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홈플러스, '유통+엔터테인먼트' 파격 전략…재미있는 쇼핑환경 만들기 나서 2014-10-10 07:05:24
점포에는 전문 요리사들이 개발한 35가지 요리로 구성된 샐러드바를 도입했다. 샐러드바는 하루 이용객이 500명이 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또 세계 각국의 유명 식품을 선보이는 수입식품 코너와 제품을 직접 써 보고 구매할 수 있는 체험형 가전매장, 유아 놀이터 ‘상상노리’ 등을 신설했다. 세계 각...
[한경창업마당]구로디지털단지역 오피스건물 내 샤브샤브 전문점 신규창업 외 9건 2014-09-23 10:00:00
- 특징: 샐러드바 접목된 컨셉으로 운영중인 매장. - 실 면적: 528.9m2(160평) - 월평균매출/순이익: 1억1,000만원 / 1,500만원 - 보증금/임대료: 1억원 / 530만원 - 총 창업비용: 4억원 - 기타: 분당에 위치한 채선당,샤브향 같은 샤브샤브,칼국수 전문점 양도양수 창업 기회. 샐러드바 운영으로 여름...
[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4-09-15 17:11:27
다양한 치즈를 활용해 ‘크로크 무슈’, ‘토마토 샐러드’, ‘믹스 카나페’ 등 간단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치즈 요리 레시피를 전수한다네요. 4일 서울 은평 이마트를 시작으로 26일 경기도 삼산 롯데마트, 30일 경기도 고양 롯데마트, 10월 1일 서울 성수 이마트 문화센터에서 치즈 요리 클래스를 진행합니다. 마트 문화...
[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4-08-29 18:29:27
샐러드바 자연별곡이 수원 망포역 부근에 3호점을 열고 서울, 분당에 이어 수원시민들의 입맛 공략에 나섭니다. 지난 4월과 6월에 분당 미금과 서울 목동에 1, 2호점을 론칭해 하루 평균 1500명의 고객이 방문하며 인기를 얻은 자연별곡은 또한 궁중 한정식을 현대식으로 재해석한 다양하고 풍성한 메뉴와 친환경 농법으로...
놀부, 아시아 넘어 전 세계로 향한다! 2014-08-21 18:08:22
샐러드뷔페 n테이블까지 선보이는 등 외식업계 미래 新성장 동력 창출에도 열을 올리고 있다.이처럼 국내 고객들에게 한식 브랜드로 친숙한 놀부지만 일찍이 글로벌시장에 진출하여 2014년 5월 기준 해외에만 총 5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이들 해외매장은 중국과 싱가포르를 중심으로 분포돼 있는데, 놀부항아리갈비의 경우...
[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4-08-21 17:32:01
& 샐러드 애슐리는 31일까지 공식 블로그에 자신만의 특별한 육아비법을 댓글로 남기면 ‘코코몽 키즈랜드’ 입장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최근 날씨나 외부 환경에 구애 받지 않고 아이들이 마음껏 뛰놀며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실내 놀이 테마파크가 인기를 끌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해...
[안전 경영] 한번 더 돌아보고 챙긴다…유통가 안전의식 재무장 2014-08-20 07:10:05
샐러드 등 16개 주요 품목은 매월 식중독균 검사를 실시하고 있다. 롯데마트는 2011년 3월 일본 원전사고 발생 이후 일본산 수산물 취급을 하지 않고 있다. 경기 오산, 경남 김해 물류센터에는 방사능 측정기를 설치해 신선식품을 대상으로 매일 방사능 점검을 한다. gs리테일은 상품을 공급하는 협력사 100여곳의 대표들과...
영양은 물론 맛까지, 일석이조 수험생 영양간식 2014-08-19 06:19:51
담았으며, 아삭하고 탱글탱글한 식감으로 샐러드, 볶음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하기 쉬워 수험생들의 영양간식으로 적합하다. l 견과류 함유, 달지 않고 한 입에 먹기 좋은 크기로 포장 풀무원생활건강의 ‘옛맛찰떡’은 100% 국산 찹쌀, 쑥, 흑미, 검은깨 등의 천연 원료로 만든 전통 찰떡이다. 통쌀로...
[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4-08-05 16:52:52
& 샐러드 애슐리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풍성한 맛과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메뉴 개편을 실시한답니다. 기존 메뉴 가격을 유지하면서 메뉴의 맛과 다양성을 강화하는 고객 지향 캠페인의 일환이라는데요, 클래식, W, W+ 등 3가지 콘셉트로 운영되는 애슐리 매장별 특성에 맞춰 개편되는 메뉴가 다릅니다. 9900원의...
놀부, 한국 매장 스타일 그대로 유지…세계에 '캐주얼 한식' 전파 목표 2014-06-23 07:01:28
최종범 작가의 미디어 아트를 적용해 꾸민 이색 한식 샐러드뷔페 ‘n테이블’까지 선보이는 등 신성장 동력 창출에도 힘쓰고 있다. 보쌈, 부대찌개, 화덕족발, 항아리갈비 등 총 10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전국에 860여개 매장이 있다.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시장에도 눈을 돌렸다. 일찍부터 글로벌 시장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