶음면의 유통기한 `이중 표기`가 사실로 확인됐다고 전했다. 삼양식품 플래그십 매장 측은 관찰자망에 "우리는 수입사로 관련 제품은 모두 한국 공장에서 생산한다"면서 "한국 제조사가 직접 중국어 포장을 디자인·인쇄하고 있다"고...
'中서 인기' 불닭볶음면 유통기한 논란…수출용이 두배 2022-04-10 15:08:10
전자상거래 사이트인 티몰 삼양식품 플래그십 매장에 문의한 결과, 불닭볶음면의 유통기한 '이중 표기'가 사실로 확인됐다고 전했다. 삼양식품 플래그십 매장 측은 관찰자망에 "우리는 수입사로 관련 제품은 모두 한국 공장에서 생산한다"면서 "한국 제조사가 직접 중국어 포장을 디자인·인쇄하고 있다"고 답했다....
한국산 의류에서 코로나 탓하는 중국 "제품 주문 50% 감소" 2022-04-08 20:11:26
있다고 보도했다. 현지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티몰에서 한국 의류를 판매하는 업자는 글로벌타임스에 "잠재적인 위험을 줄이기 위해 제품이 도착하면 소독 작업을 하고, 고객에게 상품을 발송하기 전 한 차례 더 소독하고 있다"고 전했다. 글로벌타임스는 지난 3일 오후 4시부터 하루 동안 베이징에서 10명의 신규 감염자...
中 관영매체 "감염 연관 의심 후 한국산 의류 수입 감소" 2022-04-06 11:28:43
쇼핑몰인 티몰에서 한국 의류를 판매하는 업자는 글로벌타임스에 "잠재적인 위험을 줄이기 위해 제품이 도착하면 소독 작업을 하고, 고객에게 상품을 발송하기 전 한 차례 더 소독하고 있다"고 말했다. 글로벌타임스는 패션과 의류뿐만 아니라 다른 상품들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했다. 선전에서 한국산 제품을 취급하는...
中 '비위생 절임식품' 논란에 후발 라면업체 매출 급증 2022-03-25 17:20:50
많은 것이다. 또다른 온라인 쇼핑몰 징둥과 티몰에서는 일부 제품이 품절돼 예약을 해도 15일 뒤에나 받을 정도로 품귀 현상을 빚고 있다. 하루 평균 10만 위안(약 1천900만원)을 밑돌던 라이브 방송 판매액도 지난 16일과 17일에는 각각 200만 위안(약 3억8천만원)을 넘으며 급증했다. 바이샹은 주문이 폭증하자 라면 생산...
지투지인터내셔날, `아시아 태평양 지역 고성장 기업` 선정 2022-03-23 09:10:00
운영팀, CS팀을 별도로 구축하였으며, 현재까지 티몰, 징동, 위챗 등 플랫폼 내 운영 중인 플래그십스토어(브랜드관) 수만 약 30여개에 달한다. 2020년에 티몰 플랫폼 운영업체 중 골드(5성급)등급 TP사로 선정되었고, 중국 광군제 기간 매출액만 40억원에 달하는 등 중국 이커머스 시장에서도 그 입지를 굳히고 있다....
활로 뚫는 애경…'견미리 화장품' 영광 되찾나 2022-03-06 17:35:23
집중해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티몰과 징둥닷컴, 핀둬둬, 틱톡 등에서 제품 판매를 시작했다. 지난해 5월엔 에이지투웨니스 제품 중 중국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팩트’ 신제품을 출시, 광군절에 맞춰 디지털 마케팅을 강화했다. K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미국과 동남아시아 판로 확대에도...
코로나19 확진자 폭증 홍콩에 중국 기업 후원 잇따라 2022-02-18 17:30:00
쇼핑몰 '티몰 홍콩'을 통해 물류 보조금을 지원하는 한편 방역용품·식품·일회용품 등의 안정적인 공급을 보장하겠다고 밝혔다. 앞서 중국 최대 제약업체 중국생물제약도 코로나19 진단 키트 7만 세트를 홍콩 정부에 전달했다. 이밖에 광저우(廣州)에 있는 한 의학 기업은 홍콩에 70명의 검사팀을 파견했고, 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