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반기 역성장 우려…상장사 72% 목표가 `우수수` 2022-08-21 07:40:38
시장 경쟁 심화와 수익성 악화로 목표가가 36.1% 낮아졌다. 의류 OEM(주문자상표부착생산) 업체 한세실업은 2분기 `깜짝 실적`에도 실적 피크아웃(정점 통과) 우려에 목표가가 29.8% 하향 조정됐다. 카카오페이(-29.8%)와 카카오뱅크(-24.8%)도 성장성 둔화 우려 등에 목표주가가 큰 폭으로 하향 조정됐다. 삼성전자는...
2분기 실적시즌 끝나자 상장사 10곳 중 7곳 목표가 '우수수' 2022-08-21 06:54:32
케이카[381970]는 중고차 시장 경쟁 심화와 수익성 악화로 목표가가 36.1% 낮아졌다. 의류 OEM(주문자상표부착생산) 업체 한세실업[105630]은 2분기 '깜짝 실적'에도 실적 피크아웃(정점 통과) 우려에 목표가가 29.8% 하향 조정됐다. 카카오페이[377300](-29.8%)와 카카오뱅크[323410](-24.8%)도 성장성 둔화 우려...
8월 19일 미증시 특징주 [글로벌 시황&이슈] 2022-08-19 07:56:54
뒤를 이었습니다. 반면에 부동산주와 헬스케어주가 부진한 흐름 보였습니다. 그럼 바로 이어서 개별 특징주들 확인해보겠습니다. 실적을 발표한 기업들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콜스) 미국 최대 백화점 체인 콜스는 EPS와 매출 모두 시장예상을 웃돌면서 실적 자체는 양호하게 나왔는데, 높은 인플레이션으로 중간층 고객들이...
출생아 64만→27만명…장난감 업체 10곳 중 7곳이 문 닫았다 2022-08-16 17:22:50
의류 사업에 주력하고 있다. 분유 소비도 대폭 감소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분유시장(소매 기준) 규모는 3180억원으로 2017년(4291억원)보다 26% 급감했다. 올해는 3126억원으로 더 쪼그라들 전망이다. 분유시장 점유율 1위 남양유업은 케어푸드 시장에 진출하고, 매일유업과 일동후디스 등은...
"장마와 폭염에 확 늘어난 빨랫감, 스마트 공장서 해결하죠" [긱스] 2022-08-16 13:40:10
데이터화하기 시작했죠. 의류 케어라벨에 있는 정보를 쌓아가고 있습니다. 옷 사이즈는 어떻고, 언제 만들어졌고, 가격은 얼마고, 현재 밸류는 어느 정도인지 등등 이런 정보를 쌓고 있습니다." 런드리고는 앞으로 '의류 중고 거래' 시장에도 뛰어들 계획이다. "하루에 2만 벌 정도의 데이터를 쌓는다고 생각하면...
우영우·메종키츠네…통신3사 갤Z폴드4·플립4 예약판매 '한정판 승부수' 2022-08-15 14:33:01
통해 의류브랜드 나이스웨더와 협업한 Y에디션도 1000개 내놓는다. Y에디션은 갤럭시Z플립4 화이트, KT Y 아티스트 케이스와 팔레트, 나이스웨더 굿즈 5종(키링, 타올, 컵, 스티커 팩, 쇼퍼백)으로 구성됐다. LG유플러스는 의류 브랜드 ‘메종키츠네’와 협업해 ‘갤럭시Z플립4 메종키츠네 에디션을 3만대 한정으로 단독...
통신3사, 갤럭시Z 폴드4·플립4 사전예약 내일 개시…혜택 다양 2022-08-15 08:01:48
케어플러스 파손보장형 2년권 및 커버 1종 ▲ 콜라보 액세서리 무작위 1종 ▲ 삼성닷컴 앱 30% 할인쿠폰 ▲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무료 체험권 ▲ 윌라 오디오북+클래스 무제한 3개월 무료 구독권 ▲ 원드라이브 100GB 6개월 무료 체험권 등을 제공한다. 또한 KT 전용 혜택으로 지니뮤직 3개월 이용권도 준다. Z폴드4를...
'동대문 파워걸', '미생 제작자'…한국 여성 스타트업 대표 100인 [긱스] 2022-08-10 14:55:01
케어(9명) 금융(8명) 레저 여행(5명) 생활(5명) 순이었다. 누적 투자금을 많이 유치한 여성 스타트업 대표 상위 10명이 일궈낸 기업가치를 합치면 6조원에 달한다. 스타트업얼라이언스의 투자 통계에 따르면 500억원 이상의 누적 투자를 받은 여성 스타트업 대표는 9명. 200억원 넘게 받은 경우는 22명이었다. 엔젤투자와...
[장경영의 마케팅 이야기] '노세일, 고급화 전략' 토종 브랜드 대박 2022-08-09 17:15:59
‘의류 토털 케어 서비스’를 론칭했다. 고급 원단으로 만들어진 옷을 섬세하게 드라이클리닝하고, 장기간 의류를 보관해주는 서비스다. 한섬은 자체 오프라인 콘셉트 스토어 ‘더한섬하우스’ 3개 점포(광주점, 제주점, 부산점)에서 VIP 라운지를 운영하며 우수 고객을 위한 행사를 지속해서 열고 있다. 한섬 관계자는...
마사지 받다가 '유레카'…연대 중퇴생 1000억 벌어들인 비결 2022-07-31 13:48:17
스킨케어라는 입소문이 나면서 시장의 관심을 사로잡았다. 하지만 기쁨은 잠시, 중국 내 한국 화장품 수요 크게 감소했다. 김 대표는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제품별 차별성이 없어졌다”며 “이미 중국 화장품 기업의 스킨, 로션 기술은 상향 평준화됐다”고 진단했다. APR은 중국 의존도에서 벗어나기 위해 더마 화장품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