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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동女心, 샤넬·랑콤 대신 디어달리아 '찜' 2023-01-11 17:22:37
‘에스티로더’를 제친 한국 색조화장품은 바로 바람인터내셔날이 만든 ‘디어달리아’다. 창업 초기부터 글로벌 명품 시장을 겨냥해 제품을 개발한 바람인터내셔날에 대해 업계는 ‘무모한 도전’이란 평가를 내렸지만 출시 5년 만에 ‘뷰티 본고장’인 프랑스를 비롯해 폴란드, 독일, 카타르 등 국내 업체들이 진출하지...
샤넬마저 제쳤다…중동서 매출 2위 차지한 韓 화장품 '이변' 2023-01-11 14:46:31
현지에서 '샤넬', '랑콤', '에스티로더'를 제친 한국 색조화장품은 바로 바람인터내셔날이 만든 '디어달리아'다. 창업 초기부터 글로벌 명품 시장을 겨냥한 제품을 개발한 바람인터내셔날에 대해 업계에선 '무모한 도전'이란 평가를 내렸다. 하지만 출시 5년만에 '뷰티...
뮤직카우 검색 1위 아이유 노래는?…스타트업 창업자 60% "비용 부담"[Geeks' Briefing] 2023-01-10 16:36:27
판매량은 이전 같은 기간(9~10월) 대비 3.2배로 증가했다. 에스티 로더는 9배로, 비오템과 달팡은 6배로, 아베다는 5배로 늘었다. 노코드 SaaS로 업무 자동화해요 노코드 SaaS 스타트업 아웃코드가 실무자를 위한 업무 자동화 솔루션 '아웃코드'를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웃코드는 사용자 업무 시나리오에 맞...
뷰티컬리, 명품 화장품 성장세…오픈 한 달 만에 매출 3배 ↑ 2023-01-10 11:14:54
눈에 띄는 성과를 보이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실제로 에스티로더, 맥, 랑콤, 라 메르, 비오템 등 백화점 1층에서 주로 볼 수 있는 글로벌 명품 뷰티 브랜드 대다수를 정식 입점해 선보였다. 설화수, 헤라 등 K뷰티 대표 브랜드와 논픽션, 탬버린즈 등 신생 럭셔리 브랜드 프라다, 조 말론 런던 등 퍼퓸 브랜드까지 1천여 ...
K뷰티 대표주자 아모레퍼시픽, '세계 100대 명품' 입성 2023-01-06 16:58:58
일본을 제외한 모든 국가에서 명품 매출 증가세가 반등했다는 분석이다. 기업별로는 세계 최대 명품그룹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가 1위를 지켰고, 구찌 등을 거느린 케어링 그룹이 2위를 기록했다. 화장품 그룹 에스티로더가 3위였다. 딜로이트는 "LVMH는 명실상부한 명품 기업 리더로 상위 10대 명품기업 매출의 32%를...
글로벌 명품 1위 샤넬 아니었네…더 커진 명품시장 2023-01-06 16:36:17
화장품기업 에스티로더의 매출은 162억달러, 프랑스 명품 브랜드 샤넬은 156억달러로 각각 3, 4위를 기록했다. 특히 샤넬의 성장세가 가팔랐는데 매출액 증가율은 54.7%에 달해 LVMH(55.9%) 다음으로 높았다. 이밖에 에르메스, 롤렉스 등도 상위권에 올랐다. 심현보 모니터딜로이트 부문장은 "명품과 같은 사치재가 신분을...
아모레퍼시픽, 글로벌 매출 100대 명품 기업에 진입 2023-01-06 16:15:10
루이뷔통모에헤네시(LVMH)가 1위였고 구찌 등을 보유한 케어링 그룹이 2위, 에스티로더가 3위였다. 특히 상위 10개 기업 매출이 전체 100대 기업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56.2%에 달했고, 1위인 LVMH가 톱 10 기업 전체 매출의 32%를 차지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올해 美 억만장자들 자산 838조원 손실…"머스크 146조원 최악" 2022-12-28 20:19:58
필 나이트(183억달러 손실), 에스티 로더 명예회장 레너드 로더(98억달러 손실) 순으로 손실액이 컸다. 전 세계 억만장자들의 국가별 손실 규모는 미국의 6600억달러에 이어 중국이 6200억달러, 러시아 1500억달러, 독일 1200억달러, 홍콩 600억달러 등 순이었다. 이보배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원스톱 뷰티 플랫폼, 아프리카까지 홀렸다" 2022-12-22 17:22:42
샤넬과 LVMH(루이비통모에헤네시), 에스티로더 등이다. 한국콜마 코스맥스 등과 다른 점은 자체 공장이 없다는 것이다. 완제 화장품을 외주 생산해 수출하는 방식이다. 미래 먹거리로 삼은 또 다른 사업은 친환경 신소재다. 계열사인 씨티케이 바이오 캐나다는 브리티시컬럼비아대 등과 함께 농업 폐기물, 헴프 줄기 등을...
'무주공산 뷰티앱' 파고드는 컬리 2022-12-16 17:24:22
공들이고 있는 분야는 럭셔리 화장품이다. 에스티로더, 라메르, 랑콤 등 주로 백화점 1층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를 집중적으로 유치해 럭셔리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공고히 한다는 전략을 세웠다. 컬리는 빠르게 럭셔리 브랜드를 유치하고 있다. 뷰티컬리가 화장품 제조사로부터 직매입해 판매하는 브랜드는 지난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