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이원코스메틱 `하희라 앰플 화이트닝`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현대홈쇼핑 생방송 진행 2020-07-17 09:00:00
다크스핏 감소에 도움을 주는 앰플이다. 또한, 흐르지 않는 고체 제형이 앰플 미스트로 분사되어 오랜 시간 보습막을 형성해 여러 제품을 사용하는 번거로움 없이, 가벼운 몇 번의 분사만으로 미백 효과와 영양을 빈틈없이 피부에 충전시킨다. 이번 방송에서는 하희라 앰플 50ml 3개 × 30ml 3개 본품과 아이크림 30g...
제약·화장품업계, '더마 코스메틱' 진출 러시 2020-07-16 17:44:06
위한 마데카 크림, 앰플, 세럼, 마스크 케어 등의 고기능성 스킨케어 제품과 20대를 위한 마데카 릴리프 라인 등 각각 타깃에 특화된 라인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HK이노엔은 한국콜마에 인수된 지 2년만에 신사업 1호로 피부과 병의원을 대상으로 한 `클레더마`를 런칭하고 더마 코스메틱 시장에 진출했습니다. <인터뷰>...
피부 진정이 필요할 때? ‘시카’가 답! 2020-07-16 12:08:00
끝. 아이소이 ‘시카고 시카 더블 이펙트 앰플(귀신앰플)’ 복원층과 장벽층으로 이뤄진 신개념 2층상 시카 앰풀. 복원층이 자극을 빠르게 케어하고 장벽층이 촘촘한 보호막을 형성해 자극 완화는 물론 피부 장벽 강화의 시너지 효과를 선사한다. 외부 자극으로 피부 고민이 반복될 때, 즉각적으로 피부 컨디션을 회복해준...
[양쥐언니 뷰티다이어리] 뷰티 키워드는 ‘타임리버스’ 민감한 눈가와 목주름은 어떻게? 2020-07-13 11:30:00
전용크림이나 앰플을 발라 수분과 영양을 채워주는 것이 고작이었습니다. 저는 조금 더 확실한 관리의 필요성을 느끼면서 ‘아로셀 아이 앤 넥 슈퍼크림’으로 관리를 시작했습니다. 아이 앤 넥 슈퍼크림은 세계적인 코스메틱 제조사인 신세계인터코스의 스위스 연구소인 crb와 원료를 연구하는 비타랩연구소가 한...
스킨알엑스랩, 피부 `튼튼키트 2종 세트` 출시 2020-07-07 11:39:52
돕는 ‘마데세라 크림 15ml’ 3개입이 들어간 ‘피부장벽 튼튼 세트’와 수분 진정에 효과적인 ‘프레쉬 클리어링 앰플’ 2개입과 ‘마데세라 크림 15ml’ 1개입으로 구성된 ‘피부튼튼 진정 보습 세트’로 구성돼 있다.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콤팩트한 사이즈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휴가철 여행지에서도 사용하기 좋다....
다이아피아, 산양유 마스크팩 샘플 증정 이벤트 실시 2020-07-03 09:00:03
알려진 콜라겐 고트 밀크 앰플 마스크팩과 ALL DAY LONG이라는 뜻의 신상라인인 ADL 에버 큐어 세럼과 크림, 포밍 클렌저 샘플 키트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증정품 사용 후 다이아피아 공식 사이트에 후기를 남기면 바로 사용 가능한 1만 포인트도 적립 받을 수 있다. 특히 산양유와 콜라겐이 다량 함유된 33g 앰플...
[양쥐언니 뷰티다이어리] 화장하는 아주미의 초간편 클렌징 ‘퀵 앤 클린!’ 2020-07-02 11:53:00
타임앰플과 탱탱콜라팩에 저절로 손이 가는 제 모습이 이젠 무척 익숙한 풍경이 됐습니다. 마시멜로우 클렌저로 세안하고 곰돌이패드로 피부결과 모공을 정돈하기. 그 다음 타임앰플과 밀키크림을 순서대로 바르는 것이 평상 시 저의 홈케어 루틴입니다. 피부가 칙칙한 부위는 비타민c스틱을 발라주고 집중관리가...
㈜인스코비, 더미코스 `FGF7 파워 인텐스 크림` 롯데홈쇼핑 `유난희쇼` 완판 기록 갱신 2020-07-01 15:26:36
유난희가 꼼꼼하게 선정한 고기능성 크림으로, 2019년 11월 롯데홈쇼핑 첫 런칭 시 매진, 현재까지 CJ오쇼핑과 롯데홈쇼핑에서 12차 방송을 진행했으며 모두 매진을 기록하였다. 5개월 만에 4만병 판매, 40억 매출을 달성했으며, 이번 상반기 마지막 방송에서는 역대 최고의 효율을 달성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유난희 히든...
코로나·무더위 탓…손 안쓰는 화장품 대세 2020-06-23 17:36:22
화장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선블록크림보다는 선스틱이, 액체형 파운데이션보다는 스틱형 파운데이션이 더 잘 팔리고 있다. 기초 화장품인 스킨도 손을 대지 않고 뿌릴 수 있는 미스트 제품 매출이 오름세를 보이고 있다. 23일 올리브영에 따르면 이달 1일부터 22일까지 선스틱 판매량은 지난달 같은 기간보다 52% 이상...
코로나에 더위까지…화장품도 언택트 제품이 '인기' 2020-06-23 15:33:55
선크림보다는 선스틱이, 액체형 파운데이션보다는 스틱형 파운데이션이 더 잘 팔리고 있다. 기초 화장품인 스킨도 손을 대지 않고 뿌릴 수 있는 미스트 제품의 매출이 오름세를 보이고 있다. 23일 올리브영에 따르면 이달 1일부터 22일까지 선스틱 판매량은 지난달 같은 기간보다 52% 이상 늘었다. 가장 많이 팔린 제품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