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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봇이 자유자재 돌아다니며 조립까지…이것이 '미래 공장' 모습 [현장+] 2024-10-21 13:33:36
현대차와 기아의 스마트공장 브랜드다. 인공지능(AI)과 로봇을 활용한 자동화 기술 및 인간친화적 스마트 기술을 도입해 제조 시스템을 혁신하고 모빌리티 산업 전체를 고도화하는 것을 목표하고 있다. SDF는 데이터 기반으로 의사결정을 운영하는 민첩하고 똑똑한 공장을 말한다. 생산공장의 데이터 연결과 디지털 전환을...
[포토] 홈플러스, 브랜드 제휴 확대…매출 2배 증가해 2024-10-21 10:46:16
등 활발한 브랜드 제휴 활동이 '홈플러스 몰(Mall)' 전체 매출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은 한 모델이 21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에서 친환경 브랜드 ‘베러얼스’와 함께 선보인 ‘제로웨이스트(모든 제품, 포장 및 자재를 태우지 않고 재사용될 수 있도록 하는것) 팝업스토어’를...
모나미, MZ세대 겨냥 ‘잔망루피’ 콜라보 볼펜세트 출시 2024-10-21 09:05:30
혜택이 제공된다. 4일부터는 모나미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 모나미 스토어 전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가는 2만 5천원이다. 모나미 관계자는 “신제품 잔망루피 컬래버레이션은 귀여운 아트웍 디자인은 물론 키링, 북 클립 등 일상에서 활용도가 높은 구성으로 팬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한다. 모나미는 앞으로도 매...
"그 가방 나도 있는데"…이젠 명품백 대신 '이것' 산다 2024-10-21 07:41:05
그 때문에 최근에는 명품 브랜드들도 이런 수요를 반영해 장신구 등 주얼리 상품군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 8월 최고급 시계 브랜드 오데마피게가 플래그십 스토어(주력매장)를 서울 강남 청담동 명품 거리에 열었고, 샤넬이 국내에서 처음으로 주얼리 단독 매장을 공사 중이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희소성 없다"…진짜 명품은 따로 있네 2024-10-21 07:28:07
단계를 갖고 싶어 하는 수요가 형성된 것"이라고 분석했다. 이어 "명품 브랜드들도 이런 수요를 반영해 주얼리 상품군을 강화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예를 들어 가방은 샤넬, 루이비통 등 특정 브랜드에서 구매했다면 같은 브랜드의 다른 가방을 사는 경우가 많지 않지만, 보석은 귀걸이를 사면 목걸이와 반지 등을 추가...
명품 매출 장신구·시계가 이끈다…"상품 희소해 인기 높아" 2024-10-21 07:01:00
등 특정 브랜드에서 구매했다면 같은 브랜드의 다른 가방을 사는 경우가 많지 않지만, 보석은 귀걸이를 사면 목걸이와 반지 등을 추가 구입해 세트로 소장하려는 수요가 있어 성장성이 높은 카테고리라는 것이다. 실제 명품 매장이 몰려있는 서울 강남 청담동 명품 거리에는 지난 8월 최고급 시계 브랜드 오데마피게가...
'인도 국민차'로 불리더니…현대차, '전기차 SUV' 승부수 2024-10-20 09:00:03
최다 판매 기록을 세우며 14.6%의 시장 점유율로 전체 브랜드 중 2위를 차지했다. 현대차는 인도에서의 판매 호조를 이어가고 중추적 모빌리티 기업 위상을 공고히 하기 위해 100만대 생산체제·전동화 생태계 구축 등 2030 중장기 전략도 수립하고 있다. 현대차는 인도 자동차 시장 성장에 대응하기 위해 지난해 GM으로부...
현대차, 인도서 전략 SUV 라인업 확대…내년 1월 크레타EV 출시 2024-10-20 09:00:00
점유율은 14.6%로 전체 브랜드 중 2위다. 작년 인도 시장 SUV 판매 대수는 전체 판매량의 절반이 넘는 36만854대를 기록했다. 이 가운데 크레타와 알카자르, 엑스터 등 3개 차종이 22만6천155대 팔렸다. 올해는 9월까지 45만9만411대를 판매했고, 이 중 SUV 판매량은 30만8천462대에 달했다. 현대차는 올해 인도 시장에서...
현대차, SUV로 인도 최상위 자리 굳힌다 2024-10-20 09:00:00
최다 판매 기록을 세우며 14.6%의 시장 점유율로 전체 브랜드 중 2위를 차지했다. 현대차는 인도에서의 판매 호조를 이어가고 중추적 모빌리티 기업 위상을 공고히 하기 위해 100만대 생산체제·전동화 생태계 구축 등 2030 중장기 전략도 수립하고 있다. 업계에서는 현대차가 판매가 부진했던 중국, 러시아 시장을 정리...
노벨상 전부터 독서는 섹시했다…2030이 책 읽는 이유[책이 돌아왔다①] 2024-10-20 08:30:01
패션 브랜드 디렉터는 “패션 브랜드는 문학을 통해 단순히 의류를 넘어 스토리텔링을 전달할 수 있다”며 “문학과의 만남은 브랜드의 서사를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다면적인 경험을 추구하는 소비자에게 어필할 수 있다”고 말했다. 3. 이미지 폭격의 시대, 피난처가 된 활자 책을 사고 읽는 행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