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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컨 출장수리 이어 헤드폰 끼고 고객 상담 나선 LG전자 CEO 2024-03-20 11:00:10
감소했다고 전했다. AI 상담 컨설턴트가 고객을 응대하는 무인상담 서비스 'AI 보이스봇'도 연내 도입을 목표로 개발 중이다. 상담이 많은 시간대나 상담 연결이 지연되는 경우 'AI 보이스봇'이 고객의 간단한 문의를 해결한다. 조 CEO는 이날 상담 컨설턴트와 동석해 상담 서비스를 체험하며 상담을 마칠...
SKT, 구독형 AI 콜센터·AI 카피라이터 출시…"AI 기반 B2B 사업 확대" 2024-03-20 10:55:57
상담센터에 AI 기술을 접목한 것으로 고객 음성을 텍스트로 변환하는 음성인식 기술과 고객의 간단한 요청을 자동 응답하는 AI 챗봇·콜봇, 고객 문의에 최적의 답변을 제공하는 기술, 상담 이후 대화 내용을 정리하고 분석하는 기술 등이 적용된다. SKT AI CCaaS는 구축형과 달리 별도 인프라 구축이 필요 없는 클라우드...
SK텔레콤, 구독형 AICC·카피라이터 등 B2B AI 서비스 출시 2024-03-20 09:05:14
AI 설루션, 전용회선, 상담 인력, 시스템 운영 대행 등 모든 기능을 제공한다. 회사는 음성인식 기술과 고객 요청을 자동 응답하고 최적의 답변을 내는 AI 챗봇·콜봇, 상담 후 대화 내용을 정리하고 분석하는 기술 등을 적용했다. 함께 출시된 AI 카피라이터는 1월 출시한 기업·공공용 생성 인공지능 플랫폼...
SKT, 기업용 AI사업 확대…'고객센터·카피라이터 출시' 2024-03-20 09:00:31
콜 인프라부터 상담 앱, AI솔루션, 전용회선, 상담인력, 시스템 운영대행 등 AICC를 운영하는 데 필요한 모든 기능과 솔루션을 올인원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AICC는 기존 컨택센터에 첨단 AI기술을 접목한 것으로 고객 음성을 텍스트로 변환하는 음성인식 기술, 고객의 간단한 요청을 자동 응답하는 AI챗봇과 콜봇, 고객...
SK텔레콤, AI 기반 신규서비스 출시…"B2B사업 확대 속도" 2024-03-20 08:54:58
있다. AICC는 가입자와의 상담 시간을 단축해 상담사의 업무 효율성을 높이는 등의 장점을 가지고 있다. 기존 컨택센터에 첨단 AI 기술을 접목한 것으로 사용자 음성을 텍스트로 변환하는 음성인식 기술, 사용자의 간단한 요청을 자동 응답하는 AI챗봇·콜봇, 가입자 문의에 대한 최적의 답변을 제공하는 기술, 상담 이후 ...
엔카닷컴, 카그룹 해커톤서 '피플스 초이스' 수상 2024-03-19 10:26:19
기술을 활용한 엔카 서비스 상담 챗봇 아이디어를 선보였다. 구매 프로세스, 탁송, 환불 등 온라인 구매 서비스에 대한 다양한 고객 문의들을 빠르고 편리하게 지원하는 서비스로, 엔카가 축적한 빅데이터와 it 기술을 기반으로 한 고객 중심 서비스 개발에 초점을 맞췄다. 한편, 엔카닷컴은 연간 약 120만대의...
[게시판] 엔카닷컴, '카그룹 해커톤'서 '피플스 초이스' 수상 2024-03-19 09:57:56
카그룹 해커톤'에서 '피플스 초이스' 상을 받았다고 19일 밝혔다. 엔카닷컴에서는 3D 차량 검수 리포트 서비스를 선보인 '폴리베어' 팀과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상담 챗봇 아이디어를 제시한 'YANA' 팀이 수상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관세청, 2월 관세인에 김우용·금혜경 주무관 선정 2024-03-12 09:52:12
상담 챗봇 콘텐츠를 구축해 여행자통관, 질병·동물검역, 출입국 등 여행자 상담 서비스를 국민에게 상시 제공한 인천공항세관 이상화 주무관을 스마트 혁신 분야 유공자로 선정했다. 자체 개조한 캐리어 위·아래 바닥에 은닉한 필로폰 3.85㎏을 X-Ray 정밀 판독으로 적발한 인천공항세관 홍수영, 최성임 주무관을 마약...
KT, 한국건강관리협회 건강검진센터에 AI 보이스봇 도입 2024-03-12 09:49:14
내용을 제공해 상담사가 맞춤형 상담을 제공할 수 있다. 한국건강관리협회는 서울서부지부에서 이 서비스를 시작하며, 5월까지 전국 17개 검진센터를 대상으로 AI 보이스봇과 챗봇 서비스를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상담 어시스트와 지식관리시스템(KMS)도 함께 도입해 상담원들의 전문성을 높이고, 실시간 피드백으로 고객...
LG유플러스, 쿠쿠 고객센터에 상담 솔루션 'AI 콜봇' 제공 2024-03-12 09:21:08
LG유플러스는 쿠쿠전자와 쿠쿠홈시스 콜센터에 스마트 고객상담 솔루션인 'AI콜봇'을 제공했다고 12일 밝혔다. LG유플러스가 쿠쿠에 도입한 AI콜봇은 구축형 AI컨텍센터(AICC)인 'U+AICC온프레미스'의 솔루션 중 하나로, 인공지능 상담사가 음성으로 고객 상담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번에 도입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