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코캡, 전일 대비 약 3% 하락한 3,815원 2019-05-09 12:50:50
에코캡은 상대적으로 저평가 측면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었다. 저평가 점수는 기업의 가치 대비 주가의 수준이 어느 정도인지를 나타낸다. 에코캡은 특히 PBR 측면에서 가장 높은 점수는 기록했는데, 전체 시장 내 681위를 기록하며 상위 36.04%에 위치했다. 업종별로는 163위를 기록하며 상위 41.86%에 위치했다. 그러나...
[시황점검] 12시 38분 코스닥 -2% 대 하락폭 기록 - 기관 순매도(-477억원) 2019-05-09 12:39:20
있다. 이외에 국일제지(18.65%), 나스미디어(6.42%), NICE평가정보(5.67%) 등이 강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반면, 바이오솔루션(-7.52%), SFA반도체(-7.35%), 에코프로비엠(-6.32%), 바이넥스(-6.06%), 골프존(-6.04%) 등은 부진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와 `거장들의 투자공식이`자체 개발한...
에코프로비엠, 전일 대비 약 7% 하락한 58,800원 2019-05-09 12:04:51
종목의 투자 매력도를 계산해보았다. 그 결과 에코프로비엠은 상대적으로 수익성 측면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었다. 수익성 점수는 기업이 가진 자산과 자본을 활용하여 얼마나 이익을 실현했는지를 나타낸다. 에코프로비엠은 특히 ROE 측면에서 가장 높은 점수는 기록했는데, 전체 시장 내 115위를 기록하며 상위 5.65%...
에코마케팅, 전일 대비 약 5% 하락한 32,350원 2019-05-07 11:07:02
투자 매력도를 계산해보았다. 그 결과 에코마케팅은 상대적으로 추세지표 측면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었다. 추세 점수는 주가의 상승 모멘텀이 어느정도 인가를 나타낸다. 에코마케팅은 특히 12개월전대비수익률 측면에서 가장 높은 점수는 기록했는데, 전체 시장 내 9위를 기록하며 상위 0.4%에 위치했다. 업종별로는...
에코마케팅, 52주 신고가 경신... 전일 대비 4% 상승 2019-05-02 14:08:41
에코마케팅은 상대적으로 수익성 측면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었다. 수익성 점수는 기업이 가진 자산과 자본을 활용하여 얼마나 이익을 실현했는지를 나타낸다. 에코마케팅은 특히 ROA 측면에서 가장 높은 점수는 기록했는데, 전체 시장 내 37위를 기록하며 상위 1.78%에 위치했다. 업종별로는 3위를 기록하며 상위 0.49%에...
에코마케팅, 13% 급등... 전일 보다 3,750원 상승한 31,750원 2019-04-30 10:09:59
에코마케팅은 상대적으로 수익성 측면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었다. 수익성 점수는 기업이 가진 자산과 자본을 활용하여 얼마나 이익을 실현했는지를 나타낸다. 에코마케팅은 특히 ROA 측면에서 가장 높은 점수는 기록했는데, 전체 시장 내 37위를 기록하며 상위 1.78%에 위치했다. 업종별로는 3위를 기록하며 상위 0.49%에...
에코마케팅, 52주 신고가 경신... 전일 대비 13% 상승 2019-04-30 10:09:18
에코마케팅은 상대적으로 수익성 측면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었다. 수익성 점수는 기업이 가진 자산과 자본을 활용하여 얼마나 이익을 실현했는지를 나타낸다. 에코마케팅은 특히 ROA 측면에서 가장 높은 점수는 기록했는데, 전체 시장 내 37위를 기록하며 상위 1.78%에 위치했다. 업종별로는 3위를 기록하며 상위 0.49%에...
에코마케팅, 전일 대비 약 3% 하락한 27,000원 2019-04-26 11:08:41
에코마케팅은 상대적으로 수익성 측면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었다. 수익성 점수는 기업이 가진 자산과 자본을 활용하여 얼마나 이익을 실현했는지를 나타낸다. 에코마케팅은 특히 ROA 측면에서 가장 높은 점수는 기록했는데, 전체 시장 내 37위를 기록하며 상위 1.78%에 위치했다. 업종별로는 3위를 기록하며 상위 0.49%에...
에코마이스터, 전일 대비 약 4% 하락한 6,440원 2019-04-25 10:40:49
결과 에코마이스터는 상대적으로 성장성 측면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었다. 성장성 점수는 기업의 실적이 전년 동기 대비 얼마나 증가했는지를 나타낸 지표로 기업의 이익 성장 추세를 나타낸다. 에코마이스터는 특히 당기순이익증가율(YoY) 측면에서 가장 높은 점수는 기록했는데, 전체 시장 내 76위를 기록하며 상위 4%에...
[2019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가전 부문 2019-04-24 17:10:08
에코백스(ecovacs)는 20여 년간 로봇 기술을 연구해온 글로벌 가전로봇 전문 기업이다. 현재 아시아, 유럽, 미주 지역을 비롯한 전 세계 40여 개국에서 로봇 청소기 디봇, 무선 유리창 청소로봇 윈봇, 공기청정 로봇 애트모봇 등 다양한 가전로봇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에코백스의 로봇 청소기 디봇은 사용자 필요에 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