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니클로·도레이 25년 소재 협업…"상식 깬 일상복, 유럽 공략" 2024-10-06 18:50:30
도레이를 위한 사무실이 별도로 있을 정도로 소통이 이뤄진다. 유니클로의 ‘히트작’은 대부분 도레이와 공동 개발한 제품이다. 2003년 탄생한 발열내의 히트텍, 2009년 울트라라이트다운, 2012년 에어리즘, 그리고 지난해 출시된 고성능 아우터인 퍼프테크가 대표적이다. 야나이 회장은 “신소재 개발부터 생산·유통,...
"반려동물과 함께"…SGC솔루션, '글라스락 펫로깅' 캠페인 참여자 모집 2024-10-04 11:28:44
글라스락과 자사 반려동물 용품 전문 브랜드 오펫이 함께하는 ‘글라스락 펫로깅’ 캠페인의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글라스락의 자체 환경 캠페인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반려동물과 함께 쓰레기를 수거하며 일회용품 사용 없는 산책 문화 정착을 위해 만들어졌다. 캠페인...
김근환 대성건설 부사장 "천호역에 수요자 맞춤형 하이엔드 주택 공급" 2024-10-03 17:20:53
자체 브랜드다. 강남과 인접한 강동구는 장점이 많아 첫 사업지로 선정했다는 게 김 부사장의 설명이다. 그는 “강동구는 교통 여건이 좋아 수도권 주요 지역으로 오가기 편하다”며 “인근에 천호공원 등 녹지도 많아 사업지로 선택했다”고 설명했다. 비오르는 지하 7층~지상 17층, 53가구(전용면적 59·75·84㎡) 규모로...
"세대 초월한 우아함"…남성복 갤럭시, 가을겨울 캠페인 진행 2024-10-02 14:23:33
삼성물산 패션부문 남성복 브랜드 갤럭시(GALAXY)가 올해 가을겨울(F/W) 시즌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인생의 멘토와 멘티, 직장 선후배, 부자 등의 관계 속에서 끊임없이 다음 세대로 이어지는 공감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다. 캠페인 슬로건은 ‘엘레강스 이즈 타임리스’(Elegance is Timeless)로...
'대세' 영케이, 화장품 모델 됐다…로이비 "본격 2030 공략" 2024-10-02 09:32:34
이 브랜드 향수를 비롯해 디퓨저, 보디 및 헤어케어, 스킨케어 등이 잘 팔리고 있다. 회사에 따르면 지난해 로이비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6.1% 늘어난 데 이어 올해는 34.8% 증가했다.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로이비는 영케이를 모델로 발탁,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쳐 브랜드 인지도와 시장 점유율을 본격적으로 잡겠다는...
'윤아 in 파리' 러블리 매력, 또 통했다 2024-10-02 09:01:05
쇼는 알레산드로 미켈레가 브랜드의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부임한 후 여는 첫 컬렉션으로, 윤아는 세계적인 스타일 아이콘이자 아티스트인 해리 스타일스, 엘튼 존, 앤드류 가필드 등과 함께 자리를 빛냈으며, 쇼를 마친 알레산드로 미켈레와 만나 따뜻한 인사를 전하고 컬렉션에 대한 애정을 담아 친근하게 소통해...
자동차 넘어 모빌리티 1위 기업으로 2024-10-02 06:07:52
목표로 2030년 중장기 전략을 수립하고 있다. 단기간에 인도 주요 자동차 브랜드로 성장한 기아도 ‘기아 2.0’ 전략을 통해 양적·질적 성장을 도모하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현대차·기아 150만 대 생산 체제 구축, 전기차 라인업 확대 및 전동화 생태계 조성,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리더십 강...
"한경은 초일류 선진국 이끌 대표 언론"…1300여명 축하·격려 2024-10-01 18:23:30
부회장 △권혁진 한국타이어 브랜드랩장(상무) △권희백 전 한화자산운용 대표 △금동근 두산 부사장 △금동희 LS전선 이사 △금석호 HD현대 부사장 △기욤자크마리조셉테리 로에베 코리아 대표 △기우성 셀트리온 부회장 △김가비 한글과컴퓨터 홍보실장 △김건호 삼양홀딩스 사장 △김걸 현대차·기아 기획조정실장(사장)...
현대자동차 첨단기술 배우는 사우디 인재들 2024-10-01 17:35:39
현지 청년층과 소통할 예정이다. 아울러 미스크 재단이 리야드에 건설 중인 스마트시티 ‘미스크 시티’ 구축과 관련한 협업 기회도 발굴하기로 했다. 이재용 현대차그룹 스마트시티추진실장(상무)은 “사우디 청년 인재에게 현대차그룹의 스마트시티 비전을 알리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런 모습까지 보여준다고?…'재벌집 언니들' 파격 행보 2024-10-01 10:30:01
채 대표의 유튜브행은 브랜드 대표로서 직접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서기 위한 행보로 풀이된다. 채 대표는 지난달 13일 영상에 출연해 “(탈리다쿰) 브랜드가 (나온 지) 5년이 됐는데 많이들 모른다. 심지어 내가 출근을 잘하는 건지 궁금해하는 이들도 있다”면서 유튜브 채널 개설 배경을 설명했다. 그는 “엄마로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