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여덟 번째 잘 팔리는 한국 시장, 벤츠 "올해도 성장" 2016-01-20 18:37:21
사장은 '지속 가능한 성장'을 화두로 제시하고 애프터서비스 부문 강화와 사회공헌 사업 확대 등의 계획을 밝혔다. 카브리올레 등도 연내 선보인다. 판매망 확충과 인력 확충 계획도 공개했다. 현재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딜러 네트워크에는 2,940명이 근무하고 있지만 올해 말까지 인원을 23%...
르노삼성자동차 오토솔루션,새해 이벤트 2016-01-19 16:28:37
2월 20일까지진행된다.르노삼성자동차 애프터세일즈의 안경욱 상무는 “지난 한 해 동안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 드리는 한편, 한층 높은 고객 만족을 드리기 위해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르노삼성자동차의 비전 2016, 그 첫번째 과제인 ‘최상의 고객만족도를 위한 품질 no.1...
르노삼성차, 정비부문 신년 할인행사 열어 2016-01-19 10:47:02
판매한다. 안경욱 르노삼성차 애프터세일즈 상무는 "지난해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리고 한층 높은 만족을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소비자가 감동하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강조했다. 자세한 사항은 회사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 ) 또는 엔젤센터(080-300-3000)에서 확인할 수...
QM3 붙였다 떼는 '태블릿 내비'…르노삼성의 혁신 2015-12-30 07:00:49
게 르노삼성의 설명이다.안경욱 르노삼성 애프터세일즈(as) 담당 상무는 “르노삼성과 sk텔레콤은 2000년대 초부터 기술 개발에 협력해왔으며 다양한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플랫폼을 선보이고 있다”며 “t2c는 양산형 차량과 탈부착이 가능한 태블릿의 결합이라는 새로운 방향을 제시했다는 데 의미가...
르노삼성차, QM3 태블릿 내비게이션 ‘T2C’ 출시 2015-12-03 16:57:55
가능하다.르노삼성자동차 애프터세일즈담당 안경욱 상무는 “르노삼성자동차와 sk텔레콤은 2000년 초부터 모바일 텔레매틱스 기술 개발 협력을 진행해왔으며 국내최초의 다양한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플랫폼을 선보여 왔다”며 “t2c는 자동차 모바일 서비스를 양산형 차량에 탈부착이 가능한 태블릿으로...
르노삼성, 겨울철 맞아 '따뜻한 점검 서비스' 마련 2015-11-16 13:30:29
정비쿠폰 2만 원권을 증정하고, 7만 원 이상 유상수리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엔진오일 할인쿠폰 1만 원권(1만 명)을 제공한다. 수리비 일부는 연말 이웃돕기 행사에 쓸 예정이다. 이 회사 안경욱 애프터세일즈 상무는 "연말을 맞아 소비자 혜택을 강화하고 사회에 기여하자는 취지에서 이번...
한불, 푸조-시트로엥 전주전시장 확장 이전 2015-10-22 15:14:08
아니라 애프터서비스(a/s)와 부품 구입 등을 한번에 처리 할 수 있는 Ɖs(세일즈, 서비스, 스페어부품)' 컨셉을 반영해 구매부터 사후 관리까지 아우르는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하다. 전주전시장은 신축 이전 개장을 기념해 오는 10월 말까지 서비스 공임 및 부품 10% 할인 및 전시장 방문객에게 기념품을...
르노삼성차, "올해도 '방콕' 휴가? 르노삼성이 200만원 쏜다!" 2015-07-13 13:17:36
qm5 텐트세트 10만원 등이다. 안경욱 르노삼성 애프터세일즈 상무는 "이번 행사로 입고 증대는 물론 소비자 만족도 향상을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 르노삼성차 정비 브랜드 '오토솔루션'을 알리고 더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기타 문의나 점검 예약...
FCA코리아, 엔진오일-필터 교환상품 내놔 2015-06-03 09:21:19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무상 서비스 기간이 만료된 후 연간 유지 관리 비용 절감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게 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fca코리아 애프터세일즈 총괄 윤시오 전무는 "이번 프로그램 출시는 장기 보유 소비자들에게 큰 감동을 전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합리적인...
벤츠코리아 서비스·파트 부사장에 김지섭 상무 2015-05-29 16:55:23
경력을 쌓았다. 지난해에는 서비스·파트 부문 세일즈·마케팅 상무로 승진했다. 김 신임 부사장은 애프터 서비스(as) 부문의 신규 전략을 세우고 이를 성공적으로 실행했다는 평을 받았다. 브리타 제에거 벤츠 코리아 사장은 "김 신인 부사장은 13년 이상 벤츠에서 쌓은 풍부한 경험과 역량을 바탕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