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종차별' 논란 영상 삭제한 쯔양…'개콘'에선 계속되나 2024-02-06 08:25:29
보유한 인기 먹방 유튜버 쯔양이 인종차별 논란에 휩싸인 개그우먼 김지영의 영상을 삭제하고 사과하면서 이들이 출연 중인 KBS 2TV '개그콘서트'에도 이목이 쏠리고 있다. 쯔양은 5일 유튜브 커뮤니티를 통해 "지난 1월 28일 업로드된 한국 코미디언과 함께한 영상으로 필리핀 시청자분들과 구독자분들께 심려를...
[시승기] 도로 위에서도 차 안에서도 넘치는 존재감…'더 뉴 E클래스' 2024-02-04 07:01:02
차의 인기는 판매량을 통해 쉽게 알 수 있다. 10세대 E클래스는 수입차 모델 최초로 누적 판매 20만대를 돌파했고, 지난 8년간 수입차 판매 순위 1위를 놓치지 않았다. 새로운 E클래스에 대한 기대감이 클 수밖에 없다. 큰 기대감만큼이나 벤츠의 고민도 컸을 것으로 짐작된다. 그 결과물인 신형 E클래스를 지난 1일 서울...
"꽃미남 후배 그놈, 죽을 만큼 싫었어"…男 결국 벌인 일이 [성수영의 그때 그 사람들] 2024-02-03 07:05:46
관대한 성격으로 누구에게나 인기 폭발이었습니다. 하지만 둘에게는 단 한 가지 공통점이 있었습니다. 둘 다 인류 역사상 최고로 꼽히는 천재 예술가라는 것. 그래서 그 추저분한 남자, 미켈란젤로(1475~1564)는 자기보다 여덟 살 어린 꽃미남 라파엘로(1483~1520)가 죽을 만큼 싫었습니다. 숙명의 라이벌 레오나르도 다...
2월 2일 美증시 특징주 [글로벌 시황&이슈] 2024-02-02 08:04:51
‘실적 브리핑’ 코너에서 빠르게 전해드릴 텐데요. 애플은 계속되는 아이폰 판매 부진 분석이 나오자, 약세를 보였는데 오늘은 반등하고 있습니다. 내일 비전프로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판매가 20만대를 돌파한 기대감이 작용했고요. 주요 외신들의 반응도 괜찮은 상황입니다. 실적발표를 앞두고 있는 애플은 현재 1.24%...
50대 주부도 쓸어 담았다…"이건 사야 해" 다이소로 우르르 2024-01-31 06:30:14
판매되는 품목이 많아 알뜰한 소비자들의 인기를 끌면서다. 실제 전날 오후 기자가 서울시 중구 명동 한 다이소 매장의 과자 코너를 방문해본 결과, 외국인 관광객과 내국인 고객들이 장바구니에 과자를 담는 데 여념이 없었다. 해당 매장은 지난해 3월 다이소가 진행한 단일 품목 판매량 조사에서 과자(크라운 초코하임)가...
롯데하이마트, 혁신 점포로 실적 점프 2024-01-30 18:11:38
2배 늘렸다. 중고폰을 취급하는 코너도 처음 도입했다. 인터넷, IPTV 등을 소개받을 수 있는 통신사별 상담부스, IT해결센터 등 서비스도 확충했다. 하이마트 관계자는 “지난해 부평구 내 다른 매장의 모바일 매출 증가율이 30%로 나타나 지역 내 모바일 수요가 크다고 판단했다”고 말했다. 부평구청점 같은 전문매장은...
설 상차림부터 설빔·공연 티켓까지…이커머스 할인 경쟁 2024-01-30 10:53:20
브랜드가 참여해 인기 상품과 '2024 봄여름(SS) 신상품을 최대 80% 할인하는 '설날 빅세일' 행사를 이날부터 진행한다. 구매자 전원에게 최대 90% 할인 쿠폰을 랜덤으로 증정하고, 지난 한 해 무신사에서 구매한 총금액을 조회하는 고객에게 적립금을 제공하는 '설 빅세일 세뱃돈 이벤트'도 마련했다....
에이블리 "인플루언서 콘텐츠로 '잘파세대' 공략해 거래액 증가" 2024-01-30 09:32:18
2021년 6월부터 패션, 뷰티, 라이프 등의 트렌드와 인기 브랜드·상품을 소개하는 매거진 코너를 운영하고 있다. 코디, 인플루언서, 룩북, 아이템, 트렌드 등으로 구성된 매거진 콘텐츠는 지난해에만 총 158건 발행됐다. 월평균 이용자 수는 180만명, 조회 수는 22만회다. 가장 인기 있는 인플루언서 콘텐츠 발행 후 평균...
CU, 日 돈키호테·홍콩 파크앤샵에 PB 상품 직수출 2024-01-29 10:14:37
다양한 제품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인기 쇼핑 채널로 일본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할인 잡화점이다. 일본의 내국인은 물론 외국인 관광객들에게도 매우 유명한 핫플레이스다. 돈키호테에는 이미 라면, 과자, 주류 등 한국의 인기 식음료들이 입점돼 있지만 국내 편의점의 PB상품이 판매된 적은 아직 없다. CU는...
다들 온라인에 집중할 때…청개구리 '거꾸로 전략' 통했다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4-01-28 12:28:41
게 특징이다. 중고폰을 취급하는 코너도 최초로 도입됐다. 상품 수만 늘어난 게 아니다. 인터넷, IPTV, 홈IoT 상품 등을 소개받을 수 있는 통신사별 상담부스, IT해결센터 등 관련 서비스도 확충됐다. 매장 관계자는 "지난해 부평구 내 롯데하이마트 매장의 모바일 매출 증가율이 30%에 달했던 만큼 지역의 모바일 수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