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혜택과 농락 사이'…온라인 쇼핑몰 타임 마케팅 '갑론을박' 2019-03-08 10:27:10
g마켓과 옥션은 '빅스마일데이'라는 이름으로 타임 마케팅을 진행한 바 있다.타임 마케팅으로 혜택을 봤다는 소비자들은 자신의 sns에서 '득템'이라는 표현을 써가며 기쁨을 표시하지만 반대의 목소리도 크다. 최근 네이버와 다음 등 양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목적으로 한...
[bnt포토] 신소율 '빅스마일' 2019-03-06 15:14:26
[김치윤 기자] sbs 새 수목드라마 ‘빅이슈’ 제작발표회가 6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사옥에서 열렸다. 배우 신소율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빅이슈’는 한 장의 사진으로 나락에 떨어진 전직 사진기자와 그를 파파라치로 끌어들이는 악명 높은 편집장이 펼치는 파파라치 전쟁기를 담는 드라마. 비밀스럽고 매혹적인...
올해 유통가 휩쓴 키워드는 'DNA' 2018-12-25 18:25:28
11번가의 ‘십일절’ 행사를 비롯해 g마켓·옥션의 ‘빅스마일데이’, 위메프의 ‘특가데이’, 티몬의 ‘타임어택’ 등이다. 블랙프라이데이 등 11월 해외 ‘직구’(직접 구매)로 빠져나가는 쇼핑 수요를 잡기 위해 국내 유통회사가 대대적으로 맞불을 놨다.롯데...
[2018 생활경제] 지리산 공기도 파는 온라인…거래액 100조원 눈앞 2018-12-17 07:00:35
'빅스마일데이'는 판매량, 거래액, 매진 실적 등 여러 영역에서 사상 최대를 기록했다. 빅스마일데이의 11일간 누적 판매량은 3천200만개에 달했으며 행사에 참여한 판매자 거래액(매출)이 10월 같은 기간보다 107% 증가했다. 11번가도 자사 연중 최대 쇼핑 행사인 '십일절'(11월 11일) 하루 동안에 역대...
11월 비수기는 옛말…'한국판 블프' 뜨거웠다 2018-12-02 06:00:04
'빅스마일데이'는 판매량, 거래액, 매진 실적 등 다양한 영역에서 사상 최대를 기록했다. 빅스마일데이의 11일간 누적 판매량은 3천200만개에 달했다고 두 회사는 설명했다. 특히 이 행사에 참여한 판매자 거래액(매출)이 10월 같은 기간보다 107% 증가했다. 매진도 잇따랐다. '빅스마일데이' 첫날인 11월...
美 블프에 '60만 수험생' 뺏길라...오늘부터 1조 푸는 코리아 블프 2018-11-15 08:57:09
마일클럽 회원에게는 추가 할인쿠폰을 준다.또 매일 11개의 해외직구 특가 상품을 선보이며, 특히 12·19·23일에는 인기 브랜드와 품목을 특가 판매한다.g9에서는 'g9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연다. 가전·건강식품·패션뷰티·유아동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에 쓸 수 있는...
'빅스마일데이' 큰손은 30대 女 2018-11-13 18:17:14
1일부터 11일까지 ‘빅스마일데이’란 대규모 할인행사를 열었다. 중국 광군제(11월11일), 미국 블랙프라이데이(11월23일) 등 해외에서 벌어지는 쇼핑 행사에 대응하는 차원이었다.이번 행사에서 구매한 소비자 중 여성의 비중은 53%로, 남성(47%)을 소폭 앞섰다. 연령대별로는 30대(38%)와 40대(35%)가 가장...
"광군제 안 부럽다"…유통업계 11월 '쇼핑 축제' 2018-11-13 17:16:42
`빅스마일 데이`를 진행한 G마켓과 옥션도 판매량, 거래액에서 사상 최대 기록을 달성했습니다. 4천여개 판매사의 매출액은 지난달보다 두배 이상 늘어났고, 11일까지 누적 판매량은 3,200만 개로 초 당 34개의 제품이 팔린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온라인 유통업체들의 선전 속에서 오프라인 업체들도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광군제는 잘되고 코리아세일페스타는 안되는 이유? 2018-11-13 14:35:04
이달 1~11일 선보인 '빅스마일데이' 역시 흥행했다. 행사 기간 매출은 전월 대비 107% 이상 증가했고, 삼성전자·아모레퍼시픽 등 33개 대형 브랜드의 거래액 역시 평소보다 160% 늘었다.이외에도 '티몬 타임어택', '이마트 럭키박스' 등이 대형 포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를 만큼 소비자들의...
G마켓·옥션, 11월 할인행사 기간에 1초당 34개씩 팔았다 2018-11-13 10:15:34
빅스마일데이'가 판매량, 거래액 등에서 사상 최대 기록을 세웠다. 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는 행사가 진행된 총 11일 동안 누적 판매량이 3천200만개에 달했다고 13일 밝혔다. 하루 평균 290만개씩 팔린 것으로 매시간 12만개씩, 1초에 34개꼴로 제품이 팔린 셈이다. 행사에 참여한 4천여개 판매사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