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 선수 빠진 프레지던츠컵 2013-09-05 16:50:55
프라이스(짐바브웨)는 5일(한국시간) 추천 선수로 레시먼과 디종을 선택했다고 발표했다. 한국프로골프투어에서 뛰어 국내 팬들에게도 친숙한 레시먼은 지난 4월 마스터스에서 4위를 차지하는 등 좋은 성적을 냈다. 최경주(43·sk텔레콤)가 2003년 프레지던츠컵에 처음 출전한 이후 2005년을 제외하고 한국 선수가 꾸준히...
메이저 '無冠' 우즈, 올해의 선수상 받을까 2013-09-03 16:53:45
수상자는 2013~2014시즌 개막전 프라이스닷컴 개막일인 다음달 7일 이전에 발표된다. 각 부문에서 빼어난 성적을 낸 우즈가 기록상 가장 돋보인다. 우즈는 파머스인슈어런스오픈, 월드골프챔피언십 시리즈인 캐딜락챔피언십과 브리지스톤인비테이셔널, 플레이어스챔피언십 등에서 시즌 5승을 수확하며 ‘다승왕’을 ...
보리보리, 유아동 종합몰로 리뉴얼 오픈 2013-08-21 13:36:02
피셔프라이스 바운서, 포그내 힘시트 등을 반값으로 구매할 수 있다. 그 외에도 구매 고객 1만명에서 살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함께 제품 구매 후 상품 리뷰를 적으면 선착순 1만명에게 해피콜 프라이팬, 이케아 가구, 한샘 수납장 등과 1~7천원 할인쿠폰을 증정해주는 이벤트로 전개한다. 이현아 기획팀...
11번가, 여름상품 땡처리 기획전 2013-08-06 19:59:04
한 `위클리 프라이스(Weekly Price No.1)`에서는 주방, 이미용, 생활가전 제품을 매주 일주일 간 특가로 판매한다. 한편, 11번가는 이번 땡처리 기획전과 함께 ‘모두의 패션, 주사위를 굴려라!’ 이벤트도 진행된다. 8월 1일부터 31일까지 주사위 게임에 참여해 게임 포인트를 적립하면 경품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멈추지 않는 신화, 미샤의 네버엔딩스토리 2013-07-16 15:26:34
오픈프라이스 제도가 도입되면서 이마저도 오래가지 못했다. 연달아 고배를 마신 뒤 96년 엘트리라는 회사를 세우고 잎스라는 브랜드를 론칭했다. 당시 불던 인터넷 열풍에 제품소개를 위한 잎스 브랜드 사이트를 열면서 서 대표는 온라인 마케팅에 눈을 뜨게 된다. 제품의 성능에 자신이 있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위즈위드, 모바일 전용 웹 오픈 2013-07-10 08:40:44
편리한 쇼핑이 가능한 모바일 웹(m.wizwid.com)을 오픈 했다. 위즈위드 모바일 웹은 스마트 폰 이용 고객의 편의성에 초점을 맞춰 기존 웹에서 만나던 주요 서비스들을 모바일에 최적화된 UX로 구성하였다. 특히 ‘모바일 스페셜 프라이스(Special Price)’ 서비스를 추가하여 기존 웹보다 5~10% 더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전자랜드, 해외 직수입 온라인 쇼핑몰 ‘e프라이스킹’ 오픈 2013-06-24 11:12:59
e프라이스킹(www.epriceking.co.kr)을 28일 공식 오픈합니다. e프라이스킹은 최근 창고형 전자제품 양판점인 프라이킹을 오픈하면서 공격적으로 고객확보에 나선 전자랜드가 온라인에서도 입지를 넓히고자 기획한 온라인 쇼핑몰로 가전제품, 디지털·IT제품 중심으로 구성된 전자랜드 쇼핑몰과 차별화할 계획 입니다....
오클락, 매일 1%씩 가격할인‥프라이스다운샵 오픈 2013-05-20 09:00:29
‘프라이스 다운 샵(Price Down Shop)’을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프라이스 다운 샵’은 매일 오전 10시를 기점으로 매일 1%씩 가격이 할인되는 시스템으로 판매 종료 시까지 누적 할인이 적용됩니다. 이 기간 동안 고객들은 언제든 자신이 원하는 가격일 때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만약 100일 간 할인이 지속될...
중저가 화장품 잘 나가는 까닭은 … 4000억 시장으로 성장 2013-04-18 14:44:24
위메이크프라이스, 그루폰코리아 등이 대표적 업체로 꼽힌다. 기존 중소업체 화장품의 주요 판매 창구였던 g마켓, 11번가 등 오픈마켓에 비해 소셜커머스는 md(머천다이저)가 직접 필요한 상품을 예측한 뒤 선별, 추천하는 '큐레이션' 방식으로 상품 노출 빈도를 높였다. 소셜커머스의 특성상 고객이 브랜드보다...
[생글기자 코너] 아이스크림 50% 세일의 정체 등 2013-03-08 10:11:59
‘오픈프라이스’제도의 혼란 때문이다. 오픈프라이스제도는 제조업체가 판매가격을 정하는 기존의 권장소비자 가격제와 달리 최종판매점포가 상품의 판매가격을 스스로 결정하는 판매방식제도이다. 오픈프라이스제로 인해 세일이 1년 내내 시행되자 소비자들은 무엇이 맞는 가격인지 혼란스럽다며 항의했다. 정부는 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