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도쿄에 직영 1호점 열자 2주치 예약석 마감 2024-04-16 09:47:45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16일 일본에 해외 첫 직영점을 열자 뜨거운 반응이 나타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맘스터치는 이날 도쿄 시부야에 해외 첫 직영점인 '시부야 맘스터치'를 열었다. '시부야 맘스터치'는 일본 맥도날드가 39년 동안 영업한 자리에 들어섰다. 3개 층(B1∼2F)에 220석을...
맘스터치, 도쿄 시부야에 직영 1호점 열어…2주치 예약 마감 2024-04-16 09:41:34
맘스터치, 도쿄 시부야에 직영 1호점 열어…2주치 예약 마감 일본 가맹사업 파트너 발굴…아시아 시장 진출 확대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16일 일본에 해외 첫 직영점을 열었다. 맘스터치는 이날 도쿄 시부야에 해외 첫 직영점인 '시부야 맘스터치'를 열어 일본...
정광숙 대표 "착한 제품으로 감동 마케팅" 2024-04-15 16:41:15
1%도 사용하지 않는다는 경영철학을 지켜나가고 있다”고 전했다. 정 대표는 “영업은 물건을 파는 게 아니라 나를 판매하는 것”이라며 “감동 마케팅으로 고객에게 진심을 전할 때 신뢰 관계가 성립된다”고 설명했다. 그는 “34년 현장경험과 노하우가 집약된 ‘나눔과 섬김’을 사훈으로 삼고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동국제강그룹, 철강기업 중 임단협 가장 먼저 타결 2024-04-15 15:56:59
1월 직영으로 전환한 사내 하도급 인력 889명도 이번 합의 내용을 적용하기로 결정했다. 동국제강과 동국씨엠은 직고용을 통해 고용 안정화에 힘을 주기 위해 단체교섭에서 임금 협약과 단체협약을 함께 진행했다. 동국제강은 이 같은 내용으로 지난달 25일 인천공장에서, 동국씨엠은 26일 부산공장에서 각각 ‘2024 임금...
루이비통·샤넬·디올…줄줄이 '강남 노른자 땅' 쓸어담은 이유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4-15 15:01:33
부지에 새로 건물을 지어 레스토랑을 직영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루이비통은 이미 강남 땅투자로 재미를 본 적이 있다. 루이비통은 1998년 7월 국제통화기금(IMF) 외환위기가 절정일 때 청담동 명품거리에서 938㎡(284평) 부지를 ‘단돈’ 200만 달러에 계약했다. 지금 환율로 계산하면 약 26억원에 산 셈이다. 서울...
오토인사이드, ‘6개월 보증 연장 서비스 제공’ 안심 케어 기획전 실시 2024-04-15 14:50:46
고장 등의 수리비를 보장받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전국 직영점을 통해 대상 차량 구매 시 6개월(180일) 혹은 1만km 범위까지 보증 연장 서비스(AW6)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에 따라 기획전 차량은 자동차 성능·상태점검책임보험 대비 보증 기간은 6배, 보증 km수는 5배가량 더 길게 누릴 수 있다. 일반적으로 차량 구...
원칙 중심의 정도경영으로 고객에게 감동 선사 2024-04-15 14:00:10
있다.”고 밝혔다. 그린알로에는 본사직영 시스템의 후원방문판매 기업이다. 여성 전용 일터로 젊은 인재부터 시니어 인력까지 다양한 여성조직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정 대표는 “영업을 통해 수익창출을 하는 기업이지만 상생기업으로 행복하게 일할 수 있는 평생일터를 만들고자 본사영업직 내근사원제를 도입하고...
플라스틱 뚜껑·빨대 없앤 그린 패키지…지구 살리는 가치 기여 '마이카페라떼' 2024-04-10 20:09:41
및 네이버 직영스토어, 쿠팡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마이 카페라떼의 연평균 판매량을 기준으로 그린패키지 적용 효과를 환산해보면 연간 30년생 소나무 1650그루를 심는 것과 같은 수준”이라며 “고객이 매일 마시는 컵커피를 플라스틱 포장재를 줄인 제품으로 선택해 마시는 것만으로도 지속 가능한...
"태국 입맛 사로잡은 K-피자"…고피자, 태국 2호점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2024-04-09 16:43:05
수 있다. 2호점에서는 1호점에서 현지인들의 반응이 좋았던 '강남 불고기 피자' 등의 기존 인기 메뉴를 바탕으로 피자 외에도 다양한 K-푸드를 사이드 메뉴로 출시해 현지 입맛을 사로잡으며 한국을 대표하는 요식업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고피자 임재원 대표는 "고피자는 독자적인 해외 진출 전략으로...
구구스, 중고명품으로 올 1분기 거래액 624억 달성 2024-04-09 16:28:33
성장하며 1분기 강세를 보였다. 판매 채널별로 살펴보면 전년대비 온라인 9%, 오프라인 20%로 거래액이 증가하며 온•오프라인 모두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가품 유통 문제로 온라인 구매를 꺼려하는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오프라인 중고명품 매장을 찾으며 강세를 나타내고 있는 것이다. 구구스는 이에 오프라인 직영...