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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고] 수산물 수출 '김의 변신' 을 배워야 2017-11-24 17:53:13
‘김’이다. 김은 전체 565개 품질인증 제품 중 143개를 차지할 만큼 업체들이 품질인증 획득에 적극 노력했으며, ‘스낵김’ 등 다양한 상품을 개발해 왔다. 소비자들도 이에 화답하듯 품질인증 김을 적극 구매한 까닭에 국내 김 소비량 중 품질인증 제품의 비중이 2012년 0.5%에서 2016년 14.5%로...
성장판 닫힌 CJ 웨딩사업부 인수… '멀티브랜드 웨딩기업'으로 키워 2017-11-20 17:33:05
후 신혼부부를 위한 서비스도 추가했다. 예식 후 먹을 수 있는 스낵 등 ‘스몰푸드’를 제공하고 결혼 후 백일 또는 1년에 맞춰 이벤트도 마련했다. 곽승웅 유니슨캐피탈 전무는 “주인이 바뀐 뒤 서비스가 더 좋아졌다는 입소문이 나면서 작년 8~9월부터 예약률이 예년 수준으로 올라오기 시작했다”...
수산물 수출브랜드 '케이 피시' 미국 시장에 첫발 2017-11-08 11:00:14
마켓'과 '스프라우츠 파머스 마켓'에 김스낵 등 우리 수산식품을 입점시켜 판촉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해수부 관계자는 "미국, 중국, 동남아 등 주요 수출시장에서 '케이 피시' 브랜드 출시를 앞두고 우수한 우리 수산물을 알릴 수 있도록 현지화 전략을 마련하고 있다"며 "'수산물 한류'를...
CU, 15일 하루 '수능 대박 삼각김밥' 판매 2017-11-06 08:51:42
응원 메시지를 넣었다. 레이저 커팅은 레이저로 김을 태워 모양을 새기는 작업으로, 이런 공정을 거친 김은 일반 김보다 단가가 3배가량 높아 그간 국내에선 상품화되지 못했다고 CU는 설명했다. 이 제품은 하루만 판매하는 기획상품인 만큼 기존 제품과 동일한 가격(900원)에 선보인다. CU는 삼각김밥이 수험생에게 ...
"아세안의 100가지 맛보세요"…아세안 무역전시회 개막 2017-10-25 15:35:43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개막식이 끝난 뒤 김 사무총장을 비롯한 주요 참석자들은 아세안 각국의 부스를 둘러보며 음식과 음료를 맛보고 전문 바리스타가 아세안산 원두로 로스팅한 커피를 마셨다. 28일까지 '행복을 맛보다'란 주제로 진행될 이번 행사에는 최근 디톡스 효능으로 인기를 끄는 칼라만시 제품을...
"아동부터 성인까지 핼러윈데이 즐겨요"…홈플러스, 스낵·파티용품 판매 2017-10-23 17:20:31
한정수량 선착순입니다. 우선 홈플러스 최초로 캔디와 초콜릿 등 스낵류에서 핼러윈 디자인을 적용한 ‘핼러윈데이 기획팩’을 마련했습니다. 대표 상품으로는 ▲로아커 가데나핑거믹스(30입, 6900원) ▲쇼콜라 미니스(30입, 5900원) ▲롯데 ABC초콜릿(200g, 2900원) ▲롯데 미니 크런키(187g, 2900원) 등이 있습니다. 또...
"충남 마을기업 10곳 중 8곳 투자비도 못 건져" 2017-10-23 09:56:23
불과했다. 2013년 12억9천100만원을 지원받아 창업한 김스낵 제조업체인 '김노리'는 올해 상반기까지 모두 209억원의 매출을 기록해 충남 마을기업 전체 매출액의 80%를 차지했다. 마을기업 선정 과정에서의 충분치 못한 검토가 사업 부진으로 이어졌다고 박 의원은 주장했다. 박 의원은 "마을기업 선정부터 선심...
CJ '비비고', 미국서 한식브랜드 최초 TV 광고 2017-10-16 17:36:45
데 초점을 맞춰 현지인들이 다양한 장소에서 비비고 대표 제품인 만두, 비빔밥, 김스낵 등을 즐기는 모습을 영상에 담았다. 광고 문구는 '한식을 즐겨라'(SHARE KOREAN FLAVOR)로, 한국의 음식과 식문화를 나누는 즐거움을 표현했다. 이 광고는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정규 대회인 'CJ컵@나인브릿지' 기간...
위기의 식품 한류, 한국 식자재로 中시장 뚫는다 2017-09-22 14:22:27
중이다. 이중에서도 유자차, 과일음료, 조제분유, 쌀가루 이유식, 김스낵 등이 유망 품목으로 꼽힌다. 최근엔 한국의 유자를 원료로 한 음료가 중국의 유명 외식프랜차이즈 '85℃'에 진출하기도 했다. aT는 21∼22일 상하이에서 중국 전역의 식품 수입·유통 바이어를 초청해 'K 푸드 페어'를 열고 이들과 ...
남해마늘硏, 황사 면역 높이는 흑마늘진액 등 개발 2017-09-14 09:00:06
선호하지 않는 마늘 제품의 단점을 개선했다. 마늘 김 스낵은 남해군의 해양자원을 활용하면서 마케팅과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제품이다. 김과 김 사이에 잔 멸치를 넣고, 마늘의 다당류를 활용해 접착성을 높여 붙인 후 압착해 구운 '마늘 멸치 김 스낵'과 멸치 대신 아몬드를 넣은 '마늘 아몬드 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