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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포] "AI가 설비 제어하고 오류 예측"…그리스 시멘트공장의 혁신 2024-05-27 12:00:05
러닝을 통해 학습시켜 얻은 결과물"이라며 "에너지 소비량을 줄이면서 가동률을 극대화하고 오류를 예측해 품질의 표준편차를 줄이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중앙관제실에서 일하는 아이린 트리안타 필리도 씨는 "분쇄기의 리얼타임 옵티마이저는 분쇄기가 처리할 수 있는 원료의 최소치와 최대치를 설정하고, 투입되는...
유니티코리아, 'U 데이 서울' 마쳐 2024-05-27 09:13:38
딥러닝 모델을 추론할 수 있는 유니티 센티스 기술을 상세히 소개하며 높은 호응을 얻었다. 이제민 유니티 시니어 파트너 엔지니어의 '유니티 ecs 개발 시작하기' 역시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높았다. esc(엔티티 컴포넌트 시스템) 개발에 필요한 가이드는 물론 dots의 배경과 ecs의 동작 방식을 예제...
"더 정밀해진 '로봇 일꾼'…건물 내부 5㎝ 단위까지 거미줄처럼 인식" 2024-05-26 18:41:42
딥러닝을 활용해 창고와 공장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직원들과 다른 로봇을 인식할 수 있게 학습한다. 선반으로 이뤄진 통로와 지게차, 바닥에 있는 팔레트, 사다리 등도 감지한다. 스스로 로봇 주차 구역과 충전 스테이션도 찾아갈 수 있다.” ▷공장 내 군집 로봇 운용 기술로 보인다. “AI 최적화 기술을 써서 수천 대의...
"연예인 하다 편하게 창업?"…'아이돌 출신' 카페 사장님 근황 [이일내일] 2024-05-25 12:55:49
등산도 하고, 러닝도 뛰고, 춤도 추고, 모임이 있어서 같이 하니까 재밌더라고요. 그런데 지금은 다 못하고 있어요. 체력적으로 힘들더라고요. 그래도 가끔 참여해보려고 하고 있어요. ▲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이 있을까요? 요즘 100세 시대라고 하잖아요. '청춘'의 범위도 넓어졌고요. 세계보건기구 기준으로...
노스페이스…국내 최대 글로벌 트레일러닝 TNF 100 강원, 2000명 몰려 성황 2024-05-22 16:15:04
페이스 챌린저 재킷은 장거리 러닝 시 만날 수 있는 갑작스러운 비나 기온 변화에 대응할 수 있게 도와준다. 색상은 오렌지, 화이트, 다크 네이비 및 블랙 등 4종이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TNF 100 강원에 대한 높은 관심과 애정을 바탕으로 각자의 도전을 이어간 모든 참가자분들과 안전하고 체계적인 대회 운영을...
소상공인을 '라방 인플루언서'로…인터파크커머스 교육사업 2024-05-22 10:05:33
900명을 라이브커머스 인플루언서로 양성해 온라인 시장 진입과 매출 증대로 이어지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교육은 온오프라인에서 진행된다. 온라인 교육은 '이러닝' 형태로 라이브커머스의 이해, 방송 송출 기술, 브랜딩과 프로모션 전략 등의 이론을 다룬다. 오프라인 교육은 유명 쇼호스트와 함께하는...
대한항공, 아마존과 AI협업…인공지능고객센터 만든다 2024-05-20 18:46:28
구축 프로젝트 킥오프 온·오프라인 행사를 열었다. 행사에는 우기홍 대한항공 사장과 장성현 대한항공 마케팅·IT 부문 부사장, 프란체스카 바스케즈 AWS 프로페셔널 서비스 및 생성형 AI혁신센터 부사장, 파스칼 드마이오 아마존 커넥트 부문 부사장, 함기호 AWS코리아 대표 등이 참석했다. 대한항공은 올해 9월까지 현재...
강릉 노스페이스 트레일러닝서 차은우와 2000명 함께 뛰었다 2024-05-20 17:50:37
트레일러닝 제품들을 매해 업그레이드하여 선보이면서 전문 선수는 물론 초급자도 최상의 퍼포먼스를 바탕으로 안전하고 즐거운 트레일러닝을 즐길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성가은 영원아웃도어 부사장은 “TNF 100 강원에 대한 높은 관심과 애정을 바탕으로 각자의 도전을 이어간 모든 참가자분들과 안전하고 체계적인 대회...
대한항공, AWS와 AI기술 접목 '지능형 고객센터' 세운다 2024-05-20 16:53:44
구축 프로젝트 킥오프 온·오프라인 행사를 열었다. 행사에는 우기홍 대한항공 사장과 장성현 대한항공 마케팅·IT 부문 부사장, 프란체스카 바스케즈 AWS 프로페셔널 서비스 및 생성형 AI혁신센터 부사장, 파스칼 드마이오 아마존 커넥트 부문 부사장, 함기호 AWS코리아 대표 등이 참여했다. 대한항공은 올해 9월까지 현재...
대한항공, AWS와 손잡고 AI기술 접목 지능형 고객센터 만든다 2024-05-20 14:09:19
러닝과 생성형 AI 등을 활용해 플랫폼 서비스를 고도화할 방침이다. 대한항공은 AICC를 통해 콜센터 서비스를 통합 관리해 비용을 절감하고, 통화기록 분석 등으로 서비스 품질을 개선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대한항공은 이날 서울 강서구 본사에서 AICC 구축 프로젝트 킥오프 온오프라인 행사를 열었다. 우기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