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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정보유출 확인시스템 오픈‥11일부터 운영 2014-03-10 18:26:56
홈페이지(www.olleh.com)와 케이티 홈페이지(www.kt.com), 고객센터(무선 114번, 유선 100번)를 11일부터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또 불법텔레마케팅으로 의심되는 전화를 받을 경우 고객센터나 불법TM신고센터(1661-9558)로 연락하면 됩니다. KT는 이번 사건을 사칭해 개인정보를 묻거나 피싱이 의심 가는 전화나문자가 ...
금융권 개인정보보호 대책…정보 유출시 비상대응 시나리오는? 2014-03-10 09:41:47
요령도 마련된다.피해 고객의 현장 방문, 전화 문의, 인터넷 접속 등이 일시에 집중될 것에 대비해 고객 불편 최소화 조치를 사전에 준비해야 한다.콜센터와 통신회사, 인터넷 서버 확충, 현장 인력 증원, 공카드 물량 확보 등이 필요하다.금감원은 사고 금융사에 현장감독관을 파견해 정확한 사실 관계를 파악하고 사고...
<정보 유출시 비상대응 시나리오는> 2014-03-10 09:00:21
문의, 인터넷 접속 등이 일시에 집중될 것에 대비해 고객 불편 최소화 조치를 사전에 준비해야 한다. 콜센터와 통신회사, 인터넷 서버 확충, 현장 인력 증원, 공카드 물량 확보 등이 필요하다. 금감원은 사고 금융사에 현장감독관을 파견해 정확한 사실 관계를 파악하고 사고 규모, 파급 효과 등을 고려해 관계 기...
티몬 고객정보 유출, 국민이 분노하는 이유는? 2014-03-08 20:59:34
4월경 발생한 것으로 추정되고 유출된 정보는 고객의 성명, 아이디, 성별, 생년월일, 휴대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배송지 전화번호 및 주소, 사진을 업로드한 경우 해당 이미지 파일에 대한 링크다"고 설명했다.이어 티몬은 "일부 정보(주민등록번호, 패스워드)에 대한 해쉬 값도 포함되어 있으나 이는 입력된 정보의 동...
티몬 고객정보 유출, 대응방식은? 2014-03-08 14:17:34
그 누구도 해당 내용으로부터 고객의 정보를 알아낼 수 없다"고 덧붙였다.티몬은 개인정보가 유출되었지만, 3년간 이 사실을 알지 못하고 있던 것으로 알려졌다. 개인정보가 유출된 사실은 다른 사건을 수사 중이던 경찰로부터 전달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 해커는 현재 구속돼 경찰 수사를 받고 있다. 티몬은 "별도의...
방통위·미래부, 'KT 해킹' 현장 조사중… 민관합조사단 파견 2014-03-07 09:46:01
부서와 연락처를 우편과 이메일로 통지토록 했다. 또 kt 홈페이지에 개인정보누출 조회시스템을 신속히 구축토록 할 예정이다.방통위는 방송·통신·인터넷 관련 협회 및 사업자와 '개인정보 침해대응 핫라인'을 가동해 유출 원인과 대응 방법 등을 공유하고, 유사피해 확산을 방지토록 조치할 예정이다.또 개인정보...
LG유플러스, `사랑을 전하는 청구서` 캠페인 지속 2014-02-10 09:37:23
지난 2011년부터 진행한 캠페인으로 고객이 우편 청구서 대신 이메일이나 모바일 청구서 신청 시 절감되는 비용 일부를 치료 및 수술을 받지 못하는 어린이들의 의료비로 지원하는 활동입니다. 지난해 말 기준으로 664만명의 고객이 동참해 환아 53명을 후원했으며 최근에는 신규 가입자의 80% 이상이 이 캠페인에 참여하는...
카드3社 설 연휴 비상근무…28일까지 탈회 79만명(종합) 2014-01-29 15:18:29
<<▲KB국민카드 고객 통지수 업데이트. 농협 콜센터 서비스 내용, 카드 재발급 시주의할 점 등 추가.>> KB국민·롯데·NH농협카드 등 고객정보가 유출된 카드 3사가 설 연휴기간에 비상근무를 한다고 29일 밝혔다. KB국민카드는 오는 30일과 내달 1,2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전국 25개 영업점에서...
카드3社 설 연휴 비상근무…28일까지 탈회 79만명 2014-01-29 12:55:01
등 고객정보가 유출된 카드 3사가 설 연휴기간에 비상근무를 한다고 29일 밝혔다. KB국민카드는 오는 30일과 내달 1,2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전국 25개 영업점에서 비밀번호 변경, 카드 재발급 등의 업무를 진행한다. 설 당일인 31일에도 오후 1∼9시 사이에 문을 연다. 콜센터(☎1588-1688)와...
[카드 정보유출 후폭풍] CVC 3자리 노출안돼 카드복제는 불가능…재발급 받는게 안전 2014-01-21 20:46:36
a. 고객정보를 유출한 카드사 3곳의 콜센터 직원은 1000명이 조금 넘는 수준이다. 인력을 최대로 늘려도 1500명 안팎이다. 이들 인력을 24시간 풀가동해도 하루 수만 건의 민원을 감당할 수 있는 능력이 안 된다. 단순히 피해만 확인하려면 각 사의 인터넷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게 좋다. 카드 해지나 탈회 등이 급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