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품절대란 굿즈 다시 온다…앱에서 '할인' 2024-12-09 10:11:35
스타벅스 코리아가 텀블러 등 인기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 행사를 연다. 스타벅스는 오는 10∼19일 온라인 쇼핑 행사 '버디 위크'에서 텀블러, 머그, 가방 등 품목군별로 가장 많이 판매된 7종 상품을 10% 할인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여름시즌 상품 중 인기가 많았던 스탠리 켄처 텀블러(1.18L)도...
"눈동자가 파란색으로 바뀌었어요"…1만원대 안약의 정체 [이슈+] 2024-12-08 19:33:23
있다. 인기 동영상은 최대 620만회의 조회수를 돌파하는 등 미국 누리꾼들을 중심으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원래 눈동자 색은 갈색이었지만 안약을 3개월간 사용한 뒤 파란색으로 바뀌었다는 여성의 후기도 있다. 이외에도 후기가 수두룩한 데 전부 변화된 눈동자 색에 만족감을 드러내고 있었다. 업체는 다수의 영상을...
"설화수 아니고 마오거핑"…中 화장품 '놀라운 공세' [조아라의 차이나스톡] 2024-12-08 07:00:05
캐비어 쿠션 파운데이션 등이 주력 제품이다. 2021년 중국 자금성을 모티브로 한 제품군이 호평을 받으며 급성장하기 시작했다.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프로스트 앤 설리번(Frost & Sullivan)에 따르면 마오거핑은 지난해 중국 고급 화장품 시장에서 시장 점유율이 1.8%로 7위에 올랐다. 중국은 에스티로더, 랑콤, 로레알 등...
이마트 "자연주의 땅콩버터·사과 동시 구매하면 30% 할인" 2024-12-08 06:00:03
다른 첨가물 없이 유기농 땅콩 100%로 만든 이 제품은 지난 8월 출시된 이래 초도 물량 4만개가 조기에 완판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최근에는 국내외 유명 연예인들이 혈당 및 체중 관리 식단으로 무가당 땅콩버터와 사과를 함께 즐기는 점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에 소개되며 수요가 더 늘었다. 무가당 땅콩버터는...
CU 도시락서 뾰족한 플라스틱…"깨진 도시락 뚜껑 추정" 2024-12-06 18:00:57
일이 발생해 사과했다. CU는 "제조사가 문제 제품을 수거해 조사한 결과 포장 중 깨진 도시락 뚜껑이 혼입된 것으로 추정돼 식품의약품안전처에 자진신고했다"며 사과와 재발 방지를 약속했다. 6일 서울에 사는 직장인 최모(28)씨에 따르면 지난 2일 오후 9시22분께 잠실에 위치한 CU편의점에서 도시락을 구매한 뒤 집으로...
[취재수첩] K테크가 겪는 '김치 디스카운트' 2024-12-06 17:24:17
K뷰티의 인기가 높은 것과 달리 K테크는 아직 글로벌 인지도가 부족하다. 그래서 많은 테크 스타트업이 해외에서 편견과 싸우며 시장을 뚫고 있다. 수십 통의 콜드 메일(모르는 기업에 처음 보내는 이메일)을 보내고도 미팅 기회 한 번 얻지 못한다. 뛰어난 제품을 갖고도 문화 차이나 네트워크 부족 때문에 골탕을 먹기도...
오늘부터 홍대서 '12월 동행축제' 개막행사…볼거리 '풍성' 2024-12-06 16:00:00
구역에서는 라이콘·동행제품 판매관, 청년상인관, 먹거리 장터를 운영한다. 레드로드 R2 구역에서는 관람객 인기투표와 제품별 시식·체험 이벤트 등이 열린다. 수출 유망 K-뷰티 제품 전시관도 마련됐다. 라이브커머스관에서는 사흘 내내 라이브 전용채널(그립)을 통해 유명 인플루언서들과 함께하는 특별할인 판매방송이...
인기 페인트는 "역시 화이트"…남성보다 여성이 더 많이 구매 2024-12-06 11:13:35
올해 가장 많이 판매된 제품은 ‘아이럭스 듀로엑스’로 전체 매출의 25%를 차지했다. 이어 ‘아이럭스 멀티에그쉘(19%)’, ‘아이럭스 멀티플랫(14%)’ 제품이 인기를 끌었다. ‘아이럭스 듀로엑스’는 고기능성 건축용 수성 페인트로 스크래치, 마모, 오염 등을 방지해주는 기능을 갖췄다. 휘발성유기화합물(VOCs)과 4대...
그녀의 가방 속, 비밀이 숨어있다…다시 태어난 오드리 헵번의 분신 2024-12-05 18:25:22
라인업을 갖췄다. 관리하기 어려운 여느 가죽 제품과 달리 방수 코팅 캔버스를 적용해 사용이 편리하다. 동시에 1950년대 큰 인기를 끈 기요셰 패턴으로 듀퐁만의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풀어냈다. 네 가지 컬렉션은 지난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문을 연 듀퐁 매장에서 볼 수 있다. 프랑스 파리 생토노레 거리, 홍콩 퍼...
따이궁 판매 줄이는 코오롱스포츠·노스페이스 2024-12-05 17:23:23
줄이고 있다. 이들 따이궁은 한국 매장에서 인기 제품을 대량으로 할인된 가격에 매입한 후 웃돈을 얹어 중국에서 되파는데, 이런 2차 판매로 해당 브랜드가 중국에서 판매 가격 통제력을 잃을 수 있다는 이유에서다. 5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코오롱스포츠는 지난 7월 백화점 등 전국 매장에 ‘따이궁에 대한 할인 및 판매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